본문 바로가기

양식

무난한 회사소개서 ppt 양식 10종 무료 다운로드

중소기업이나 소기업 중소 업체나 대기업들이 활용할 수 있는 무난한 회사소개서 ppt 양식입니다.

 

파워포인트에서 제공되는 서식 중 무난하면서도 깔끔하다고 생각되는 샘플 템플릿 서식을 10종으로 엄선하였으며 사업계획서나 기타 발표 자료로 제작 활용하시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무료 다운로드하실 수 있도록 엑셀 원본 파일로 첨부를 했습니다. 

 

전반적으로 간단하게 작성하기 좋은 서식에서부터 고급스러운 디자인도 있으며 파일 하나당 표지, 목차, 인사말이나 조직도, 구성원 등이 들어가 있어 원하시는 구성만 골라서 제작하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파일 구성 순서

1 사업계획서 ppt 양식을 다운로드한 후 파일을 열었을 때 화면

2 구성이미지 

3 파워포인트 ppt 양식 원본 파일 첨부 

(제일 하단 기타 관련 글 링크)

 

1 회사소개서 양식.pptx
3.37MB

먼저 해당 파일을 열었을 때의 화면이며 그 밑에 두 번째 이미지를 통해서 어떤 구조와 템플릿 페이지가 있는지 확인하시면서 파일을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션, 철학, 시스템, 서비스, 결과나 성과 그래프, 주요 프로젝트, 표 등 다양한 디자인들이 포함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사소개서 양식.pptx
1.89MB

안건과 소개, 기본목표, 분기별 성과, 성장분야, 팀 구성, 제품 출시 계획, 주력 분야, 목표 달성 방법, 요약, 끝 인사말 등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파워포인트를 조금만 다룰 줄 안다면 색상이나 서식을 조금씩 수정하셔서 우리 기업에 맞게 제작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3 회사소개서 양식.pptx
1.35MB

다음 세번째 회사소개서 양식입니다. 전반적으로 모던하면서 깔끔한 서식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흰색의 배경과 과하지 않는 느낌이 깔끔한 것 같네요. 

 

4 회사소개서 양식.pptx
6.42MB

회사 소개와 안건, 차트, 표, 팀, 내용 등으로 구성된 회사소개서 양식입니다. 내용 란에 주요 서비스나 경쟁력과 같은 주요 장점들에 대해서 작성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5 회사소개서 양식.pptx
2.19MB

다음은 미래 지향적인 느낌이 나는 it나 첨단 미래 기술을 주력 사업으로 하면 좋을 것 같은 기업이 활용하면 좋은 양식입니다. 표지, 글로벌 기술, 용도, 네트워크 기술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6 회사소개서 양식.pptx
5.12MB

안건과 소개, 성장, 팀, 분기별 목표, 사업 스케줄, 요약 등으로 구성된 pptx 양식입니다. 

 

 

7 회사소개서 양식.pptx
1.88MB

다음은 고객과의 약속, 비교, 차트 옵션과 표, 이미지(사진) 페이지로 구성된 파일입니다. 이렇게 비즈니스 관련 사진 위주로만 제작된 구성도 깔끔하네요.  

 

8 회사소개서 양식.pptx
0.31MB

다음은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이 나는 건물 템플릿입니다. 

 

9 회사소개서 양식.pptx
0.10MB

다음은 생산을 주력으로 하는 중기업이나 중소기업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은 디자인입니다. 

 

 

10 회사소개서 양식.pptx
1.98MB

끝으로 각 페이지마다 4 각형의 창문 형태로 표현된 형식입니다. 인테리어 업체도 이런 템플릿을 사용하면 고급스럽고 예쁘겠네요. 

 

 

 

깔끔한 창업 사업계획서 양식 PPT 3종 템플릿 무료 다운

오늘은 창업을 하는데 필요한 사업계획서 양식 PPT 3종의 템플릿 무료 양식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게 파일을 업로드했습니다. 사업계획서 양식과 함께 창업계획서 사업운영계획서, 사업 추진 계

gongbuglog.tistory.com

만약 마음에 드는 서식이 없으시면 위의 깔끔한 창업이나 사업계획서 양식 편 게시글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사업계획서 한글 hwp 워드 word 엑셀 무료 다운로드

사업계획서 한글 hwp 파일과 워드 word doc 파일 그리고 엑셀 xls 파일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는 파일을 업로드했고 추가적으로 정부지원 사업계획서 다운로드 방법까지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gongbuglog.tistory.com

 

 

창업 사업계획서 양식 무료 다운

창업 사업계획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도록 hwp 파일로 각각 첨부를 했습니다.  추진하려고 하는 사업이 있을때 사업 계획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문서화를 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할 때

gongbuglog.tistory.com

 

한글 hwp 파일이나 워드 doc, 엑셀 xls 파일 형태로 된 문서 서식의 사업계획서를 찾으신다면 위의 두 글을 방문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