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깔끔한 창업 사업계획서 양식 PPT 3종 템플릿 무료 다운

오늘은 창업을 하는데 필요한 사업계획서 양식 PPT 3종의 템플릿 무료 양식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게 파일을 업로드했습니다. 

 

사업계획서 양식과 함께 창업계획서 사업운영계획서, 사업 추진 계획서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본 템플릿이며, 목차와 그래프 도표, 표, 제목과 부제목, 발표자 인적사항 등 다양하게 작성할 수 있는 페이지가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필요한 구성만 골라서 나만의 사업계획서 PPT 자료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우선 첫 번째 사업계획서 양식입니다. 위의 이미지는 표지이며 무난하고 깔끔한 느낌의 템플릿입니다. 

 

 각 슬라이드 페이지들을 살펴보면 목차가 있고 표를 기입하여 가독성이 높은 그래프를 완성할 수 있고 전체적인 사업의 구조아 핵심 요소들을 깔끔하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1 사업계획서 양식.pptx
0.92MB

해당 사업계획서 양식을 다운로드하고자 한다면 지금 위에 첨부되어 있는 '1 사업계획서 양식.PPTX' 파일을 저장하시면 됩니다. 

 

 두 번째 양식은 조금 더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 드는 사업계획서 PPT 양식입니다. 각 페이지마다 콘셉트가 모두 통일되기 때문에 전체적인 구성과 내용을 통일감 있게 깔끔하게 구성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파워포인트 양식입니다. 

 

제목과 내용과 구조는 나만의 사업계획서로 수정하여 작성하시면 됩니다. 

 

2 사업계획서 양식.pptx
2.33MB

해당 파일을 무료 다운 받고자 한다면 위의 첨부된 '2 사업계획서 양식. PPT'을 저장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로고를 기재할 수 있는 사업계획서입니다. 

 

회사 소개나 슬로건과 내용을 기재할 수 있는 란이 있으며, 그래프와 표뿐만 아니라 이미지나 기사 자료 등을 같이 첨부할 수 있는 문서입니다. 

 

3 사업계획서 양식.pptx
1.87MB

 

 해당 자료를 저장하고자 한다면 '3 사업계획서 양식' 파일을 무료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무난한 회사소개서 ppt 양식 10종 무료 다운로드

중소기업이나 소기업 중소 업체나 대기업들이 활용할 수 있는 무난한 회사소개서 ppt 양식입니다. 파워포인트에서 제공되는 서식 중 무난하면서도 깔끔하다고 생각되는 샘플 템플릿 서식을 10종

gongbuglog.tistory.com

 

만약 마음에 드는 서식이 없으시다면 위의 '무난한 회사소개서 ppt 양식 10종 무료 다운로드' 편 글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사업계획서들이 여러분들의 더 큰 가치와 미래를 위해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의 큰 가치로 뻗어 나가기 위한 아이디어를 반드시 이룩해내셨으면 좋겠고 항상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