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사업계획서 한글 hwp 워드 word 엑셀 무료 다운로드

사업계획서 한글 hwp 파일과 워드 word doc 파일 그리고 엑셀 xls 파일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는 파일을 업로드했고 추가적으로 정부지원 사업계획서 다운로드 방법까지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업 운영 계획서나 추진 계획서, 사회복지 및 기타 정부 지원 사업에 관한 계획서, PPT 파일 등의 자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첨부된 글과 연결 페이지를 순서대로 나열했으나 너무 빠르게 보시면 헷갈리실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스크롤을 천천히 내려보시면서 부연 설명을 읽어보신 후, 해당되는 원본 파일을 정확하게 다운로드하시고 연관된 다른 링크 글도 참 참고하시면 됩니다.

 

 

우선 첫번째는 앞전에 제작했었던 사업계획서 양식입니다. 원래는 한글 파일로 제작이 되었지만 워드 파일로 변환을 하여 추가적으로 첨부를 했기 때문에 한글이 없으신 분들은 아래 첫 번째 1 사업계획서 양식 워드. doc 파일을 저장하시면 됩니다. 

 

 

1 사업계획서 양식 워드.doc
0.03MB
1 사업계획서 양식 한글.hwp
0.01MB

 만약 한글로 저장하고자 하신다면 위에 두 번째 첨부되어 있는 '1 사업계획서 양식 한글. hwp' 파일을 무료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창업 사업계획서 양식 무료 다운

창업 사업계획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도록 hwp 파일로 각각 첨부를 했습니다.  추진하려고 하는 사업이 있을때 사업 계획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문서화를 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할 때

gongbuglog.tistory.com

 

 만약 마음에 드는 서식이 없다면 앞전에 다루었던 '창업 사업계획서 양식 무료 다운'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현재의 글을 유지하면서 새 창으로 링크된 글을 보고 싶으시다면 해당 링크 글에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 '새 탭에서 링크 열기', '새 창에서 링크 열기'로 페이지를 여시면 됩니다.) 

 

 

 

 

 

깔끔한 창업 사업계획서 양식 PPT 3종 템플릿 무료 다운

오늘은 창업을 하는데 필요한 사업계획서 양식 PPT 3종의 템플릿 무료 양식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게 파일을 업로드했습니다. 사업계획서 양식과 함께 창업계획서 사업운영계획서, 사업 추진 계

gongbuglog.tistory.com

 혹시라도 ppt 사업계획서를 찾으신다면 앞전에 다루었던 '깔끔한 창업 사업계획서 양식 ppt'편 글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2 정부지원 사업계획서 양식 워드.docx
0.46MB
2 정부지원 사업계획서 양식 한글.hwp
0.12MB

 다음 두번째는 정부사업에 적합한 사업계획서 양식입니다. 현재는 모집이 끝난 로컬 크리에이터에 관한 워드 파일과 한글 파일인데, 아무래도 정부사업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에게 적합할 수 파일입니다. 정부지원사업을 고려하면서 창업계획서를 작성할 때 위의 파일을 참고하면서 조금씩 수정하며 작성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현재 모집중인 정부사업에 대한 다른 사업계획서를 보고 싶을 때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k-startup

 

www.k-startup.go.kr

위의 k 스트타업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검색창에 '케이 스타트업', 'K 스타트업'으로 검색한 뒤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메인 화면에서 두번째 탭인 사업공고에 '모집 중', '모집 마감'이 보입니다. 그중에서 '모집중'을 누릅니다. 

 

 

그러면 현재 모집 중인 여러 가지 정부지원에 관련된 스타트업 모집 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관심이 있는 공고를 확인합니다. 

 

 

 공고를 눌러 확인 후 스크롤을 내리면 하단에 '바로보기'와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내가 지원하고 싶은 괜찮은 지원 사업 공고를 확인하여 사업계획서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어린이나 중학생, 고등학생 등 교육용으로 적합한 전반적인 사업 동향에 대해서 정리해보거나 친구와 함께 사업 내용에 대해서 작성하고 공유해보는데 적합한 파일입니다. 기존의 딱딱하고 투박한 디자인이 싫으셨다면 아래 깔끔하게 작성할 수 있는 사업계획서 엑셀 양식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A4 크기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사업에 대한 예산이나 투자금액을 작성하면 오른쪽에 그래프가 자동으로 완성이 됩니다. 총예산은 얼마인지, 예상되는 예산 투자 합계는 얼마나 되는지 투자처의 비중은 어디인지 등 전반적인 비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사업의 개요와 운영 능력 등 병합된 셀들로 나뉘어 있으며, 구분을 하고 싶을 때에는 셀 병합을 풀어서 칸을 만드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한 엑셀 원본을 첨부했기 때문에 나만의 사업계획서로 수정하여 작성하시면 됩니다. 

 

 

3 사업계획서 엑셀 양식.pdf
0.36MB
3 사업계획서 엑셀 양식.xlsx
0.05MB

 

해당 사업계획서를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는 엑셀 양식과 PDF 파일입니다. 위의 파일들을 각각 저장하시면 됩니다. 

 

 정리하고 편집하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가 되었지만 그만큼 많은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 소중한 자료가 되었길 기원합니다. 따뜻한 댓글은 오랫동안 작업하고 편집한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