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공부자극 배경화면 사진 50개 모음 무료 다운로드

공부 자극 배경화면 사진이 컴퓨터 노트북 전용 21개, 이를 갤럭시나 아이폰 등의 핸드폰 전용 사이즈로 편집한 것 21개, 이어 기타 배경화면 사진이 8개 하여 총 50개 모음으로 준비를 해봤습니다. 

 

모두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저장하는 방법은 모바일로 들어오신 경우에는 해당되는 사진을 누르고 계신 다음 저장 탭을 누르시면 되시고 노트북이나 컴퓨터로 들어오신 경우에는 마우스 오른쪽을 누르신 다음에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누르시면 원본으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우선 저 또한 공부를 했을 때 집중이 잘 안될 때나 자극제가 필요하다고 느꼈을 때 글귀를 많이 읽었는데요. 나만의 명언을 직접 새기기도 하고 집중력이 흐트러질 때 이런 사진들로 배경화면으로 설정하여 다시 집중하도록 의지를 다졌던 때가 있었는데요. 찾아보니까 이런 자료들이 많이 없어서 이번에 새롭게 제작을 해봤습니다. 

 

 

 

시험 보기전 읽으면 좋은 공부 자극 글귀

 시험 보기전 나태해졌을때 읽으면 좋은 공부 자극 글귀를 만들어 봤습니다. 제가 수험생이었던 시절의 되새겼었던 마음가짐 그리고 공부를 하면서 깊은 회의감을 느끼고 있거나 자극제가 필��

gongbuglog.tistory.com

 우선 앞전에 올렸었던 공부 자극 글귀를 참조를 하였으며 감성 사진들과 추가적으로 명언이라 할 수 있는 글귀를 몇 개를 더 추가하였으니 문구를 하나씩 읽어보면서 마음속으로 담거나 아니면 노트북이나 핸드폰에 배경화면으로 설정하여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1 공부 자극 컴퓨터 배경화면 

 우선 컴퓨터 전용 배경화면입니다. 가로로 긴 사이즈이기 때문에 노트북이나 개인용 컴퓨터에 적합한 사진 크기이며, 여러 개의 사진들과 함게 자극이 될 수 있는 글귀를 편집하였습니다. 받아들이는 사람에 따라서 어떻게 느껴지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이런 글구들을 가까운 곳에 두면서 초심을 잃지 않도록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마음을 가다듬는 습관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2 스마트폰 공부자극 배경화면 

다음은 아이폰 갤럭시와 같은 스마트폰 전용 크기로 제작한 공부 자극 배경화면입니다. 세로로 긴 사이즈이기 때문에 사진의 비율이 조금은 어색하게 느껴지는 것도 없지만 고화질 사진을 채택하였기 때문에 흐려지는 증상이 없어서 무리 없이 배경 이미지로 지정하실 수 있고요. 글귀는 전반적으로 상단부 가운데 쪽으로 위치를 했습니다. 

 

 

 

 

 

 

3 기타 공부 자극 사진 무료 다운로드 모음 

 

 

나머지는 공부 자극 사진입니다. 도서관에서부터 어린아이가 공부하고 있는 모습, 도서관에 빼곡하고 앉아있는 공부 하는 사람들의 모습과 밤 늦은 시간에 촛불을 켜며 책을 보고 있는 사진까지 여러 모음으로 담아봤습니다. 공부를 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마인드 컨트롤인데요. 어떠한 환경이나 상황 속에서도 집중력을 잃지 않으며 늘 최선을 다하는 마음가짐을 갖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죠? 도움이 될 수 있는 시간이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