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시원한 여름 배경화면 풍경 고화질 이미지

시원한 여름 배경화면 풍경을 고화질 이미지와 다양한 사진들로 모아봤습니다.

다른 특별한 구성이나 순서 없이 무작위로 나열을 하였기 때문에 걸어 다니며 천천히 미술 작품을 감상하는 것처럼 스크롤을 조금씩 내려서 하나씩 천천히 감상을 하신 뒤 마음에 드는 배경화면을 무료 다운로드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순서는 여름 배경화면을 컴퓨터 버전으로 편집한 1920 x 1080 해상도 사이즈의 크기를 먼저, 그리고 스마트폰이나 모바일 전용으로 다시 한번 편집을 한 크기로 하단에 나열을 하였으며, 사진에 대한 설명은 모바일 버전을 가지고 하나씩 감상평을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장하는 방법은 스크롤을 하나씩 내리면서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하시거나 폰으로 들어오신 분들은 이미지를 손으로 터치하고 계시면 뜨게 되는 선택 항목에서 '이미지로 저장' 또는 '내 갤러리로 저장' 등 스마트폰으로 저장되는 탭을 누르시면 됩니다. 

 

일단은 여름 감성에 어울리는 시원한 느낌의 사진들을 하나씩 천천히 감상해볼까요? 

 

 

너무 예쁘네요. 총 22개 모음이고요. 바다와 달 해안가와 나뭇잎, 폭포, 시원한 여름날에 날아가고 있는 동화 같은 이미지 그림까지~ 우리의 여름 감성을 자극하는 그런 배경화면이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제 이런 사진을 모바일 버전으로 다시 한번 편집을 해봤습니다. 하나씩 감상해보도록 하죠. 

 

 

 

 

 

 

해안가 피서지에 사람들이 모여있고 광활한 바다와 푸른 하늘이 어우러진 멋진 풍경입니다. 사진이 조금 확대가 돼서 노이즈가 살짝 있지만 폰으로 봤을 때에는 크게 무리 없이 감상이 가능합니다. 

 

 

 

 

 

 

 드론으로 촬영한 높은 곳에서 바라본 바다의 모습입니다. 해안가에 파도가 하얗게 부서지고 있는 모습이며 바닷가의 물색은 예쁜 에메랄드빛을 담고 있네요. 

 

 

 

 

 

소녀 감성이란 이런 것이 아닐까 싶어요. 현실성은 다소 떨어질지 몰라도 우리가 영화나 동화 소설을 보는 것처럼 이 날아가는 종이비행기 위에 탄 소녀의 모습도 우리의 감성을 자극합니다. 풀이 우거진 위 푸른 하늘 노란 반팔 티셔츠를 입고 있는 주황색 머리를 하고 있는 소녀가 날아가고 있는 종이비행기 위에서 중심을 잡고 있는 모습이고요. 

 

 

 

 

 

 이와 살짝 비슷한 느낌으로 이번에는 소년이 아예 비행을 하고 있네요. 저도 어렸을 때부터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을 많이 꾸었기 때문에 현재의 개인이 타고 다닐 수 있는 비행 기술이 발달하여 자유롭게 비행하며 날아다니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실제로 해외에 어떤 기업은 사람이 타고 다니는 드론을 개발하여 해협을 건너는 것을 영상으로 봤었는데.. 빨리 대중화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마치 윈도우 XP를 깔고 나면 기본적으로 있었던 그런 배경화면과 흡사한 풍경입니다. 이런 동산에 하루 정도는 아무런 걱정 없이 강아지처럼 자유롭게 뛰어놀고 싶네요. 그러다가 지치면 따뜻한 햇살을 맞으며 저 벌판 어딘가에 대자로 누워 낮잠을 자겠죠. 벌레가 몸에 붙어도 상관없어요. 전 벌레를 무서워하지 않거든요. 

 

 

 

 

 

 

 

 포근한 햇살이 내리쬐고 있는 노란 톤이 강한 햇살의 모습을 분위기 있게 담은 사진입니다. 어떻게 보면 눈부신 것 같은 느낌이지만 또 한편으로는 따뜻한 느낌도 들기 때문에 포근한 감성을 전해줍니다. 

 

 

 

 

 

 

 

바다 여행지에서 봤을 법한 그런 흔한 섬 풍경의 모습이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맑은 감성을 전해주는 사진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안 좋은 생각으로 복잡하고 심란한 마음이 들 때면 이런 깨끗한 느낌의 사진을 멍하니 바라봅니다. 그러면 마음이 조금 진정이 되는 것 같은 느낌이 들거든요.  

 

 

 

 

 

 잔잔하게 흐르는 바닷물과 저기 저 멀리 보이는 해안 중소도시 마을이 보이고 그 뒤로는 높은 산들이 우거져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파란색 느낌이 배경을 이루는 풍경이고요. 이런 색들이 시원한 느낌을 전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침식 작용이 일어나 높은 절벽을 장관을 연출하고 있는 고화질 풍경입니다. 자연은 참 신비로운 것 같아요. 수천 년 동안 여러 가지 자연적인 현상들은 우리에게 멋진 장관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풀잎에 이슬을 가득 머금고 있습니다. 

 

 

 

 

 

 높은 곳에서 바라본 산과 강이 어우러진 자연 경관이고요. 해안가 끝자락에는 작은 마을들이 형성이 되어있네요. 이런 곳에서도 사람들이 모여서 살고 있다는 것이 참 신기하네요. 

 

 

 

 

나무와 산 그리고 언덕에 집들이 삼삼오오 형성되어 있는 소소한 시골 풍경의 모습입니다. 참 평화로워 보입니다. 

 

 

 

 

비가 떨어지면서 바닥에 자연스럽게 흡수가 돼가고 있네요. 이 빗방울들 또한 땅에 떨어져서 모이게 되면 떠 어디론가 흘러가겠죠.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또 흔적도 없이 사라지겠죠. 

 

 

 

 

 

언덕에 자연스럽게 형성되어 있는 무지개입니다. 

 

 

 

 

수많은 별들이 반짝이는 밤하늘입니다. 

 

 

 

 

 

깔끔한 화질로 나온 바다 위에 떠 있는 요트같이 생긴 소형 배의 모습입니다. 안에는 관광객들이 타고 있는 것 같으며 그 뒤로는 주황색의 노을빛이 점점 강해지고 있습니다. 

 

 

 

 

 

 

구름 한 점 없는 맑은 하늘보다 이런저런 다양한 모양의 그림을 그려놓은 구름이 많은 하늘이 더 예쁜 것 같아요. 

 

 

 

 

 

쓸쓸하게 있는 섬의 모습이고요. 

 

 

 

 

산골짜기 따라서 아래로 떨어지는 폭포입니다.

 

 

 

 

이런 느낌도 좋아요. 깊은 밤 마녀가 빗자루를 타고 어디론가 날아가고 있네요. 그 앞에는 고양이가 타고 있어 신비로운 환타지 느낌을 더해줍니다. 아마 어딘가에서 아무도 모르게 마법을 부리고 다급하게 달나라고 다시 올라가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아무도 발견하지도 눈치채지도 못하게 말이죠. 

 

 

 

 

 

 

 마지막은 밝고 환한 느낌을 전해주는 동산과 어우러진 예쁜 일러스트 이미지입니다. 이렇게 시원한 여름 감성에 걸맞은 다양한 배경화면 풍경을 모음으로 감상해봤던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료였다면 공감 또는 마음의 댓글 남겨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