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다이어트 자극사진 배경화면 외국인 일반인 남자 여자 모음

다이어트 자극사진 배경화면을 모음으로 모았습니다.

 

외국인 일반인을 대상으로 남자 여자 그리고 다양한 느낌과 컨셉으로 찍은 사진이고요. 저를 포함하여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있으면서 일상을 보내면서도 내가 쉽게 자극이 될만한 사진들을 쉽게 접하기 위해서 배경화면을 지정을 한다거나 슬림 하거나 날씬 연예인의 인스타를 방문해서 사진을 따로 저장한다거나 자극문구나 자극 글을 찾아서 명언처럼 새겨 놓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너무 과한 사진 말고 조금은 편하게 다가갈 수 있는 느낌이 있고 분위기 있는 사진들을 모음으로 모아봤고요. 컴퓨터나 노트북 데스크탑 등의 PC버전 사이즈인 1920 X 1080 해상도와 아랫부분에는 아이폰이나 갤럭시 등 스마트폰이나 핸드폰 크기에 적합한 사이즈로 각각 제작을 해봤습니다. 

 

사진에 대한 부연 설명은 아래에 있는 모바일 버전을 가지고 하겠습니다. 먼저 하나씩 넘겨보면서 천천히 훑어보도록 하죠^^ 

 

이렇게 각각 총 17개이고요. 어느 정도 스타일과 옷맵시를 살린 사진도 있고 근육이 잘 만들어진 일상의 모습을 담은 사진도 있고 전체적인 바디의 라인이 예쁘게 잡혀 있는 일상 샷도 있습니다. 이제 느낌에 따라서 마음에 드는 사진을 무료 다운로드하시면 될 것 같고요. 아래부터는 스마트폰 버전입니다. 

 

 

 

 

 아무래도 다이어트를 하는 또 하나의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옷맵시를 살리기 위해서이죠.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나 예쁜 옷이 있어도 몸이 받쳐주지 못한다면 너무 슬퍼요. 그래서 내가 옷이나 스타일 또는 좋아하는 옷을 예쁘게 입고 싶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것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인치 줄자를 측정하고 있는 허리 사진인데요. 우리는 여러 몸의 치수 중 특히나 허리 인치에 집착하는 것 같아요. 운동을 하거나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내가 얼마만큼 노력을 했는지를 보여주는 정확한 결과이기 때문이 아닐까요? 그래서 아침에 측정을 하다가도 다이어트 식단과 적당한 운동을 하고 난 뒤 저녁에도 다시 쟤보고.. 어쩌면 이런 노력과 집착들이 하루하루 지나면서 더욱 날씬하고 좋은 몸매를 완성하는 것이니까요.  

 

 

 

 

 

 

 여성미의 아름다움의 상징은 전체적인 라인 그중에서 허리 라인입니다. 허리 선이 슬림 하고 예쁠수록 그만큼 여자의 매력 가치도 뿜뿜~ 

 

 

 

 

 

 

 언제쯤 이런 사진을 담아볼 수 있을까요. 일반인 외국인이지만... 그냥 이런 포즈로 사진만 찍혔을 뿐인데 분위기있는 화보의 잡지를 연상하게 합니다. 어쩌면 예쁘게 몸을 가꾸고 열심히 다이어트를 해서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것이 인스타에 올려서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마음일 것 같네요. 

 

 

 

 

 

 슬림한 몸매와 레깅스를 입은 트레이닝복 차림의 사진입니다. 복근 부분이 도드라진 모습이고요. 복근은 건강미를 상징하기 때문에 요즘에는 남자뿐만이 아니라 여자들도 복근 만들기에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몸매가 좋을수록 일상에서 찍은 모든 사진들이 화보처럼 분위기 있게 찍힌다는 것을 우리는 알아야 해요. 세상은 참 불공평하죠? 하지만 그 불공평은 노력으로 극복이 될 수 있습니다. 연예인들도 보면 하나같이 날씬하고 예쁜데 그 이면에는 엄청난 시간과 노력들을 투자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제는 다가올 여름의 계절입니다. 이제 여행지에서 지금껏 나의 노력들에 대한 결과를 서서히 뽐낼 때가 다가옵니다. 

 

 

 

 

 

 

 대부분의 여자들은 건장하고 체격이 큰 남자를 선호합니다. 왜소한 체격의 남자라면 체격을 키우면서 건강을 유지할 겸 근육을 만드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 

 

 

 

 

 

특히나 여자는 옷과 패션, 미용이나 메이크업, 뷰티 등.. 스타일을 낼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내가 어느 정도 조금이라도 관심을 갖고 기본적인 스타일에 대한 안목만 갖춘다면 나를 돋보이게 하기 쉬운 것 같아요. 그래서 상대적으로 남자들보다도 여자들이 외모에 더욱더 신경을 쓰고 관심을 갖게 되는 것이죠. 

 

 

 

 

 

 이처럼 어떠한 공간이나 장소에서도 전체적인 느낌과 패션, 스타일 등으로 멋진 분위기를 낼 수 있기 때문에 나를 돋보이게 하는 것을 극대화할 수 있는 것이 다이어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석양 빛 노을 아래 멋진 포즈로 물구나무를 서며 요가 자세를 취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마치 운동을 하기 위해 준비운동을 하는 것처럼 한 쪽 다리를 들고 스트레칭을 하고 있는 포즈입니다. 

 

 

 

 

 

 

 

 다이어트를 생각하시는 분들 대부분은 이렇게 슬림한 라인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잘록한 허리를 갖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런 사진들로나마 자극을 얻고 다이어트에 강인한 동기부여를 얻고 싶어 하죠. 

 

 

 

 

 다이어트를 하게 되는 이유는 자기만족, 자존감을 높이는 작용 등도 해당이 되지만 때로는 원초적인 것. 사랑이나 이성에게 돋보이게 하고 싶어서 하게 되는 이유도 큽니다. 상대적으로 남자들은 이성을 볼 때 뚱뚱한 것보다는 보통인 체격이, 그리고 보통 체격보다는 날씬한 체격을 선호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이런 이성이나 연애 또는 사랑을 위한 강한 동기부여가 되기도 하죠. 

 

 

 

 

 

바닷가 근처에서 자연스럽게 앉아 있는 뒷모습을 담은 외국 일반인 여자의 모습입니다. 

 

 

 

 

 

 

 어느 정도 라인을 갖추어야 옷도 받쳐주는 것 같아요. 오래된 낡은 의자에 앉아 있는 것만으로도 멋진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그리고 뒷모습을 담은 역광으로 몸의 라인이 더욱더 도드라지며 부각이 되는 그런 흑백사진이고요. 

 

 

 

 

 

 

 남성미가 뿜뿜~ 뿜어져 나오는 근육질의 모습도 다이어트를 하는에 자극이 되는 사진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개개인마다 느끼는 것도 다르고 동기부여를 일으킬 수 있는 대상도 다르기 때문에 내가 자극을 크게 느낄 수 있는 대상을 많이 느끼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또한 보고 듣고 느끼는 주체는 나 자신이기 때문에 내가 진정으로 느끼고 깨달을 수 있는 자극 대상을 찾는 것도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