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예쁜 가을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단풍과 풍경 사진 바탕화면 모음

예쁜 가을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단풍과 풍경 사진 바탕화면 모음입니다. 

 

 

가을 감성에 어우러지는 이미지와 고화질 사진들을 각각 컴퓨터 버전과 아이폰 갤럭시와 같은 핸드폰 및 스마트폰 버전으로 각각 모아봤는데요. 아무래도 가을의 대표적인 배경은 단풍과 같은 낙엽과 예쁜 풍경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넉넉한 사이즈의 초고화질 이미지들로 가을 계절을 담아낼 수 있는 여러 테마와 느낌들로 모아봤습니다. 스크롤이 조금 길 수 있어 천천히 내려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배경 이미지를 무료 저장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1 컴퓨터 가을 배경화면 이미지

 우선 일러스트 이미지 형태로 되어있는 컴퓨터 가을 배경화면입니다. 가로로 긴 것은 모두 컴퓨터나 노트북 배경화면 사이즈인 1920 x 1080 크기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대부분 3메가가 넘지 않으니 컴퓨터 속도에도 그렇게 큰 영향을 끼치지 않는 용량입니다. 

 

 

 

 

 

 

2 컴퓨터 가을 배경화면 고화질 사진

가을 감성을 잘 담아내고 있는 예쁜 이미지도 좋지는 저는 이런 고화질 사진을 좋아하는데요. 낙엽이 수북하게 쌓여있고 그 햇살이 붉게 물들어있는 모습이 가을의 전형적인 풍경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안개가 자욱하게 드리운 가을 하늘을 담아낸 배경화면입니다. 

 

 

 

외국의 강가 주변에 마을로 형성이 되어 있는 너무나 아름다운 배경화면이고요. 

 

 

 

 

한적한 농촌이나 시골 마을 풍경도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빨갛게 물들어있는 단풍의 모습이고요. 국내의 유명한 관광지라 더욱 친숙한 풍경입니다. 

 

 

 

 

익은 벼들도 가을 배경화면에 빼놓을 수 없는 풍경이죠. 하지만 이 날은 벼 수확이 끝나고 둥근 덩어리만 남겨둔 상태입니다. 

 

 

 

눈부신 가을 햇살을 맞으며 산길을 따라 운동하고 있는 남자의 뒷모습을 담은 배경화면입니다. 

 

 

 

이렇게 노란 잎으로 물들어있는 나무들도 너무나 예쁜 듯합니다. 나무가 곧고 길게 뻗어 있네요. 

 

 

 

노을이 지고 있는 예쁜 어느 가을 밤하늘.. 은하수처럼 예쁘게 빛나고 있는 장관입니다. 

 

 

 

 햇살이 나무 부분에 역광으로 비추어 조금 눈부신듯한 느낌이 나지만 아름다운 풍경을 담고 있기에 이 또한 감성적으로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새가 날아가고 있고 나무 밑에 추수가 끝난 볏짐을 모아두었네요. 

 

 

 

 

나무와 푸른 하늘이 서로가 공존하고 있는 모습이 예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오른쪽의 하늘처럼 여백의 공간이 있는 것이 배경화면으로 설정할 때 아이콘들을 잘 보이게 정돈하고 있는 편이어서, 이런 사진들이 배경화면으로 좋지요. 

 

 

 

 

3 아이폰 갤럭시 폰 가을 배경화면 사진 

다음은 갤럭시나 아이폰 등 기타 여러 기종에 지정할 수 있는 여러가지 폰 가을 배경화면입니다. 마찬가지로 사진으로 나열이 되어있고요. 가을을 담은 여러 풍경들의 모습이기 때문에 역시 지금의 계절 감성과도 잘 어우러질 수 있는 그런 분위기 있는 배경화면입니다. 

 

 

 

 

4 핸드폰 스마트폰 가을 배경화면 이미지 

마지막으로 핸드폰 스마트폰 전용으로 편집된 가을 배경화면 일러스트 이미지입니다. 폰 전용으로 지정할 배경화면을 고를 땐 사진과 그림 중 어떤 것으로 지정을 할지 고민이시라면 3번과 해당 4번 단락에서 천천히 넘겨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2020년 9월 달력 배경화면 가을감성 스마트폰 컴퓨터 바탕화면

가을 감성에 잘 어우러지는 멋진 풍경을 담은 2020년 9월 달력 배경화면입니다. 스마트폰 배경 이미지 외에도 컴퓨터 바탕화면 두 가지로 각각 제작을 하였습니다. 대형으로 출력을 해도 깨지지 �

gongbuglog.tistory.com

 

2020년 10월 달력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바탕화면 다운로드

2020년 10월 달력 배경화면을 고화질 이미지 바탕화면으로 제작을 마쳤습니다. 모두 무료 다운로드 가능한 이미지 10종의 테마이고요. 추가적인 디자인 10종, 총 20종의 다양한 풍경 사진과 일러스�

gongbuglog.tistory.com

 

바탕화면 지정 가능한 2020년 11월 달력 배경화면 이미지 모음

컴퓨터 바탕화면으로 지정 가능한 2020년 11월 달력 배경화면 이미지 모음입니다. 컴퓨터 노트북 배경화면뿐만 아니라 갤럭시, 아이폰 등 스마트폰 사이즈로도 각각 제작을 하였기 때문에 사용하

gongbuglog.tistory.com

만약 가을 풍경 위에 달력이 들어간 가을 배경화면을 찾으신다면 위의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