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자극이 되는 공부 관련 명언 배경화면 모음

자극이 되는 공부 관련 명언 배경화면을 모음으로 총 20개 모아봤습니다. 

 

공부를 하면서 집중이 잘 되질 않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집중이 안 될 때에는 메모장에다가 공부 관련 명언들을 적어서 눈앞에 바로 보이는 곳에 붙여두거나 글귀를 배경화면을 설정해두곤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조금은 공부하는데 자극이 될 수 있는 공부 관련 또는 공부 명언 배경화면을 통해서 공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료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구성은 총 두 가지이며 컴퓨터나 노트북에 저장할 수 있는 크기, 그리고 아이폰, 갤럭시 등의 스마트폰으로 저장할 수 있는 크기 두 가지로 준비를 해봤습니다. 

 

1 공부 관련 명언 컴퓨터 배경화면 

실천을 하는 것이 말보다는 훨씬 더 나은 것 같다는 공부 배경화면입니다. 무엇을 하고자 할 때 생각에서만 머물다가 끝나는 경우가 참 많은 것 같아요. 인생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 중요한 것이 바로 실천, 실행력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 명언입니다. 

 

 

 

 

 강력한 이유는 강력한 행동을 낳는다는 셰익스피어의 명언입니다. 무엇을 하고자 할 때 그것을 해야 하는 분명한 이유와 명분이 강력하게 자리하고 있어야 강한 동기부여가 됩니다. 

 

 

 

 

 

우리가 공부를 하게 되는 실질적인 이유는 무엇일까 진지하게 고민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어쩌면 지금은 배움의 과정, 학습의 과정을 겪고 있는 것이 꼭 힘든 시기가 아닌 기쁘고 행복한 시기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공부를 잘하는 사람의 특징 중 하나는 공부를 재밌어한다는 것입니다. 저는 공부를 했을 때 이런 마음가짐이 많이 부족했었던 것 같네요. 

 

 

 

 

배움을 게으르게 한다면 과거 그리고 미래도 잃게 된다는 조금 더 강한 메세지를 던지는 공부 배경화면입니다. 

 

 

 

 

 공부의 훗날의 미래 가치를 위해서만 공부하는 것만은 아닌 것 같아요. 역사, 사회 등 지난 과거로부터 배우게 되는 것 또한 있기 때문에 과거를 학습하는 것 또한 충분히 미래를 반영한다는 그런 내용의 공부 명언입니다. 아래는 명언에 대한 추가적인 설명 없이 하나씩 나열을 해봤으니 하나씩 감상을 해보면서 훑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여기까지가 가로로 긴 컴퓨터 사이즈의 공부 배경화면이고요. 총 20개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아래에는 모바일 규격에 맞춘 1125 x 2436 사이즈입니다. 

 

 

 

 

 

2 모바일 전용 크기인 공부 관련 명언 배경화면 

 

나약한 마음가짐은 성격도 나약하게 만드는 명언이 참 공감이 됩니다. 마음이 약해지거나 나태해질 때 모든 실천과 행동 또한 나약해질 가능성이 높으며 이럴 때일수록 마음을 강하게 먹고 의지를 강하게 다잡아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적극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계획을 세우는 것이 적극적인 실천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실현 가능할 계획을 세워야 할 필요성도 있습니다. 너무 무리한 계획을 세운다면 그만큼 달성률도 떨어지게 되며 쉽게 포기하게 되는 경우가 많으니 내가 충분히 이룩할 수 있고 달성이 가능한 계획을 세운다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이런 다양한 내용을 담은 공부 관련 배경화면을 모음으로 감상을 해봤고요.

 

 

 

 

 

공부자극 배경화면 사진 50개 모음 무료 다운로드

공부 자극 배경화면 사진이 컴퓨터 노트북 전용 21개, 이를 갤럭시나 아이폰 등의 핸드폰 전용 사이즈로 편집한 것 21개, 이어 기타 배경화면 사진이 8개 하여 총 50개 모음으로 준비를 해봤습니다

gongbuglog.tistory.com

명언이 아닌 공부 자극 글귀 배경화면을 찾으신다면 위에 글을 참고하시면 되십니다. 도움이 되는 자료이셨다면 하트 또는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모두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