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갤럭시 S8 및 여러기종 배경화면 하기 좋은 사진 이미지 모음

갤럭시 S8 및 S8+ 플러스 외에도 여러 기종의 배경화면 하기 좋은 사진들을 예쁜 그림 이미지와 함께 모음으로 준비를 해봤는데요.

 

기본 화면들은 디자인에 대한 선택의 폭이 많이 없기 때문에 온라인상의 다양한 무료 다운로드 자료의 힘을 빌려서 자신의 스마트폰에 분위기 있고 예쁜 배경화면을 지정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 크기는 갤럭시 S8 기종에 해당이 되는 1440 X 2960 해상도이며, 세로로 긴 형태이기 때문에 아이폰이나 다른 스마트폰 또는 휴대폰이나 핸드폰 등에서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고요. 저장하는 방법은 이미지를 누르고 계신 다음에 '저장' 탭을 선택하여 갤러리에 저장하시면 됩니다. 

 

특별한 테마를 정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미술 작품을 둘러보고 감상을 하는 것처럼 천천히 내려보시면서 하나씩 감상해보시면 배경화면 하기 좋은 이미지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현재의 감성과 느낌 생각이나 분위기 등 나에게 맞는 분위기 있는 사진을 찾아보는 것도 쏠쏠한 재미가 될 것 같습니다. 

 

 

 

 소년이 그네에 매달려 있습니다. 초승달 끝부분에 밧줄로 매달은 그네에 소년이 타고 있으며 그 아래에는 새장도 매달려 있습니다. 

 

 

 

 

 

 커다란 보름들이 떠있는 밤 어디론가 항해를 나아가고 있는 배의 모습입니다. 잔잔하게 흐르는 바다 위에 외롭고 쓸쓸하게 떠 있는 배의 모습이 잔잔하고 고요한 느낌이 가득합니다. 

 

 

 

 

 

프랑스의 강과 에펠탑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고 있는 사진입니다. 해가 저물어가는 저녁 즈음 강가를 따라서 배가 이동하고 있으며 거리에는 사람들이 가득합니다. 하늘은 구름 한 점 없는 날이군요^^ 

 

 

 

 

 

피아노 건반을 치고 있는 감성 사진입니다. 

 

 

 

 

 

 이런 그림과 같은 느낌도 예쁜 것 같은데요. 유리창에 맺혀있는 물방울의 모습입니다. 비가 떨어졌는지 빗방울들이 예쁜 모양으로 제각각 맺혀 있네요. 

 

 

 

 

 

붉은빛을 내면서 해가 점점 저물어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행복해 보이는 커플이 서로 포옹하고 있는 예쁜 사랑 배경화면입니다. 때로는 달달한 사랑의 감성을 담고 있는 사진도 우리의 마음을 행복하게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수많은 시와 노래 가사 영화 등에서도 모두 사랑을 주제로 한 작품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수많은 별들이 가득한 광활한 우주에 하나의 행성을 등지고 햇빛이 비치고 있는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한 여인이 강이 보이는 풍경을 뒤로하고 서 있는 모습입니다. 

 

 

 

 

 

 테이블 위에 책과 선글라스 화분이 놓여 있는 사진인데요. 그 뒤로는 화사한 빛이 창밖 너머로 들어오고 있어 아침의 감성을 전해줍니다. 

 

 

 

 

 목재형 가구들이 배치되어 있는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감각적인 모양의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그 테이블 위에는 책과 음료수 잔이 놓여 있으며, 상단에는 예쁜 인테리어 등이 매달려 있습니다. 

 

 

 

 

 

우주복을 입고 있는 사람이 날아가는 편지를 잡으려고 하는 동화적인 느낌의 배경화면입니다. 

 

 

 

 

 

한 여인이 요가를 하고 있는 것처럼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예쁜 모양을 하고 있는 병과 책이 어우러진 깔끔한 느낌의 이미지입니다. 

 

 

 

 

 

 하루 종일 아무것도 안 하고 서 있는 허수아비가 뜻밖의 친구를 만나고 있어 당황하고 있는 듯한 표정입니다. 밝은 빛을 내고 있는 노란 나비가 허수아비 팔 위에 우연히 앉아있는 것 같네요. 

 

 

 

 

 

노랗게 풀든 바람에 흩날리는 갈대밭과 함께 파란 하늘 그리고 날아가는 풍선을 그려놓은 이미지입니다. 

 

 

 

 

 

 

초록색의 잎사귀 끝부분에 이슬이 맺혀 있습니다. 예쁘고 맑은 감성을 전해주는 사진이네요. 

 

 

 

 

 

이슬이 떨어지고 있는 순간의 모습을 담은 그림이고요. 

 

 

 

 

 

하늘 계단을 걸어가며 올라가고 있는 투명 신사의 모습입니다. 우산은 아래로 떨어지고 있으며 계단의 끝은 밝은 빛을 내고 있네요. 저 끝으로 가면 어디로 가는지 궁금해집니다. 

 

 

 

 

 

 

날개가 떨어져서 떨어지고 있는 천사의 모습입니다. 

 

 

 

 

 

고요한 바닷가 근처에 노을이 예쁘게 지고 있습니다. 바닷물도 파도 없이 잔잔하게 흐르고 있어 평화로운 느낌을 전해줍니다. 

 

 

 

 

 

높은 산을 배경으로 빠르게 흘러가는 강한 물살의 계곡을 담고 있는 자연 풍경 사진입니다. 이렇게 마지막 배경화면까지 감상을 해봤고요. 아래는 위에 하나씩 감상을 해보았던 사진과 이미지들을 다시 흑백으로 재 수정을 해봤습니다. 

 

 

 

 

 

 

 

이렇게 보니까 또 느낌이 다른 것 같네요~ 흑백으로 된 사진은 차갑고 어두운 느낌을 전해주기도 하지만 또 한 편으로는 예술적이고 분위기있는 느낌을 전해주기도 하죠. 이는 사람마다 느끼는 것이 다른 것처럼 개인적인 취향이기 때문에 머가 더 좋다고 할 수는 없는 부분이겠죠? 그래도 좋은 감상거리 및 이미지 자료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료가 되셨거나 사용을 하실 때 따뜻한 격려와 댓글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