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귀

인내심을 길러주는 삶의 긍정명언

 긍정명언을 10개 모음입니다. 인내심을 길러주는 삶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해줄 수 있는 글귀랑 생각이 듭니다. 하나 둘 부정의 생각을 갖으면 갖을수록 주변것들이 모든 것이 부정적으로 보여지는 것처럼,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을 긍정적으로 바꾼다면 모든 것들이 긍정적인 그런 인생으로 변화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인생에 감사함을 갖어야 한다는 중요성을 얘기한 삶의 긍정명언. 

감사하는 법을 배울때 우리는 인생에서 나쁜 일이 아닌 좋은 일에 집중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 에이미 반데빌트 - 

 매사 감사함을 느낀다면 모든 것들에서 소중함을 느끼고 더욱 더 진실된 삶을 살아갈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예전에는 사소한 것들에도 감사함을 느끼고 살았던 편이었는데.. 너무 바쁘게 지나다보니 이런 감사함을 무시한채 살아왔었고 주변것들에 소중함을 느꼈던 적이 많이 없었던 것 같네요. 

 

 

 

 

 

 

겨울이 지나고 난 뒤 찾아온다는 푸른 하늘사진 위에 적은 봄명언 

겨울이 오면 봄은 멀지 않아. 
- 셸리 - 

 지금 이시기도 조금만 지나고 나면 괜찮아질 꺼랍니다. 현재 힘든 시기에 놓여있다면 시간이 조금씩 지나고나면 다시 괜찮아질꺼에요. 모든 것들은 자연스럽게 물흐르듯이 흘러가는 법. 방황하고 이리저리 흔들릴때도 있지만 금새 다시 제자리로 찾을 꺼랍니다. 

 

 

 

 

 

 

 

긍정적인 생각에 대한 성공명언

긍정적인 생각과 합쳐진 긍정적인 행동은 성공을 불러온다. 
- 시브 카에라 - 

 생각과 행동 모든 것들이 긍정적으로 바뀐다면 그에 따른 결과도 긍정적으로 맞이하게 됩니다. 올바른 마음가짐과 사고 그리고 그에 따른 행동들까지도 모든 것이 옳은길로 나아가고 있을때 성공은 점점 더 가까워집니다. 

 

 

 

 

 

 

 

우리 마음가짐이 중요하다는 기쁨명언 

기쁨은 사물 안에 있지 않다. 그것은 우리 안에 있다. 
- 리하르트 바그너 - 

 내가 행복감을 느끼고 기쁨을 만끽하는 것은 멀리 있지 않아요. 어떤 특정한 상황에서 행복감을 느끼는 것이 아니랍니다. 이런 행복의 감정들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닌 늘 내 안에서 쉽게 느끼고 만끽힐 수 있는 것들이 아니었을까요? 

 

 

 

 

 

 

 

 

 

부정과 긍정에 대한 생각을 냉철하기한 조이스 마이어의 명언. 

너는 긍정적인 삶과 부정적인 생각을 동시에 가질 수 없다. 
- 조이스 마이어 - 

 긍정의 생각 그리고 부정의 생각 중 한 가지만을 선택해야한다면 어떤 사고방식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아마 세상에 모든 사람들은 긍정의 사고방식을 갖어야 한다고 말할꺼랍니다. 너무나도 당연한 얘기이지만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런 상식과같은 삶의 방식을 망각하고 살아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도심 위에 푸른 하늘에 적은 성공에 대한 부자명언 이미지. 

많은 긍정적 사고를 가진 기업이 부정적 사고를 가진 기업을 인수해 부자가 되었다. 
- 로버트 앨런 - 

 "긍정은 부정을 지배한다." 제가 전하고 싶은 메세지인데요. 희망을 본 자만이 희망을 먹고 살며 정말로 바라고 원하던 희망의 미래를 직접 경험하게 되는 것이 아닐까요? 

 

 

 

 

 

 

 

실천으로 옮기는 것이 중요하다는 도전명언. 

바람이 불지 않을때 바람개비를 돌리는 방법은 앞으로 달리는 것이다. 
- 데일 카네기 - 

 상황이나 환경에 구애받는다면 그만큼 생각과 행동들 모두 이런 주변 환경들에 구애받게 됩니다. 하지만 이런 제약들이 내가 추구하고 더욱 더 큰 가치를 위해 추진하고 나아가는데 결코 걸림돌이 되지 않는다면 어떠한 부정의 상황과 환경들에도 절대로 흔들리지 않게 됩니다. 그런 깊은 뜻을 담고 있는 긍정명언이란 생각이 듭니다. 

 

 

 

 

 

 

 

 

큰 뜻을 품는 것이 중요하다는 노을 사진위에 인내명언 

중요한 것은 큰 뜻을 품고 그것을 완수할 수 있는 기능과 인내를 갖는다는 것이다. 그 외에는 모두가 중요하지 않다. 
- 괴테 - 

 꾸준함만 갖춘다면 이것은 강력한 무기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습관이 무섭다라는 말이 있죠.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갖춘다면 어떤 상황에서도 남들보다 일찍 깨면서 내가 해야할 것들을 일찍이 수행할 수 있는 날이 그만큼 만아지는 법입니다. 그만큼 삶의 긍정의 영향을 줄 수 있는 반복적이고 규칙적인 삶의 패턴은 곧 앞으로의 모든 인생들에 영향을 줍니다. 

 

 

 

 

 

 

 

 

긍정적 사고에 대한 중요성을 담고 있는 명언 

지속적인 긍정적 사고는 능력을 배로 높인다. 
- 콜린 파월 -
 

 내가 끊임없이 성공한 사람의 습관을 똑같이 모방하고 따라하면 정말로 성공을 할 수 있는 것처럼 나보다 좋은 습관들을 내것으로 만드는 것도 성공을 위한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일상 생활이나 소소한 것들에서부터 긍정적인 마음을 갖게 된다면 그것이 앞으로의 펼쳐질 전체의 삶에 긍정의 에너지를 전해주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