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귀

삶이지칠때 위로명언 - 볼수록 힘나는글귀

삶이지칠때 조금이나마 힘이될 수 있는 위로명언 모음입니다. 

 

 

 

 

 내가 마음속으로 담으면 담을수록 보면 볼수록 조금은 힘나는글귀가 되지 않을까 생각들기도 하네요! 이런 명언들로 하여금 삶의 긍정의 메세지를 얻고 조금이나마 마음을 다잡아나갈 수 있으니깐 말이죠~ 

 

 

 

 

고통을 극복해야 한다는 헬렌켈러의 위로명언

세상은 고통으로 가득하지만, 그것을 극복하는 사람들로도 가득하다. 
- 헬렌켈러 - 

 살면서 다양한 위기들에 직면하게 되어있습니다. 매번 힘들고 지칠때도 많이 있지만 또 반대로 생각하면 그런 다양한 상황들을 이겨낼 수 능력도 갖추어야 합니다. 어쩌면 많은 사람들이 나보다 더한 위기를 극복해냈고 지금의 훌륭한 사람이 된 것처럼 나 또한 이런 크고작은 위기들도 당연히 극복할 수 있죠. 

 

 

 

 

 

 

사디의 시련명언 

시련을 겪어야만 한다면 차라리 극한의 시련을 겪자. 
- 사디 - 

 이미 벌어진 일, 이미 되돌릴 수 없는 상황이라면 긍정적인 마음을 품고 당차게 맞써 싸우는 것은 어떨까요? 나에게 닥쳐진 시련들도 극복해낼 수 있는 힘을 갖어야 한다는 그런 힘나는글귀입니다. 

 

 

 

 

 

 

발견의 시작이라고 하는 실수명언 

실수는 발견의 시작이다. 
- 제임스 조이스 -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한다고 하죠. 실수로 인해서 부정의 상황들에 직면했지만 반대로 생각하면 또 다른 문제점을 찾고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지 않을까요? ㅎㅎ

 

 

 

 

 

 

실패와 성공에 대한 위로명언. 

실패하는 것은 곧 성공으로  한 발짝 더 나아가는 것이다. 
- 메리 케이 애쉬 - 

 실패라는 결과가 정말로 실패로 끝나고 마는 것일까요? 실패가 오히려 성공으로 한발짝 더 나아갈 수 있는 또 하나의 전환점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람은 늘 실수와 실패를 거듭함으로써 문제점을 해결해나가고 좀 더 좋은 전략과 계획들을 세워나감으로써 좋은 결과들로 이루어낼 수 있습니다. 

 

 

 

 

 

 

 

찰리 채플린의 명언 

우리는 너무 많이 생각하고 너무 적게 느낀다. 
- 찰리 채플린 - 

 오랫동안 신중하게 계획을 세우는 것도 중요하고 확률이 높은 전략을 세우기 위해 깊게 생각하는 과정도 중요하지만 정작 가장 중요한 것은 실천과 도전이죠. 아무리 좋은 계획과 전략들도 결국엔 실천하지 않는다면 무용지물이 되는것처럼, 너무 많은 고민을 하거나 신중하게 계획을 세우는 것보다 무모할 수 있ㄴ지만 당차게 도전하는 것은 어떨까요? 

 

 

 

 

 

 

 

아리스토텔레스의 인내에 관한 유명한명언 

인내는 쓰지만 그 열매는 달다. 
- 아리스토텔레스 - 

 우리에게도 익숙할 수 있는 많이 들어본 유명명언인데요. 그만큼 너무나도 중요한 메세지를 담고 있는 그런 뜻이 아닐까 싶습니다. 어려움과 시련 고통이 있을지라도 인내심을 갖고 꾸준하게 노력을 하다보면 언젠가는 값진 결과로 찾아올 수 있을 것이랍니다! 

 

 

 

 

 

 

고독과 고통 그리고 인생에 관한 글. 

인생은 고뇌와 고독, 고통으로 가득하다. 그리고 인생은 모두 너무 빨리 끝난다. 
- 우디 알렌 - 

 당연히 우여곡적도 많고 시련도 많은 것이 우리의 인생이죠. 하지만 조금 더 크고 멀리 바라본다면 우리의 인생은 너무나 짧지 않나요? 그리 길지도 않은 인생인데 그 기간동안 힘들게 바라보며 부정적인 생각들로 가득 채운다면 너무나 가혹합니다. 

 

 

 

 

 

성실함명언. 

작은 성실함은 위험한 것이며, 과도한 성실함은 치명적일만큼 위험하다. 
- 오스카 와일드 - 

늘 꾸준하고 일관성있게 자신이 하는 역할들에 묵묵히 최선을 다한다면 값진 결과로 찾아올 것입니다. 

 

 

 

 

 

 

희망은 어둠속에서 시작된다. 일어나 옳은 일을 하려 할때, 고집스러운 희망이 시작된다. 새벽은 올 것이다. 기다리고 보고 일하라. 포기하지 마라. 
- 앤 라모트 - 

 희망에 관해서 얘기한 명언인데요. 내가 옳은 방향이라 생각하고 그 방향을 향해 꾸준하게 나아간다면 반드시 좋은 날이 다가올 것이랍니다. 다만 포기하지는 말아야 합니다. 포기를 하게된다면 모든 것은 실패라는 결과로 끝이 나는 것이며 더욱 더 좋은 결과로 이어질일은 없게 됩니다. 

 

 

 

 

 

 

마틴루터의 음악명언. 

상념으로 가득 찬 내마음은 고통스럽고 지쳤을때 종종 음악으로 위로 받고 다시 생기를 띠었다. 
- 마틴 루터 - 

내가 힘들고 어려울때 조금이나마 힘을 얻고 활력을 얻을 수 있는 나만의 활동을 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되는데요. 지친 일상에서 즐거움과 활력을 얻을 수 있는 취미나 활동을 하는 것도 삶이지칠때 극복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된답니다.

 

 

 

 

 

 

 

 이렇게 힘나는글귀라 할 수 있는 다양한 위로명언들을 모음으로 모아봤는데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귀감이 되었던 명언은 무엇이었나요? 이런 메세지들로 하여금 긍정의 에너지를 얻고 흔들렸던 마음을 다잡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모두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