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귀

짧고 좋은 시 및 긍정글귀 감상하세요

 긍정의 기운을 전해줄 수 있는 전하고 싶은 메세지를 좀 더 강하게 표현한 짧고 좋은 시와 긍정글귀들을 작성해봤습니다. 항상 긍정적인 생각을 품어야 한다는 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지만 순간의 감정에 휘둘리는 나머지 그것이 뜻대로 되지 않을때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럴때일 수록 필요한 것이 바로 이런 긍정글귀와 같은 긍정의 기운과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작다한 감상거리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결과보다 중요한 것에 대해 표현한 긍정글귀

긍정의 결과를 기대할 것이 아니라 긍정의 사고를 먼저 갖을 필요가 있어. 

 우리 사회는 결과만을 중요시하게 여기는 경향이 있죠. 내가 어떤 방법을 선택하고 얼마만큼의 노력을 했는지 그에 따르는 과정도 참 중요하지만 결과에만 연연하다보니 그것이 기대했던 바에 못미쳤을때 크게 낙담하고 상심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결과가 나쁘더라도 또 한 번의 새로운 전환점이 될 수 있는 그런 긍정적인 생각의 중요성을 표현한 글귀입니다. 

 

 

 

 

 

 

 

성공에 있어 필요하다는 긍정의 글귀에 대해 표현한 짧고 좋은 시

 긍정의 명언을 찾는 것은 긍정의 생각으로 변화하겠다는 것이 아니라 긍정의 기운을 품고 변화하고자 하는 계기를 스스로 찾아보려고 하는 그런 작은 의지와 같아. 이 작다한 의지로부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성공을 거듭했거든. 

 무엇을 함으로서 한 순간에 변화가 될 수 없어요. 단지 작다한 의지로부터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그리고 반복과 습관을 통해 내것으로 만들고 변화가 될 수 있죠. 내가 무엇인가에 좋은 기운 그리고 좋은 에너지를 얻으려고 하는 것. 그것이 작다한 시작이 될 수 있으며 훗날의 큰 성공으로 나아갈 수 있는 시작점이 되지 않을까요? 

 

 

 

 

 

 

 

 

 

사고와 행동에 대해서 좀 더 강하게 표현한 긍정글귀. 

긍정적으로 사고하고 행동하라. 지겹다 이제. 이제 너에게 같은 잔소리는 절대로 하지 않을꺼야. 

 사람들은 나에게 고쳤으면 좋은 점이나 내 고유의 단점들을 직접적으로 얘기해주지 않아요. 나의 단점이 적나라하게 보이더라도 그래 안녕~ 그냥 그렇게 살아~ 라고 말하며 아무도 문제를 지적해주지 않죠. 차라리 이렇게 잔소리처럼 들리는 얘기, 자존심을 건드릴만한 얘기를 들어야 내가 몰랐었던 부분을 알고 또 하나의 변화를 위한 자극이 되는 것 같아요. 때로는 나에게 들리는 듣기싫은 얘기, 듣고 싶지 않은 잔소리같은 것에도 때론 귀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쉽게 접할 수 있는 사회 통념적으로 흔히 들을 수 있는 짧은 긍정의 글. 

긍정적으로 생각해. 

 세상에 수 많은 사람들은 다 하나같이 얘기해요.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생각하라고.. 하지만 어떠한 순간에 감정적으로 받아들여 때론 이런 긍정적으로 바라봐야 한다는 것을 까마득하게 망각해버리는 순간이 있습니다. 그래서 흔들릴때 나 스스로를 바로잡을 수 있는 마인드컨트롤이 중요한 법이죠. 

 

 

 

 

 

 

 

부정적인 생각들에 대해 좀 더 냉철하게 얘기한 짧고 좋은 시. 

 너의 부정적인 생각들로 인해 이미 많은 사람들이 너를 멀리 했을꺼야. 세상의 그 어떤 사람도 그런 침울한 분위기 속에 같이 동요되고 싶지는 않을껄? 그러니 신세한탄은 아마 혼자서 하는게 나을꺼야. 아님 스스로 바뀌던가. 

 부정적으로 다가온 상황을 a라고 하고 그것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사람을 b, 부정적으로 받아들이는 사람을 c라고 한다면 똑같은 a라는 상황에서 b와 c는 모두 다르게 받아들이고 생각하죠. 하지만 조금은 변질된 조금은 맥락이 다른 a라는 상황에서도 b는 똑같이 긍정적으로 새각하고 c는 또 똑같이 부정적으로 생각하고 바라본답니다. 그것이 되물림 되는 것이 바로 그 사람의 가치관이 되고 어떤 인생을 살아갈지에 대한 미래를 좌우합니다. 그 결과는 어떨까요? c의 가치관을 품고 살아갔던 사람들 대부분을 보면 안타깝게 살아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은 어떤 인생을 선택하시겠어요? 스스로 맞다고 생각하는 방향성을 두고 스스로 선택을 하겠지만 이왕이면 긍정의 가치관을 품고 살아가는 것이 나에게 더 큰 이득이 아닐까요? 

 

 

 

 

 

 

 

부정은 포기와 긍정은 행동이라는 것에 얘기한 긍정명언. 

부정은 할 수 없을 결정하는 포기이며, 긍정은 할 수 있음을 확정짓는 행동이다. 

 부정의 생각과 판단은 결국 그것을 부정의 결과로 스스로 판단하고 결정하며 마무리를 짓는 행위와 같습니다. 하지만 긍정의 생각은 어떠한 상황이 벌어졌다고 한들 그것을 새로운 도약, 또는 도전으로 이어집니다. 어떻게 받아들이고 어떠한 확정을 짓고 판단할지 선택은 당신의 몫입니다. 

 

 

 

 

 

 

 

부정적인 가치관을 과감하게 버려야 한다는 긍정에 대한 글.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생각. 그대로 뿌리채 뽑아 던져버려. 

 부정적이게 바라보고 있는 그 가치관. 그것을 그대로 뿌리에서부터 통째로 뽑아 버려야 한다고 조금은 강하게 표현하고 싶어 작성한 글귀입니다. 그만큼 잘못 영글어버린 열매는 잘못 형성되어 있는 뿌리부터가 그 원안이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그 근본적인 문제점을 과감하게 버려야 합니다. 다시 잘못된 열매가 다시 한 번 자라지 못하도록 말이죠. 

 

 

 

 

 

 

 

 

자기 긍정에 대해 중요성을 얘기한 짧고 좋은 글. 

성공에 있어 일의 기술보다 중요한 것이 바로 자기 긍정의 기술이다. 

 내가 좀 더 돈을 많이 벌기 위해 좀 더 높은 명예를 얻기 위해 기술을 연마를 하거나 자기개발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이 힘든 상황에 놓여있을때 다시 한 번 일어서며 재도전 할 수 있는 자기 긍정의 기술이 더 중요합니다. 

 

 

 

 

 

 

 

 

부정의 생각들로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성공글귀. 

성공을 위해 필요하다는 긍정의 생각들을 가득채워도 모자를 판에 부정의 생각들로 너 스스로를 혹사시켰지. 너 자신에게 미안하지도 않니? 

 자신의 몸을 힘들게 하는 것보다 너무도 잔인할만큼 자기 스스로를 혹사시키는 것이 바로 부정적인 생각을 가득 품고 살아가는 것입니다. 

 

 

 

 

 

 

 

먹구름 위에 표현한 짧고 좋은 시. 

쉬운것은 없어. 그렇다고 해서 못할것도 없지. 

 세상은 절대로 호락호락 하지 않아요. 모든게 순탄하게 잘 풀리지도 않죠. 뜻대로 잘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도 너무나 무수하게 많아요.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안되는 것은 없어요. 어쩌면 세상에는 실패란 존재하지 않을지도 몰라요. 그것이 단지 할 수 있다고 생각할지 할 수 없다고 판단할 지에 대한 자기 스스로 판단만이 존재할 뿐이죠. 

 

 

 

 

 

 

 

 짧고 좋은 시라고 할 수 있는 좀 더 강하게 표현한 긍정글귀를 모았습니다. 영상으로도 감상이 가능하니 장황한 글이 싫으신 분들은 영상으로 편하게 감상하세요^^ 이상 공글로그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