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코로나19 위기극복 희망메세지 위로글 위로문자 격려문구 메시지

코로나19 바이러스 위기 극복 희망메세지를 담은 위로글입니다. 위로 문자 또는 격려 문구나 응원의 내용을 담은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이미지를 모음으로 만들었습니다.

 

모임 자제 및 사회적인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등의 철저한 예방수칙으로 이제는 확진자 수가 감소세를 띄고 있는데요. 하지만 아직까지는 확진자 수가 끊임없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완전한 종식까지는 시간이 다소 걸릴 것이지만~ 조금만 더 힘을 낸다면 코로나로부터 완전하게 극복할 날이 머지않았다고 생각됩니다. 지금처럼만 꾸준히 예방수칙을 지키며 끊임없이 힘을 낸다면 말이죠. 

 

그래서 오늘은 이런 희망의 마음을 담아 모든 국민 여러분들에게 격려가 되며 위로를 받을 수 있는 글과 그림 이미지로 응원 메시지를 전해볼까 합니다.  

 

 

 

1 코로나19 위기극복 희망메세지 

지금의 위기는 한걸음 더 나아기기 위한 과정에 불과해요. 

우리가 인생을 살아가면서도 위기가 찾아올 때면 그 위기를 극복을 해나가는 것이 성장의 밑거름이 되기도 합니다. 어려움이 따라야 더욱 단단해지고 성숙해지는 것처럼 모든 것은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발판이 되지 않을까요? 

 

 

 

 

 

이 위기도 반드시 극복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고난과 역경, 어려움들을 잘 극복을 해왔던 것처럼 이 위기도 반드시 이겨낼 수 있습니다. 지금껏 그래왔었으니까요. 어쩌면 지금 현재의 모든 것들은 수많은 과거로부터 이룩해낸 하나의 결과가 아닐까요? 

 

 

 

 

 

모두 한 마음 한뜻으로 함께 힘을 내봐요. 

너와 나 그리고 우리 가족. 소중한 사람들이 함께 힘을 냈을 때 더욱더 큰 힘을 발휘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나 혼자만의 노력이 아닌 모두의 노력들이 결국엔 더욱 멋지고 위대한 결과로 이어지기 마련이니까요. 그런 마음을 담은 격려 문구입니다. 

 

 

 

 

 

 

모두 잘 싸워주셨습니다. 하지만 이제부터가 제대로 된 시작입니다. 

이 문구에서의 '시작'의 의미는 코로나 재확산이 시작된다는 뜻이 아니라 다시 한번 더 큰 힘을 내서 극복을 하겠다는 제대로 된 싸움을 시작하겠다는 의미를 위의 문장으로 담아봤습니다. 

 

 

 

 

 

언제나 그랬듯 따뜻한 계절은 찾아와요.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시간처럼 그리고 한결같이 늘 스쳐 지나왔던 계절처럼, 이런 위기들을 잘 극복해낸다면 분명 따뜻한 계절이 찾아올 것이랍니다. 바로 지금 따뜻하고 또다시 뜨거운 계절을 맞이하고 있는 것처럼 말이죠. 

 

 

 

 

2 코로나 위로글 (위안이 될 수 있는 희망적인 이미지입니다)

'어려움'은 이겨내라고 있는 거야. 

어려움이라는 것은 우리가 피해야 할 것이 아니라 이겨내야 할 당연한 과정 중 하나입니다. 성공 또는 목표나 성과 같은 모든 것들에는 어려움이라는 과정이 있었기 때문에 더욱더 값지고 의미 있는 것이 되곤 하죠. 그런 당연한 마음을 '어려움'으로 상징적으로 메세지를 담아봤습니다. 

 

 

 

 

 

 

위기는 극복하라고 있는 거지! 

바로 전 글귀와 비슷한 느낌이지만 배경에 색깔도 넣고 조금 다른 단어를 넣어서 다른 느낌으로 만들어봤습니다. 

 

 

 

 

 

 

지금까지 잘해왔던 것처럼 당신은 이겨낼 수 있습니다. 

당연히 이겨낼 수 있어요. 왜냐하면 지금껏 잘 이겨내왔기 때문이죠. 아주 단순한 원리이자 논리이지만.. 때로는 사람은 감정이 있기 때문에 힘든 상황에 놓여있을 때 이런 상식과도 같은 것을 잠시 잊게 되는 경우도 많은 것 같아요. 그래도 이럴 때일수록 감정보다는 이성적이게 바라보고 판단하는 것이 현명하게 받아들이는 방법이 되지 않을까요? 

 

 

 

 

 

 

우리 모두를 위해 조금만 더 힘내 주세요! 

누군가 저에게 '힘들지 않아?'라고 물어본다면 전 정말 아무리 힘들어도 '그렇지 않아'라고 말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보면 선의의 거짓말이 될 수도 있겠지만~ 힘들어하는 모습을 드러내고 자주 표현한다면 그만큼 나 스스로가 나약한 존재임을 스스로 알리게 되는 겪이 돼버리거나 나 자신을 깎아내리는 행위가 되니, 나 자신이 좀 더 강해져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껏 많이 힘드셨죠. 당신의 노고 절대로 잊지 않겠습니다. 

크고 위대한 업적은 개개인 한 사람 한사람 개개인의 많은 노력과 노고들이 모여 더욱 크게 빛나는 법이랍니다. 이순신 중간에 뒤에는 수많은 병사들이 있었으며 한글이 창시했던 세종대왕 뒤에는 수많은 실학자들이 모여 연구를 해서 위대한 업적을 남긴 것처럼. 어떠한 댓가나 보상을 바리지 않고도 마음속 뜨거움 하나만으로 위기를 극복하여 빛나는 것.  이것이 진짜 멋지고 아름다운 것이 아닐까 생각하게 됩니다. 

 

 

 

 

 

3 위로문자 메세지 (그림 아래에 문자 내용을 작성하였으며, 조금씩 수정하시거나 살을 붙여 다듬으셔서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껏 수많은 역경과 고민을 잘 이겨내오며 지금의 대한민국이 있는 것처럼 지금의 위기도 단지 반드시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코로나 종식을 간절히 기원합니다. 

 

 

 

 

 

당분간은 제대로 된 모임을 갖지는 못하고 자유롭게 돌아다니지도 못하는 상황이지만 함께 힘을 합쳐 조금만 더 노력을 한다면 훗날의 만남이 더욱더 값지고 소중한 만남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코로나 종식 그리고 항상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답답하고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지만 좌절하지 마시고 늘 긍정의 생각과 마음가짐으로 잘 이겨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족 모두의 건강 그리고 모두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런 위기 속에서도 간절한 희망을 기원해봅니다. 마음속에 늘 희망 잃지 마시고 더욱더 아름답고 좋은 날을 위해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지금처럼만 잘 이겨낸다면 좋은 날은 반드시 찾아올 것이랍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4 격려문구 및 재미있는 희망 메시지 이미지 (총 12개입니다)

 

 이런 날이 올까요? 하지만 우리는 늘 꿈과 희망을 먹고 살아가기에~ 당연히 그런 날을 마음속에 간직하며 오늘 하루도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 같아요. 이렇게 다양한 글과 그림 이미지로 문구들을 작성을 해봤고요. 모든 국민들이 함께 힘을 내고 위로를 받을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무료 소장 및 다운로드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문자 보내기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시고 사용하실 때에는 따뜻한 격려와 댓글 남겨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모두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