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재미있는 개업 인사말 축하문구 이미지 문자 모음

재미있는 개업 인사말 축하 문구 이미지 문자 모음입니다.

 

아직은 어려운 시기이지만 희망과 꿈을 간직하며 신장개업으로 새롭게 도전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요즘 개업을 하는 사람들에게 축하 메세지를 보낼 수 있는 여러 가지 개업 축하 문구를 재미있게 표현한 이미지로 만들어봤는데요. 

 

해당 이미지는 모두 개인 용도로 무료 다운로드 저장 가능하시며 그 외에 용도는 댓글을 남겨주시면 바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재미있게 표현된 그림들은 되도록이면 친구나 여자친구 또는 남자친구나 주변 동생 또는 언니나 오빠 형이나 회사 동료 선배 등 가까운 사람에게만 보내시면 좋을 것 같고 무난한 인사말을 찾으신다면 중간부부터 이어지는 축하 문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각 각의 이미지 밑에 축하글은 직접 문장은 다듬고 수정하셔서 나만의 인사말을 만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으며, 해당되는 이미지 외에 다른 그림을 골라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1 가까운 사람에게 보내는 센스 있는 재미있는 개업 인사말 

1-1

비록 어려운 시기이지만 잘 극복하여 항상 번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개업을 축하합니다. 

 

 

 

 

 

1-2

오늘로부터는 이제 당신의 세계입니다. 성공의 날개를 활짝 피우세요. 개업을 축하드립니다. 

 

 

 

 

 

 

1-3

돈을 가차 없이 마구마구 쓸어 담을 만큼 왕창 버시길 바라며 성공으로 한 발짝 크게 다가갈 수 있을 만큼 승승장구하시길 기원합니다. 

 

 

 

 

 

1-4

돈을 한 트럭 그냥 모조리 쓸어 담을 정도로 많이 많이 버시길 바랍니다. 개업 축하해요. 

 

 

 

 

 

 

1-5

비록 힘들 때도 있고 뜻대로 잘 이루어지지 않을 때도 있지만 이런 우여곡절들도 잘 극복하시어 성공을 향해 단단해질 수 있는 밑거름으로 삼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더욱더 큰 성공으로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 개업을 축하합니다. 

 

 

 

 

 

1-6

자다 깨면 매출이 눈덩이처럼 불어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1-7

돈이 콸콸콸콸 쏟아질만큼 마구마구 쓸어 담으세요. 성공을 기원합니다. 

 

 

 

 

 

1-8

서로가 큰 버팀목이 되어 어려운 일도 함께 의지하며 꿋꿋하게 잘 헤쳐나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성공을 기원하며 개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1-9

돈 세다 잠이 들 만큼 돈 많이 많이 버세요. 

 

 

 

 

1-10

고생길 시작은 곧 성공길 시작이기도 합니다. 힘들도 잘 안 풀리는 일이 있더라도 잘 헤쳐나가며 진정으로 원하고 바랬던 성공 꼭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2 친구에게 보낼 수 있는 개업 축하 문구 

2-1

좋겠네 이번에 개업도 하고^^ 아무쪼록 개업 축하하고~ 이래저래 준비할게 많아 정신없을 텐데 여유 있거든 연락 줘! 조만간에 또 보자. 

 

 

 

 

 

 

 

 

 

2-2

아까 정신없는 것 같아서 재대로 축하해 주지 못한것 같네. 그런데 매장 진짜 괜찮은 것 같다. 잘 되길 빌고 항상 무리하지 말고 건강도 신경 쓰면서 열심히 하고. 개업 진심으로 축하해~ 

 

 

 

 

 

 

2-3

제대로 인사하지 못하고 가서 미안하네. 이번에 개업 너무 잘한 것 같다. 진짜 잘 될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다음에 나도 사업하게 되면 조언 좀 많이 해줘^^ 항상 번창하고~ 언제 여유가 되거든 한 번 또 모여서 얘기하자. 화이팅해! 

 

 

 

 

 

 

 

2-4

매장도 예쁘게 잘 꾸민 것 같고 메뉴도 다 맛있네. 아까 정신없어서 서로 얘기 많이 못 나눠서 아쉽지만 조만간에 한 번 보자. 잘 돼도 항상 겸손하고^^ 너무 무리하지는 말고 시간 날 때 연락해~ 

 

 

 

 

 

 

2-5

화분이라도 좀 더 좋은 걸 해줬어야 했는데 급하게 준비하느라 미안하다. 개업 너무 축하하고~ 나중에는 이쪽으로 확장을 하거나 다른 쪽으로도 할지 모르겠지만 내가 아는 사람 중에서는 네가 제일 잘 될 것 같다^^ 아무튼 개업 축하한다. 

 

 

 

 

 

3 무난하면서도 일반적인 개업 축하 이미지 10개 모음 (위에 이미지들과 동일한 이미지 크기이며 두개씩 나열)

 

 이번에는 무난하게 보낼 수 있는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개업 축하 이미지입니다. 위에 재미있는 문구와 그림으로 표현된 이미지도 많지만 자극적인 내용이 많기 때문에 가까운 사람에게만 보낼 수 있어 어른이나 친척 또는 선배나 윗사람이나 고객들에게 보낼 수 있는 이미지도 이렇게 총 10개를 만들어봤으니 골라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고요. 저장하는 방법은 스마트폰으로 들어오신 분들은 위에 이미지를 손으로 꾹 누른 상태에서 뜨게 되는 '저장' 또는 '내 갤러리로 저장' 탭을 누르시면 됩니다. PC는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으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센스있는 개업 축하문구 - 재미있는 사무실 및 식당 업종별 화환문구

센스있는 개업 축하문구를 모음으로 모아봤습니다. 재미있는 사무실 및 식당실이나 교회 변호사 및 미용실 부동산 등 다양한 업종별 화환 문구를 작성을 해봤고요. 대부분 리본에 들어가는 문��

gongbuglog.tistory.com

화한에 들어갈 문구는 앞전에 작성했었던 위에 글 '센스 있는 개업 축하 문구' 편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