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사무실 부동산 식당 공장 등 업종별 신장개업 인사말 축하이미지

사무실과 부동산 식당 신장개업을 했을 때 인사말과 함께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축하 이미지이고요.

 

카페와 미용실 등 업종별로 유머 있고 센스있게 전할 수 있는 내용들로 제작을 해봤습니다. 상황에 따라서 가까운 사이에서 보낼 수 있는 이미지이기 때문에 적절한 이미지를 선정하셔서 보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재미있는 개업 인사말 축하문구 이미지 문자 모음

재미있는 개업 인사말 축하 문구 이미지 문자 모음입니다. 아직은 어려운 시기이지만 희망과 꿈을 간직하며 신장개업으로 새롭게 도전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요즘 개업을 ��

gongbuglog.tistory.com

먼저 재미있는 축하 문구나 정중한 느낌의 인사말 같은 경우에는 바로 전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되시고요. 해당 본문 내용에는 이미지에 대한 설명만 넣었다는 점 참고하세요^^ 

 

 

 

 

1 사무실 창업 

신장개업 축하 이미지 

1-1

손이 열 개라도 모자랄 만큼 정신없이 바빠지길 

 

먼저 사무실 개업이나 이전 또는 신규 창업에 관한 축하 이미지입니다. 남자가 손이 총 여섯 개가 달려있고 그 각 손에 여러 도구들을 들고 있는~ 바쁜 모습을 나타낸 그림입니다. 아마 사업을 하시거나 창업을 하시는 경우에는 하나에서부터 열까지 직접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매우 바빠지기 마련인데요. 그래도 한가한 것보다는 이렇게 바쁜 것이 더 좋은 일이니~ 바쁘기를 기원한다는 그런 내용을 담아봤습니다. 

 

 

 

 

 

 

1-2

곧 있으면 차세대 유니콘 기업 

 

아마 창업을 하는 모든 분들의 꿈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사업이 잘 되어서 사회적으로도 큰 영향을 줄 수 있는 유니콘 기업으로 거듭나기를 바란다는 내용을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만들었습니다. 

 

 

 

 

 

1-3

빌딩과 사옥까지 쭉쭉 치고나가자! 

 

 

일반적으로 운영 중인 회사가 승승장구한다면 빌딩을 사거나 사옥을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요. 창업을 하시는 모든 분들의 하나같은 마음이겠죠? 

 

 

 

 

 

 

 

2 식당 또는 개인 사업이나 장사

2-1

여기가 곧 줄 서게 될 맛집

 

아마 식당 개업을 하시는 모든 분들이라면 자신이 개업한 위치, 그 지역에서는 가장 소문이 나고 유명한 맛집이 되고 싶어 하죠. 일반적으로 유명한 곳은 줄을 길게 서는 경우가 많으니 다양한 사람들이 줄을 서 있는 모습을 웃긴 이미지로 표현을 해봤습니다. 

 

 

 

 

 

2-2

여기가 막 퍼주는 집

인심이 후한 집

푸짐한 집

 

이런 식으로 축하 문구를 새롭게 작성한 것도 좋을 것 같고요.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정'이라는 정서가 우리 사회 속에 깊숙하게 깔려있기 때문에 인심이 후한 곳이라면 더욱 정겹고 친근한 곳으로 단골들이 많아지겠죠? 

 

 

 

 

 

 

2-3

장사 자알~ 되는집

 

가게를 상징하는 이미지와 함께 재미있게 포인트를 내 본 무난한 축하 이미지입니다. 

 

 

 

 

 

 

3 공장 개업 인사말

3-1

밤낮 가리지 않고 불철주야 돌아가는 공장!

 

산업화 시대 때부터 우리나라 공장들은 밤 낮게 야근을 하거나 잔업 또는 주말에도 특근을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게 꼭 나쁜 것만이 아니라 쉴 틈 없이 돌아가는 만큼 회사도 매출이 높아지고 직원들도 기존에 급여에서 추가적인 인센티브도 받고 상여금, 성과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서로가 윈윈할 수 있는 그런 시스템으로 자리 잡았죠^^ 

 

 

 

 

 

 

 

3-2

돌리면 돌아가는 톱니바퀴처럼 쉼 없이 돌려서 고스란히 성공으로 이어지길

 

제가 인생이나 삶에 있어서도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녹아있는 그런 문구인데요. 내가 성공할 수밖에 없는 좋은 과정을 잘 밟게 된다면 당연히 성공은 자연스럽게 따라올 수밖에 없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쉼없이 돌아가는 톱니바퀴가 돌아가는 과정을 노력과 노동을 통해 얻어지는 성공을 얻게 되는 과정을 비유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공장을 열심히 가동을 해야겠죠? 

 

 

 

 

 

 

3-3

여기가 매일 야근, 특근시키는 공장입니다! 

 

공장 개업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겠죠? 그만큼 바빠져서 번창하기를 기원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4 부동산 개업 

4-1

물 건 빠르게 잘 잡는 부동산!!

 

요즘에 부동산을 개업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부동산 관련 앱들도 여러 개가 출시가 되고 있고 새로운 플랫폼들도 계속해서 나오고 있기 때문에 조금 어렵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하지만 아직까지는 꼭 필요한 업종이기 때문에 그만큼 부동산 창업을 많이 하시는 것 같습니다. 부동산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빠른 매물 확보가 아닐까요?  

 

 

 

 

 

 

 

4-2

요즘은 부동산보다 주식이 대세라는데.. 

 

조금 익살스럽게 표현한 재미있는 이미지입니다. 받는 사람 입장에서 피식~ 미소 정도만 지을 수 있게끔 즐거움과 유쾌함을 전하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상대방의 입장에서도 재밌게 바라봐 줬으면 하네요. 

 

 

 

 

 

 

4-3

틈만 나면 계약 성사되는 곳

 

계약을 많이 하는 것이 부동산 사무실을 운영하는데 직접적으로 연관이 되어있는 일이기 때문에 계약을 많이 하라는 내용으로 번창하기를 바란다는 마음을 담아봤습니다. 

 

 

 

 

 

 

 

 

 

 

5 미용실 창업 축하 인사말 

5-1

손재주 좋을 때부터 알아봤어야 하는데.. 

 

가까운 친구였거나 어렸을 때부터 같이 자라온 동네 친구라면 그만큼 서로의 우정에 대한 깊이를 담고 있는 축하글입니다. 미용사나 헤어디자이너 또는 뷰티 쪽 분야로 진로가 정해지는 경우에는 대부분 어려서부터 이렇게 꾸며주고 묶어주고 화장해 주고 하는 손재주가 좋거나 좋아해서 시작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런 이미지를 만들어봤습니다. 

 

 

 

 

 

 

5-2

컷트를 단 두 번만에 자르는 곳

 

살짝 충격적인 내용일 수는 있지만 어디까지나 재밌게만 감상해 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가위를 저런 식으로 가로로 두고 머리를 자르는 경우는 없겠죠? 일반적으로는 세워서 자르는 것이 정석이라고 알고 있네요. 

 

 

 

 

 

5-3

버섯머리 잘 자르는 곳

 

머리를 자를 때 조금 웃긴 모양은 없을까? 생각을 해보고 찾다가.. 이런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6 카페, 커피숍 신장개업 

6-1

커피 맛이 좀 이상한데? 

 

커피의 맛이 이상할 리가 있나요. 그냥 적당히 쓰면 되지 않을까요? 

 

 

 

 

 

6-2

요즘 카페도 포화시장이라는데.. 아무튼 잘 마시고간다! 

 

카페가 요즘 많아서 장사가 안되는 경우도 많지만 그래도 잘 되는 곳은 잘됩니다. 그래서 걱정보다는 축하와 응원의 메세지를 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걱정하는 마음을 살짝 재미있게 표현하여 개업식 날 커피를 맛보고 바로 간다는 내용을 재미있게 전하고 있습니다. 

 

 

 

 

 

6-3

알바 필요하면 언제든 얘기해라. 난 이미 모든 준비는 끝났다. 

 

장사가 너무 잘되면 아르바이트생을 여러 명 쓰는 경우도 많아요. 하지만 가장 신뢰하며 믿을 수 있는 것은 지인이나 아는 사람이 되기도 합니다. 정말로 고용해달라고 하는 것이 아니라 그만큼 장사가 잘 되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센스있는 개업 축하문구 - 재미있는 사무실 및 식당 업종별 화환문구

센스있는 개업 축하문구를 모음으로 모아봤습니다. 재미있는 사무실 및 식당실이나 교회 변호사 및 미용실 부동산 등 다양한 업종별 화환 문구를 작성을 해봤고요. 대부분 리본에 들어가는 문��

gongbuglog.tistory.com

이 외에 업종이나 기타 다양한 개업 축하 문구를 찾으신다면 위에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7 기타 신장개업 이미지 

 

 

무난하게 보낼 수 있는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축하 이미지입니다. 이 외에 다른 느낌의 테마나 디자인을 찾으신다면 제일 처음에 올렸던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또한 기타 다양한 상황에서의 개업 축하 문구들을 모아놓은 글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개업축하메세지 문자 인사말 및 재밌는 개업축하문구

문자로 보내기 좋은 개업 축하 메세지 또는 개업축하 인사말 및 재밌는 개업 축하 문구까지 다양한 모음으로 작성을 해봤는데요. 친구나 선배 주변 지인이나 가족까지~ 주변에서 신규 개업을 하

gongbug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