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여름 인사말 이미지 7월 안부문자 휴가 안부인사

여름 인사말 이미지 7월 안부문자 휴가 안부인사 모음입니다. 

 

점점 뜨거워지는 더운 날씨 및 무더운 여름에 적합한 다양한 인사말입니다. 무더위를 재미있게 표현한 이미지도 있고 장마철, 폭염, 초여름과 휴가, 초복, 몸보신 등에 관한 안부글과 함께 작성한 안부 인사 모음이고요. 이제는 곧 휴가의 계절이기도 하니까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어 마음이 들뜨기도 하지만 올 한 해는 폭염이 심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너무 덥지는 않을까 걱정도 드네요. 

 

 

먼저 인사말은 모두 이미지와 함께 연관이 될 수 있는 안부인사로 작성을 했습니다. 각 테마에 맞게 총 네 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이미지는 소중한 사람에게 보내는 용도로 무료로 다운로드 또는 사용하셔도 좋으며 특별한 경우에 사용하는 경우에는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1 재미있게 표현한 여름 인사말 

1-1

이제 곧 여름입니다. 이번 여름에도 모자와 선글라스 선크림으로 자외선으로부터 내 피부, 내 건강을 잘 지켰으면 합니다. 여름철에도 감기 유의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1-2

이제 무더운 여름의 계절이 시작되었습니다. 삼계탕, 추어탕 등 영양 만점 보양식으로 몸보신도 충분히 하셔서 활력 넘치는 계절 보내셨으면 합니다. 

 

 

 

 

 

 

1-3

적당한 운동은 체력 증강과 면역력 예방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평소 운동이 부족하셨다면 이번 여름에는 주기적인 운동을 통해 건강은 물론 젊음도 유지하셔요. 항상 건강, 행복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1-4

미루었던 여행 계획을 세우기 딱 좋은 시기가 바로 지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열심히 일하셨다면 떠나라! 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거운 휴가 계획 잘 세우셔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1-5

코로나의 불안감이 남아있고 유독 더울 것 같은 불안감으로 인해 외출도 주저하게 되는 요즘인 것 같습니다. 이열치열이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여름을 활기차고 힘 있게 보내는 것도 뜨거운 계절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낮에는 외출을 최대한 피하시고 충분한 수분 섭취를 통해 체력, 건강 잘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1-6

이번 여름도 힘차게 극복해봐요. 사랑하는 사람, 가족과 친구,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늘 즐거운 시간 가득 행복도 가득하셨으면 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1-7

코로나19로부터 아직은 안심할 수는 없지만 마스크 착용, 사람 많은 곳 방문 자제 등의 기본적인 예방수칙을 잘 지켜 내 건강, 가족 모두의 건강 잘 지키셨으면 합니다. 여름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2 무난하고 심플한 7월 여름 안부문자 

2-1

본격적인 장마와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입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하세요.

 

 

 

 

 

 

 

 

2-2

이제 곧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입니다. 주기적인 운동과 충분한 수분 섭취를 통해 이번 여름도 잘 이겨내셨으면 좋겠습니다.

 

 

 

 

 

 

 

2-3

점점 뜨거워지는 날씨로 인해 이제 여름이 다가왔다는 것을 실감하네요. 여름철에도 항상 감기 조심하시고 늘 행복한 시간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2-4

이제는 따뜻했었던 계절이 어느덧 무더워지는 계절로 찾아왔습니다. 점점 더워지는 여름도 시원하게 잘 보내시길 바라며 늘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2-5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7월입니다. 더운 날씨 탓에 몸도 마음도 쉽게 지칠 수 있으니 휴식을 갖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즐겁고 행복한 시간 잘 보내셨으면 합니다.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3 열정에 관한 글귀와 함께 보내는 안부인사 

3-1

새롭게 맞은 계절처럼 이번 7월에도 무엇인가를 새롭게 시작하기 좋은 시기인 것 같습니다. 생각만 하고 계셨던 분야나 취미가 있으시다면 작은 용기로 힘차게 도전해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하며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3-2

인생에 모든 결과는 작은 시도로부터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계절이 시작되는 이번 7월에도 새로운 열정으로 힘차게 도전하셨으면 합니다.  

 

 

 

 

 

 

3-3

뜨거움의 계절이 새롭게 찾아온 것처럼 내 안의 열정도 다시 활활 타오를 수 있는 계절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번 여름에도 하시는 일 모두 술술 풀리길 기원하며 좋은 일들만 가득하셨으면 합니다. 

 

 

 

열정글귀 - 변화를 위한 성공문구

열정글귀 모음이다. 현재의 마음변화 또는 변화를 위한 성공문구가 되었으면 한다. 지금 현재의 내 모습, 나자신의 모습을 바라보면 그렇게 열정적이지 않는 것 같다.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

gongbuglog.tistory.com

 

 

 

 

 

4 감정에 관한 글과 함께 전하는 7월 인사말 

4-1

어렵고 힘들 때가 있기도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모두 다 추억이 돼버리는 것 같습니다. 어려운 시기도 순간의 스쳐 지나가는 감정처럼 잘 극복하시길 바라며 다가올 여름에도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리시길 바랍니다. 

 

 

 

 

 

 

4-2

지칠 때도 있고 힘들 때도 있지만 충분한 휴식,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취미 등 나만의 템포를 잘 유지하시어 항상 좋은 결과들이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4-3

잠시 잊고 지내온 것이 있다면 여유로운 마음을 갖고 조금씩 찾아가는 것도 좋은 시기인 것 같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4-4

언제나 즐겁고 행복한 시간 가득하셨으면 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지쳤을때 감성적인 감정글귀 7편

지쳤을때 감성적인 감정글귀 7편을 읽어보는것은 어떨까? 요즘에는 힘들었던 일도 있었고 크게 낙담했던 일도 있었기 때문에 나에게 처해진 상황들이 자꾸만 감정적으로 받아들여지곤 한다. 그

gongbuglog.tistory.com

이 외에 다른 감정에 관한 글귀를 원하신다면 위 게시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6월 인사말 문구 모음집 이미지 안부문자 보내기

6월 인사말 문구 모음집입니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인사말 또는 인사말씀과 함께 이미지로 안부 문자 보내는 것은 어떠실까요? 계절에 관한 인사말과 함께 건강 및 명언 그리고 코로나19

gongbuglog.tistory.com

건강 또는 코로나19 관련 인사말을 볼 수 있는 글과 이미지입니다. 위에서 4번 글부터 하나씩 둘러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다양한 여름 안부글 문구 모음으로 여러 가지 테마로 작성을 해봤는데요. 도움이 될 수 있는 인사말 자료가 되시길 바라며 다가올 여름도 항상 안전하고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