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기분좋은 화요일 인사말 행복한 상쾌한 아침인사 문자 이미지

오늘은 화요일 인사말을 작성을 해봤는데요. 아침인사 문자로 보내기 좋은 문구 모음으로 작성했으며 그 내용과 같이 보내기 좋은 문자 이미지 내용을 각각 명언과 친근하게 느껴지는 예쁜 이미지를 총 두 개씩 나열을 했습니다.

 

각 주제에 어울리는 이미지로 제작을 하였기 때문에 상황에 맞게 선택을 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주제는 기분 좋은, 즐거운, 상쾌한, 행복하, 기쁨 등의 키워드로 작성한 문자메세지 인사말이며, 내용을 조금씩 수정을 하거나 보내는 상대에게 맞는 또는 내가 전하고 싶은 마음에 부합될 수 있는 내용으로 조금씩 다듬거나 수정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화요일 인사말 내용은 최대한 길지 않고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 과하지 않으면서 무난하게 인사를 건넬 수 있는 내용, 좋은 의미를 담고 있는 문구 위주로 초점을 맞춰 작성되었습니다. 각각의 주제의 숨은 의미가 있기 때문에 다른 뻔한 인사말보다는 그래도 좀 더 의미 있고 깊이가 있다고 자부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주관적인 내용들은 아니에요. 또한 하단에는 친구나 친한 사람에게 재미있게 보낼 수 있는 이미지로 제작을 해봤으니 참고하시면 되십니다. 

 

이미지를 저장하는 방법은 해당이 되는 그림이나 사진에 마우스 오른쪽을 누르거나 손으로 터치하고 계신 후 뜨게 되는 '저장' 탭을 누르시면 됩니다. 

 

 

1 '기분 좋은' 화요일 인사말 (친근한 이미지와 명언 두가지 중 선택, 문구는 제일 하단에)

오늘은 '기분 좋은' 화요일입니다. 힘들고 어려운 일이 있어도 하나하나씩 잘 이겨내다 보면 오늘 하루도 의미 있고 뿌듯한 하루로 마무리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고 화이팅 하세요. 

 

 

 

 

 

 

 

2 '즐거운 화요일'

오늘은 '즐거운' 화요일입니다. 비록 힘든 일이 있더라도 큰 가치를 위한 목표와 희망이 있다면 그러한 힘든 일도 잘 이겨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도 긍정의 마음으로 잘 극복하셔서 즐거운 기분으로 마무리 지을 수 있는 그런 화요일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3 '상쾌한' 화요일 아침인사

 오늘은 '상쾌한' 화요일 아침입니다. 하루를 맞이할 때의 기운은 하루 종일 유지가 된다고 합니다. 상쾌한 기운과 좋은 에너지를 받아 그것이 하루 종일 이어질 수 있는 그런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4 '행복한' 화요일 문자 

오늘은 '행복한' 화요일입니다. 행복이라는 것도 그리 멀리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어디까지나 내 안에 존재했던 것이었지만 잠시 잊고 지냈던 것은 아니었을까요? 오늘 하루도 즐거움 가득, 행복 가득한 화요일 되세요. 

 

 

 

 

 

 

5 '기쁨'이 가득한 화요일 오전 인사말 

'기쁨'이 가득한 화요일이 시작되었습니다. 환희, 기쁨, 행복은 그리 먼 곳에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단지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기에 이런 여유를 느낄 새 없이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마음의 여유를 갖고 이런 환희와 기쁨 그리고 행복을 잠시나마 느끼면서 보낼 수 있는 그런 하루가 되셨으면 합니다. 

 

 

 

 

 

 

6 '열정 가득한' 화요일 이미지 

 

오늘은 '열정 가득한' 화요일입니다. 주말까지는 아직 많이 남았지만 하루하루를 최선을 다하면서 열정을 갖고 보낸다면 
이번 한 주도 금방 지나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늘 좋은 생각, 긍정적인 마음으로 이번 한 주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7 '여유로운' 화요일 인사 

오늘은 '여유로운' 화요일입니다. 가끔은 마음의 여유를 느낄새 없이 바쁘게 보냈던 적도 많지만 어떤 상황이 다가와도 내 안의 마음의 여유만 잃지 않는다면 항상 여유롭게 순차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은 여유로운 마음으로 하시는 일 모두 잘 해낼 수 있는 그런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8 '희망찬' 화요일 문자메시지

'희망찬' 화요일이 시작되었습니다. 희망이 있기에 우리는 어려움을 잘 극복할 수 있는 것이 아닐까요? 오늘도 마음의 희망을 품고 어려움도 잘 이겨낼 수 있는 그런 하루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9 기타 퇴근, 출근, 일, 커피에 관한 유머있는 재미있는 인사말 이미지 (총 6장)

 

이렇게 작성과 제작을 하였고요. 생각보다 상당한 작업 시간이 소요가 되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따뜻한 격려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행복하고 즐겁고 활기차고 여유로운 화요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