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한주 시작 월요일 인사말 이미지 아침인사 문자 및 오후인사 문구

한주의 시작이라 볼 수 있는 월요일 인사말을 이미지 그리고 아침인사 문자, 오후 인사 문구 및 퇴근 이후의 저녁 인사말까지 총 세가지 모음으로 작성을 해봤습니다.

 

여름과 가을, 겨울 및 봄까지 사계절의 컨셉에 맞게 작성한 계절별 인사말이고요. 전반적으로 짧고 깔끔한 느낌, 누구에게나 보낼 수 있는 무난한 문맥으로 직성을 하였습니다.

 

각각의 문구와 어우러질 수 있는 연관이 될 수 있는 이미지를 함께 만들었습니다. 이미지는 모두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1-1 여름 월요일 아침 인사말 

화창한 월요일 아침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 아침의 밝은 햇살처럼 오늘 하루도 밝고 활기차게 보내셔서 이번 한 주도 잘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1-2 점심 오후 인사말 

활기찬 월요일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점심 식사 맛있게 하시고 한주의 시작인 오늘도 활기차게 보내셔서 한 주도 화이팅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1-3 저녁 인사말 

벌써 월요일 한주가 시작이 되었지만 어느덧 오늘 하루도 마무리가 되었네요. 퇴근 이후에는 적당한 운동과 영양이 풍부한 음식 잘 챙겨드시고 무더위에도 건강하고 힘찬 한주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푹 쉬세요.

 

 

 

 

 

2-1 가을 아침 인사말 

무더웠던 더위도 할 풀 꺾여 이제는 점점 선선해지는 것 같은/점점 쌀쌀해지는 월요일 아침입니다. 벌써 한주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아침저녁은 쌀쌀한 데다가 환절기이니 감기 유의하시고 건강 관리 잘 하셔서 이번 한 주도 힘차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2-2 가을 점심 인사말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인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시나요? 매번 바쁘고 정신없으실 테지만 중간중간에 허리도 쭉쭉 펴주시고 중간중간에 따뜻한 차나 물로 충분한 수분 보충도 하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도 힘차게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2-2 가을 저녁 인사말 

가을이라서 그런지 퇴근길이 점점 쌀쌀해지는 요즘입니다. 출퇴근길 가벼운 외투나 따뜻한 옷으로 쉽게 떨어질 수 있는 체온도 잘 유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정말 고생 많으셨고요. 힘들었던 일, 잘 안 풀렸던 일이 있으셨다면 훌훌 털어내시고 좋은 흐름 잘 유지하셔서 이번 한 주도 힘차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3-1 겨울 아침인사말 

제법 쌀쌀해지는 날씨 속에서 한주가 또 시작이 되었습니다. 차가워진 계절에서도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커피가 있는 것처럼 어렵고 힘든 일이 있더라도 따뜻한 마음으로 잘 이겨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상쾌한 마음으로 이번 한 주도 힘차게 보내세요. 

 

 

 

 

 

 

3-2 겨울 오후 인사말 

따뜻한 커피 한 잔으로 오늘 하루도 따뜻하게 잘 시작하셨나요? 오늘도 행복 가득 사랑 가득한 하루 보내시고 이번 한 주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3-3 겨울 저녁 문자 

한주의 시작이라 볼 수 있는 오늘 하루도 어느덧 벌써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도 지금처럼 열심히 최선을 다하신다면 좋은 결실로 이어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번 한 주도 힘내시고 화이팅 하세요. 
 

 

 

 

 

 

 

4 봄 아침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이네요. 주말에는 잘 쉬셨는지요. 비록 피곤하고 힘겨울 수 있는 월요일이지만~ 봄날의 새싹처럼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차근차근 해내시어 이번 한 주도 잘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4-2 봄 점심 

선선했던/쌀쌀했던 계절이 지나 어느덧 햇살도 점점 따뜻하게 느껴지는 기분 좋은 월요일입니다. 월요일이라 정신없이 시작하셨겠지만 여유로운 마음으로 하나하나씩 많은 일 해내시어 오늘 하루도 기분 좋은 한주의 시작이 되시길 바랍니다. 

 

 

 

 

 

 

 

 

4-3 봄 저녁 

전보다는 많이 포근해진 것 같으나 아직은 아침저녁으로 많이 쌀쌀한 것 같습니다. 환절기인 요즘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라며 오늘 하루도 가볍고 편안한 마음으로 푹 쉬셨으면 합니다.

 

 

 

 

 

 

 

5 번외 - 밝고 재미있는 다양한 월요일 인사말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