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평일에 보내기 좋은 저녁 인사말 문자 이미지 모음

평일에 보내기 좋은 저녁 인사말 문자 이미지 모음을 준비해봤습니다.

 

월요일 화요일 또는 평일 한 주의 중간에 해당이 되는 수요일 목요일 또는 금요일까지 저녁 인사말 이미지와 함께 문자 보내기 좋은 문구 내용들로 각각 작성을 해봤는데요. 아래의 내용들을 참고하여 상황에 따라서 문맥을 다듬고 수정하여 나만의 따뜻한 문구를 작성해보는 것도 좋고 이미지를 보면서 연관이 되는 내용들을 새롭게 써서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녁 식사 또는 여름 초복이나 중복, 말복에 보내기 좋은 인사말에서부터 위로와 긍정 휴식에 관한 명언 및 글귀들로 구성을 해봤으며 연관이 될 수 있는 그림 이미지를 각각 만들었습니다. 

 

 

1 저녁식사 인사말 

1-1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녁식사 맛나게 잘 챙겨드시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 가득하세요. 

 

 

 

 

 

 

1-2

무더위 가득한/환절기인 요즘 영양이 풍부한 보양식으로 원기를 회복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맛난 저녁식사 잘 챙겨 드시고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요.  

 

 

 

 

 

1-3

맛난 음식이나 영양만점 보양식도 잘 챙겨 드셔서 이번 한 주도 활력 있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1-4

오늘 꼭 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꿀 맛 같은 저녁 챙겨 먹기! 꿀 휴식 취하기! 꿀 잠자기! 꿀같은 하루 잘 마무리하세요^^ 

 

 

 

 

1-5

규칙적인 식사는 건강을 지키기 위한 필수 습관이라고 합니다. 식사 거르지 마시고 제때 꼭 챙겨드시길 바랍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1-6

아침은 임금처럼 점심은 백성처럼 저녁은 거지처럼 먹어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전 저녁을 임금처럼 먹고 아침을 거지처럼 굶어서 큰일이네요.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나만의 식사 습관 잘 지키셔서 건강도 잘 챙기셨으면 합니다.

 

 

 

 

 

2 위로 저녁 인사말 

2-1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시고 오늘도 푹 쉬세요.

 

 

 

 

 

 

2-2

힘들고 어려웠던 하루였지만 그래도 무사히 잘 마무리가 된 것 같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2-3

비록 지치고 힘들었던 하루였지만 위기를 또 한 번의 긍정으로 홀가분하게 훌훌 털어내셨으면 합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3 긍정 명언 

3-1

비록 어렵고 힘든 일이 많았던 '오늘'이지만 긍정의 생각과 마음가짐으로 '내일'을 맞이한다면 '성공'은 자연스레 찾아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도 푹 쉬세요.

 

 

 

 

 

 

3-2

어려움이 많았던 하루였지만 긍정의 생각으로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하루로 잘 마무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3

바쁘게 보내서 몸도 마음도 지칠 때가 많지만 지금처럼만 하신다면 언젠가는 따뜻한 봄날이 찾아올 거랍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4 휴식 글귀와 함께 보내는 인사말 

4-1

열심히 일하는 법을 알았다면 충분히 휴식을 취하는 법도 알아야 합니다. 여가와 취미 그리고 휴식을 통해 나만의 템포를 조절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내일도 힘찬 하루로 시작하시길 기원합니다. 

 

 

 

 

 

 

4-2

오늘은 따뜻한 차 한 잔과 편안한 마음으로 하루를 마무리하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오늘도 수고하셨으며 편한 마음으로
잘 쉬셨으면 좋겠습니다. 

 

 

 

 

 

4-3

오늘 하루도 열심히 그리고 바쁘게 일하셨다면 그만큼 충분한 휴식을 갖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편안한 밤 보내세요.

 

 

 

 이렇게 다양한 저녁 인사말을 보내봤고요. 혹시라도 토요일 일요일 등 주말 저녁 글을 보내시려고 한다면 위에 글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시간 때는 너무 늦지 않게 보내지 않는 것이 기본적인 예의이니 퇴근 시간 때나 늦어도 초저녁 쯤에 보내시는 것이 좋을 것 같고요. 모임이 있었거나 또는 같이 활동을 했었던 경우에는 상황에 따라서 보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