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금요일 주말 인사말 이미지 및 토요일 일요일 휴일에 보내기좋은 안부문자

금요일 저녁이나 휴일이 시작이 되는 주말 인사말을 모음으로 모아봤는데요. 토요일과 일요일 또는 쉬는 날 아침이나 저녁 밤에 보내기 좋은 안부 문자 인사말을 각각의 어울리는 이미지와 함께 제작을 해봤습니다. 

 

아무래도 한 주 동안 바쁘게 보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주말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데요. 그래서 휴식에 대한 글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들로 가득 보내라는 내용을 위주로 여러 가지 문구로 작성이 되었으며 문자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말 인사말 이미지는 가족이나 부모님 친구 또는 선생님이나 고객 등 다양한 사람에게 보내는 용도로 사용하셔도 되시며 저장하는 방법은 마우스 오른쪽 '다른 이름으로 저장' 또는 스마트폰으로 들어오신 경우에는 이미지를 손으로 누르고 계신 후에 '저장'탭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림 밑에 글은 상황에 따라서 조금씩 수정하셔서 나만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글로 잘 다듬으셔도 좋을 것 같네요. 

 

 

1 무난한 짧은 주말 인사말 

1-1

한주를 마무리하는 토요일/금요일입니다. 이번 한 주도 활기차게, 아름답게 마무리하세요! 

 

 

 

 

 

 

1-2

벌써 한주도 끝나가네요. 언제나 행복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한 주 동안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1-3

드디어 행복한 주말입니다. 정말 한주가 어떻게 지나갔는지 시간이 너무 빠르네요. 늘 가볍고 편한 마음으로 주말도 푹 쉬셔서 활기찬 마음으로 새로운 한 주도 힘차게 출발하셨으면 합니다. 

 

 

 

 

 

 

1-4

한주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항상 편안한 마음가짐으로 이번 주말도 푹 쉬시고 새로운 한 주도 다시 활기차게 맞이하세요! 

 

 

 

 

 

1-5

한주도 지치고 피곤했지만 이번 주말에는 꿀같은 휴식 가지면서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들이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늘 행복하시고 즐거운 시간 잘 보내세요.

 

 

 

 

 

 

2 감성적인 휴식 관한 글귀와 함께 전하는 주말 안부인사 

2-1

힘들었던 한 주도 끝나 드디어 주말이 찾아왔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한동안 못했던 나를 위한 시간들로 가득 채워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푹 쉬시면서 이번 주말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들로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2-2

힘들수록 잘하고 있다는 뜻이래요. 이번 한 주도 너무 수고 많으셨고 충분한 휴식으로 좋은 기운을 재충전하여 다시 한번 꿈을 위해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길 바랍니다. 

 

 

 

 

 

 

 

2-3

일과 집은 분리가 되어야 충분한 휴식이 된다고 합니다. 잠시 지쳐 있으시다면 하던 일을 잠시 분리하시고 휴식을 갖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늘 행복하세요.

 

 

 

 

 

 

 

2-4

따뜻한 봄의 날씨처럼 몸과 마음도 늘 따뜻한 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5

꿈이나 목표는 야속하게도 간절해질수록 더욱 이루기가 힘든 것 같아요. 가끔은 힘들 때도 있지만 좌절하지 마시고 늘 긍정적인 마음을 품어 원하는 꿈 반드시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2-6

힘들었던 일들은 모두 추억이 될 거랍니다. 그러니 지치고 힘들었던 일도 모두 애틋한 추억으로 남지 않을까요? 이번 주말에도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2-7

지치고 힘들다면 그만큼 잘하고 있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이번 주말에는 늦은 시간까지 달콤한 잠 푹 주무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3 친구나 가족, 남자친구나 여자친구에게 보낼 수 있는 재미있는 주말 안부문자 (상황에 맞게 수정하셔야 해요)

3-1

이번 주도 수고 많았어. 주말 즐겁게 보내고~ 행복한 시간들로 가득 채우길 바랄게.

 

 

 

 

3-2

한주 동안 수고 많았어. 다시 좋은 기운으로 재충전!! 주말 잘 보내고 행복한 시간 많이 많이 보내^^ 

 

 

 

 

 

 

 

3-3

하루 종일 잠만 자고 핸드폰 보며 의미 없이 보내는 것이 더 피곤해진다고 해. 그러니 어여 일어나!! 

 

or 

 

오늘은 너의 날이야. 네가 하고 싶은 대로 다 해! 주말 잘 보내^^ 

 

 

 

 

 

3-4

드디어 신나는 주말이야. 시간맞으면 나랑 같이 놀자! 나랑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많이 많이 보내자!

 

 

 

 

 

3-5

축하해. 이번 주말에는 특별한 너의 날이야. 이번 주에는 너 하고 싶은 대로 다 해라! 

 

 

 

하지만 아무래도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마음놓고 돌아다니거나 놀기에는 아직 이르겠죠? 나들이 갈겸 가까운 공원이나 산책 정도 나가는 것은 괜찮을 꺼에요. 

 

 

6월 인사말 문구 모음집 이미지 안부문자 보내기

6월 인사말 문구 모음집입니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인사말 또는 인사말씀과 함께 이미지로 안부 문자 보내는 것은 어떠실까요? 계절에 관한 인사말과 함께 건강 및 명언 그리고 코로나19

gongbuglog.tistory.com

 코로나에 관한 주말 인사말은 위에 글 중에서 4번부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아직까지는 주말에 밖에 돌아다니질 않아서 너무 답답하네요. 빨리 마음 놓고 놀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도움이 되는 이미지 자료, 인사말 문구가 되셨다면 공감 또는 따뜻한 감사의 댓글 남겨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모두 주말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