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6월 인사말 문구 모음집 이미지 안부문자 보내기

6월 인사말 문구 모음집입니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인사말 또는 인사말씀과 함께 이미지로 안부 문자 보내는 것은 어떠실까요? 

 

계절에 관한 인사말과 함께 건강 및 명언 그리고 코로나19 극복 인사말도 함께 작성을 해봤고요. 관련이 될 수 있는 이미지를 함께 편집하고 만들었으니 해당되는 이미지와 함께 인사말을 함께 보내셔도 좋고 다른 문구와 다른 그림을 적절하게 섞어서 문구를 다듬어서 보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6월 인사말 이미지 저장하는 방법은 마우스 오른쪽 '다른 이름으로 저장' 탭을 누르시면 되고 모바일이나 스마트폰으로 저장시에는 이미지를 손으로 누르고 계시면 '내 폰으로 저장'(스마트폰 기종 또는 인터넷 앱에 따라 뜨는 이름이 다름)을 누르시면 됩니다. 

 

 

1 계절(날씨)에 관한 인사말  

6월 인사말 이미지 

1-1

따뜻해진 햇살로 인해 사방은 온통 초록빛으로 가득합니다. 점점 더워지는 6월에도 건강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1-2

푸르른 잎이 가득한 6월이 찾아왔습니다. 맑은 하늘, 따뜻한 햇살에 나들이 계획 세워 즐거운 추억을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추억 가득, 사랑 가득, 행복도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1-3

따스한 햇살이 가득했던 봄이 지나서 어느덧 점점 뜨거워지는 계절로 접어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제는 새롭게 찾아올 여름의 계절도 적응 잘 하셔서 활기차게 보낼 수 있는 6월 되시길 바랍니다^^ 

 

 

 

 

 

 

 

1-4

오래 머물렀으면 했던 따뜻한 봄이 벌써 끝난 것 같아 아쉽지만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여름의 계절이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항상 새롭게 변하는 계절도 잘 맞이하셔서 알차고 행복한 시간들로 가득하셨으면 좋겠네요

 

 

 

 

 

 

1-5

따스한 햇살로 꿈을 깨워주었다면 이제는 뜨거운 열정으로 다시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계절입니다.  하시는 일, 목표, 꿈 모두 힘차게 한 발짝 더 힘차게 전진할 수 있는 계절이 되시길 바랍니다. 

 

 

전월 인사말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봄 인사말 5월 안부문자 코로나 완전 극복 희망메세지

봄 인사말과 함께 5월 안부문자 코로나 완전 극복을 담은 희망메세지를 이미지로 각각 만들었습니다. 가정의 달인 5월이 되면서 이제는 모든 국민의 염원과 바램, 뜻처럼 코로나 확산 추세도 점�

gongbuglog.tistory.com

 

 

 

 

 

2 건강 인사말

2-1

이제는 어느덧 초여름의 날씨가 점점 더 가까워지는 것 같습니다. 뜨거워지는 날씨 탓에 쉽게 지칠 수 있기 때문에 체력, 건강 관리 잘 하셔서 무더운 여름도 힘차게 보내셨으면 합니다.

 

 

 

 

 

 

 

2-2

산과 들이 온통 초록빛으로 푸르른 6월입니다. 다가올 여름에는 힐링이 될 수 있는 초록빛 여행지로 떠나는 것은 어떠실까요. 늘 행복하시길 바라며 항상 건강 유념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3

적당한 운동은 보약보다 좋다고 하네요. 꾸준한 운동을 통해 체력 관리, 건강 관리 잘 하셨으면 좋겠네요^^ 

 

 

 

 

 

 

 

2-4

적당한 운동은 환절기에 면역력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줍니다. 꾸준한 체력 관리를 통해 건강하게 맞이할 수 있는 6월이 되시길 바랍니다. 환절기 감기 유의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2-5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언제나 건강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래는 건강이미지입니다. 

 

건강인사말 안부문자 및 안부인사 세계 10대 슈퍼푸드 건강 이미지 모음

건강인사말 안부문자 및 안부인사를 전할때 같이 보내기 좋은 세계 10대 슈퍼푸드 건강 이미지 모음으로 만들었습니다. 건강 관련 인사말을 전할 때 건강을 기원한다는 이미지나 알고 있으면 좋

gongbuglog.tistory.com

 

 

 

 

 

3 열정에 관한 명언 인사말

3-1

점점 따뜻해지고 무더워지는 날씨로 인해 쉽게 지치기 마련입니다. 무기력해질 수 있는 날씨를 뜨거운 열정으로 힘차게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3-2

힘든 상황 속에서도 잘 이겨내셔서 6월에는 꿈에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3-4

위대한 일로 이끌게 하는 것은 열정이라고 하네요^^ 다가올 뜨거운 계절에는 뜨거운 열정으로 꿈에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3-5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다가올 6월에는 노력의 결실이 아름다운 꽃으로 활짝 필 수 있기를 바랍니다. 

 

 

 

 

 

 

 

3-6

힘들고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늘 좌절하지 마시고 성공을 향한 전환점이 되었으면 합니다. 늘 힘내시고 화이팅 하세요.

 

 

열정에 관한 명언입니다. 

 

열정명언 - 무기력극복에 도움되는글

오늘은 무기력극복에 조금이나마 도움되는글 열정명언을 모아봤습니다. 지금 현재의 내 생활을 되돌아봤을때 난 열정이 조금 부족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거나 평소에 열정이 조금 부족한 분들�

gongbuglog.tistory.com

 

 

 

 

4 코로나 극복 인사밀 이미지 

4-1

이제는 코로나 완전 극복 멀지 않았습니다. 지금처럼 예방수칙을 잘 지켜 코로나로부터 완전하게 극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늘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4-2

수많은 고난과 역경도 잘 이겨내왔던 것처럼 이번 코로나19도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잘 극복할 수 있을 거랍니다. 

 

 

 

 

 

 

 

4-3

안일했던 생각으로 다시 어려운 국면으로 접어들었지만 다시 철저한 예방수칙을 잘 지켜 이 어려움도 다시 한번 이겨낼 수 있을 거랍니다.

 

 

 

 

 

 

 

4-4

코로나19로 많이 힘드실 것 같아요.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마음으로 서소를 잘 격려하며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4-5

비록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모두가 한마음으로 코로나 예방수칙을 잘 지켜 서로 건강한 모습으로 만났으면 합니다. 늘 건강 유의하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코로나응원문구 및 응원메세지 - 코로나 힘내세요 글귀 극복이미지

코로나응원문구 및 응원메세지를 만들었습니다. 감성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힘내세요 글귀와 함께 위로글 또는 극복 이미지를 통해서 지치고 힘들어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힘을 전했으면 합니��

gongbuglog.tistory.com

 이렇게 다양한 인사말을 모음으로 모아봤고요. 따뜻한 문자 메세지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 잘 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매월 인사말을 업데이트를 할 예정이오니 즐겨찾기를 해주시면 정기적으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