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봄 인사말 5월 안부문자 코로나 완전 극복 희망메세지

봄 인사말과 함께 5월 안부문자 코로나 완전 극복을 담은 희망메세지를 이미지로 각각 만들었습니다.

 

 

가정의 달인 5월이 되면서 이제는 모든 국민의 염원과 바램, 뜻처럼 코로나 확산 추세도 점차 줄어들고 있어 너무나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안심하기에는 이르겠죠? 그래서 오늘은 5월에 어울리는 코로나19 및 봄에 관련된 인사말 모음을 모음집으로 마련해봤고요. 

 

당연히 무료 저장 및 다운로드 가능하시고요.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건강이나 봄 안부 문자 또는 가정통신문이나 인사말씀을 보내는데 활용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인사말과 함께 같이 보내기 적합한 이미지로 제작을 하였으며, 인사 문구는 총 다섯 가지씩 작성하였고 조금씩 상황에 맞게 수정하고 다듬으면 좋을 것 같고 나열되어 있는 총 20개의 이미지를 자유롭게 선택하셔서 따로따로 보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짧게 작성하였기 때문에 추가적인 내용을 적어서 정성이 담겨있는 나만의 인사말로 주변의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오타 검사도 완료를 했으며, 저장하는 방법은 스마트폰으로 들어왔을 때에는 손으로 이미지를 누르고 계신 뒤 저장, 컴퓨터나 pc로 들어오셨을 때에는 마우스 오른쪽 키를 누르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으로 저장하시면 됩니다. 

 

 

 

 

 

1 짧은 봄 인사말 

1-1

따뜻한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환절기에도 건강 유의하시어 하루하루 행복한 날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1-2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사랑하는 부모님, 자녀와 함께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가정의 평안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1-3

가정의 달 5월이 다가왔습니다. 가족 모두의 건강을 기원하며 화목하고 행복한 시간 가득하세요. 

 

 

 

 

 

 

1-4

따뜻한 봄 계절의 햇살처럼 다가오는 5월에는 따뜻한 햇살을 품고 새로운 희망의 새싹 가득 피어나길 기원합니다. 항상 건강하고 좋은 일 가득하세요. 

 

 

 

 

 

1-5

하시는 모든 일 건승하시고 가족 모두의 건강과 모두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 시적인 느낌의 따뜻한 5월 인사말 모음 

2-1

봄의 햇살이 점점 따뜻해지는 시기입니다. 비록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봄날의 햇살로 하여금 다시 새로운 희망의 새싹이 피어났으면 합니다. 

 

 

 

 

 

 

2-2

비록 바쁘고 지치고 힘들 때도 있지만 지금의 노력의 결실이 아름다운 꽃으로 활짝 피었으면 합니다. 

 

 

 

 

 

 

 

2-3

포근해진 날씨처럼 몸도 마음도 따뜻하다고 느낄 수 있는 5월이 되었으면 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2-4

선선했었던 계절이 지나 어느덧 따뜻한 봄이 찾아왔습니다. 차가웠던 마음도 따뜻한 봄의 날씨처럼 생기를 되찾아 예쁜 꽃이 피어났으면 하네요. 

 

 

 

 

 

 

2-5

또 한 번의 계절이 변해가는 것 같습니다. 계절은 변하지만 마음은 항상 지금의 봄처럼 따뜻함을 유지한다면 언제나 따뜻한 시간들로 가득 채울 수 있지 않을까요? 늘 지금처럼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3 명언과 함께 보내는 인사말 

3-1

5월은 새롭게 시작하기 좋은 달이라고 합니다. 마음속으로 생각만 하셨던 것이 있다면 봄의 계절을 기회로 삼아 새롭게 도전해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3-2

5월은 무엇이던 새롭게 시작하기에 좋은 달이라고 생각합니다. 희망을 갖고 설레는 것을 향해 한 걸음 나아가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3-3

오랫동안 고민하셨거나 생각하셨던 것이 있다면 힘찬 발걸음으로 용기 있게 도전해보기 좋은 5월입니다. 환절기 감기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3-4

숨은 잠재력을 찾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새롭게 도전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관심 있으셨던 일, 하고자 하셨던 일이 있으셨다면 이번에 용기 있는 도전으로 숨어있던 잠재력을 마음껏 펼쳐보는 것은 어떠실까요? 

 

 

 

 

 

 

3-5

성공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건강이 제일인 것 같습니다. 규칙적인 식습관, 주 2~3회 가벼운 운동, 건강식도 잘 챙겨드시어 건강하고 행복한 5월을 맞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4 5월 코로나 인사말 

5-1

손 씻기,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계속 유지하시어 건강 잘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5-2

아직까지는 코로나로부터 완전히 해방된 것은 아니기에 안심할 단계는 아닌 것 같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올바른 손 씻기, 외출 시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시어 건강 관리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무쪼록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늘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5-3

지금껏 잘 이겨내온 만큼 코로나 예방 수칙을 잘 지키셔서 코로나19로부터 완전한 해방을 기원해봅니다. 하루하루 긍정적인 마음으로 우리가 원하는 희망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5-4

국민 모두의 적극적인 코로나 예방 노력으로 확산 추세를 현저하게 낮출 수 있었기에 저 또한 큰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위기는 기회로 삼는다는 말처럼 오늘 하루의 어려움도 기회의 전환점으로 맞이할 수 있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5-5

코로나로 인해 한동안 답하고 어려우셨을 것 같습니다. 그러한 어려움도 지금껏 너무 잘 이겨내 주셨으며 코로나 경계단계에서부터 안심 단계 그리고 종식단계까지 완전한 극복까지 이제 멀지 않은 것 같습니다. 마지막까지 힘써 주시며 모두에게 따뜻한 계절이 찾아올 것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인사글 또는 희망을 담은 코로나 극복 문자 메세지를 만들어봤는데요. 정말 간절히 원하고 원했던 것처럼 이제는 크로나 완전 극복까지도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 안심하기에는 이르겠죠? 다시 한번 2차 확산으로 이어질 수 있고 길게는 내년까지 장기전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전문가들의 분석도 있으니 아직까지는 기본적인 예방 수칙들을 잘 지켜야 할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너무 답답하고 힘이 들다면 조금씩 안전거리를 유지하시어 마스크를 착용하고 가볍게 산책을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런 위기들도 다시 한번 희망을 갖고 극복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가지니 정말 생각했던 바람대로 이루어지는 것 같습니다. 희망이라는 것은 막연한 것이라고 여겨지곤 하는데 결국엔 간절히 원한다면 무엇이던 뜻대로 이루어지는 것을 이러한 코로나 위기를 통해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한 삶의 메시지를 우리 모두의 단결력과 높은 국민성으로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고요. 모두 희망을 품고 밝은 내일을 위해 오늘 하루도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늘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