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건강인사말 안부문자 및 안부인사 세계 10대 슈퍼푸드 건강 이미지 모음

건강인사말 안부문자 및 안부인사를 전할때 같이 보내기 좋은 세계 10대 슈퍼푸드 건강 이미지 모음으로 만들었습니다. 건강 관련 인사말을 전할 때 건강을 기원한다는 이미지나 알고 있으면 좋은 정보를 같이 전하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으로 만들어보게 되었습니다. 건강 안부 문자를 보낼 때 유용한 건강 팁과 정보를 함께 전하는 것도 센스 있는 인사말 전하기가 되겠죠? 

 

 

구성은 이미지와 글을 순서대로 작성하였으며 구성된 부분마다 내용이 다르니까 처음부터 끝까지 쭉 훑어보시고 맞는 문구와 그림을 찾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건강인사말 안부문자 (생활 및 건강 상식 정보)

1-1

햇빛은 생체리듬을 조절하고 비만을 억제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따뜻한 햇볕을 만끽하면서 가벼운 산책을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늘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1-2

충분한 수면은 몸에 성장 호르몬이 분비되어 세포가 재상하고 복구되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하루 30분 정도의 적당한 땀을 낼 정도는 숙면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바쁘시더라도 적당한 운동을 하시어 개운한 아침으로 하루하루 활기차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1-3

몸에 수분이 부족하게 되면 만성 탈수로 이어져 쉽게 피로하거나 무력해질 수 있다고 합니다. 틈틈이 물을 드시어 건강을 잘 유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세계 10대 슈퍼푸드는 귀리, 블루베리, 녹차, 마늘, 토마토, 브로콜리, 아몬드, 적포도주, 시금치, 연어 등 총 10가지라고 합니다. 

이 세계 10대 푸드를 가지고 건강 인사말을 만들어 봤습니다. 

 

 

2. 건강 안부 인사 -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흔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음식을 선정한 정보형 이미지와 사진(하나의 내용에 두 가지)

 

세계 10대 슈퍼푸드 마늘 (그림형과 사진형 각각 두가지)

2-1

마늘은 면역력 증진과 항암효과가 뛰어나 간암, 대장암, 심혈관에도 좋은 슈퍼푸드라고 합니다. 하루에 두 쪽씩 챙겨드셔서 건강 잘 유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2

녹차는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노폐물을 배출하며 면역력 향상과 암 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커피 대신 따뜻한 녹차 한 잔으로 하루를 힘차게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2-3

토마토는 콜레스테롤의 축적을 방지하여 혈류 개선에 효과적이며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는데 좋은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음료수 대신 토마토 주스 한 잔 드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가정의 평안과 행복, 건강을 기원합니다. 

 

 

 

 

 

 

 

 

 

2-4

브로콜리는 비타민C가 다른 과일보다 많이 함유가 되어있어 피부미용과 암 발병 감소, 헬리코박터균 저해 및 위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슈퍼 푸드라고 하니 장 보실 때 장바구니에 브로콜리도 같이 담으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가정의 평안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2-5

미역국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피를 맑게 해주는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대표적인 건강식이라고 하네요. 오늘 저녁은 미역국으로 정하는 것은 어떠실까요? 건강도 잘 유지하셔서 오늘도 화이팅 하시고 힘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3. 건강에 대한 잘못된 상식 이미지. 

3-1

운동이 건강에 도움이 되기는 하지만 매일 하는 운동보다는 일주일에 3회 이상 30분 이상씩 하는 운동이 근육 회복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주 3~4회 정도 가벼운 운동으로 건강 잘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늘 행복하세요. 

 

 

 

 

 

 

 

 

 

3-2

물을 무조건 많이 마시는 것보다는 갈증이 날 때나 생각이 나실 때 적당히 마시는 것이 좋으며 소변 색이 샛노랄 때는 수분 섭취에 평소보다 조금 더 신경을 쓰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바쁘시더라도 물 한잔하시고 오늘 하루도 활기차게 보내시는 것은 어떨까요?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3-3

계란에는 오메가3, 지방산 등 불포화 지방산도 함께 들어가 있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가 그렇게 크게 높아지지 않는다고 하니 하루 2개 정도는 마음 놓고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건강 관리 잘하셔서 오늘도 힘찬 하루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3-4

빈속에 우유 마시는 것은 좋은 습관은 아니라고 합니다. 아침이나 공복에 우유를 마실 때에는 견과류나 빵, 시리얼과 같이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규칙적인 식사습관으로 건강 관리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늘 행복하세요. 

 

 

 

 

 

 

 

3-5

아침식사가 꼭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는 않는다고 하니 나에게 맞는 관리법으로 건강을 잘 유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4 건강 관련 짧은 안부문자 및 안부글 

건강 안부문자 및 안부글 이미지 각각 두가지 컨셉 

4-1

상쾌한 아침으로 활기차게 시작하여 좋은 기운으로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4-2

하는 일마다 기쁨이 되고 순간순간마다 즐거움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늘 행복하고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4-3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4-4

어려움도 웃음으로 승화할 수 있는 언젠가는 웃음꽃이 활짝 필 수 있는 그런 날이 오기를 기원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4-5

나를 사랑하면 세상도 나를 사랑하게 됩니다. 오늘도 자신을 많이 사랑하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며,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