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알록달록한 수채화 느낌의 파스텔배경화면 이미지

수채화 느낌의 파스텔배경화면 이미지입니다. 

 

 

 여러 색상이 결합된 알록달록한 파스텔톤의 배경이고요. 깔끔한 느낌의 다채로운 컬러 모음으로 아이폰 및 기타 스마트폰이나 핸드폰 또는 PC나 컴퓨터 등에 활용할 수 있는 바탕화면입니다. 

 

아무래도 이런 배경 이미지는 화려한 색과 컬러감이 다채로운 예쁜 느낌을 전해주기 때문에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잘 나타내는 것 같은데요. 각 이미지에 대하여 구체적인 설명을 함께 적어보면서 편하게 하나씩 감상하시며 마음에 드는 그림을 고르시면 좋을 것 같네요. 

 

 

 

파스텔 배경화면 

 먼저 온화한 느낌으로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이 들어가 있는 파스텔 배경입니다. 딱 예쁜 색상만 골라다 놓은 것 같아요. 주황색과 빨간색 노란색과 파란색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그런 색상 배합이란 생각이 들고요. 따뜻한 감성을 잘 전해주는 이미지입니다. 

 

 

 

 

 

 각 배경화면은 아이폰 크기로 재편집을 하였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사용하고 있는 기기나 기종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보라색과 파란색이 강렬하게 섞인 파스텔 배경입니다. 자세히 보면 나무의 결이 숨겨져 있고요. 아랫부분에는 강렬한 파란색과 위로 갈수록 보라색 계열의 컬러로 자연스럽게 퍼져나가는 그런 수채화 같은 느낌입니다. 환타지한 느낌도 전해주는듯 하네요. 

 

 

 

 

 

 

 

핸드폰 크기로 다시 편집을 해보니까 그림에 새겨져 있는 결들이 조금 더 도드라지는군요~ 

 

 

 

 

 

 

이번에는 같은 이미지를 가지고 각각 옆으로 나열하는 방식으로 첨부를 해봤고요. 왼쪽이 컴퓨터 전용, 오른쪽이 핸드폰 전용입니다. 누르시면 동일한 크기로 확대가 됩니다. 다른 느낌도 살펴보도록 해요! 

 

 

 

 

 

 빛이 판타지 한 느낌으로 퍼지는 것 같은 느낌, 물에 여러 가지 색의 물감들이 퍼져나가고 있는 것 같은 감성을 전해주는 배경이고요. 

 

 

 

 

 

 초록색이 도드라져 보이네요. 왼쪽으로 갈수록 민트색과 파란색 그리고 보라색으로 이어지며 그린 컬러 아래쪽으로는 연분홍빛으로 이어집니다. 

 

 

 

 

 

 가운데 옅은 하늘색을 중심으로 그 위쪽으로 모두 주황색과 보라색, 초록색이 아주 얇은 파스텔 느낌의 색으로 배치가 되어 있는 모습이고요. 아래로 갈수록 하얀색의 원색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다채로운 색상 포인트가 상단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네 가지 컬러의 물감을 붓에 묻힌 뒤 그냥 한 번 쓱~ 하고 스쳐 지나간 듯 그려진 이미지이고요. 아래에서부터 강한 핑크색으로부터 시작하여 파란색과 섞이며 그 위쪽으로는 노란색이 섞이니 연두색으로 이어지는군요~ 학교 다니면서 미술시간에 이런 혼합된 색상들에 대해서 배웠었던 적이 있었는데 다 잊어버렸네요. 

 

 

 

 

 

 

 

 이번에는 다른 색은 배제하며 오로지 핑크색과 노란색 두 가지로 그려져 있는 그림입니다. 색상이 그렇게 다양하지 않고 이런 식으로 두 가지 정도만 있어도 예쁜 분위기를 내는 것 같아요. 

 

 

 

 

 

 

 다음으로는 조금 물감이 다른 색상들과 혼합이 되거나 섞이지 않고 바로 굳어버린 것 같은 느낌을 전해주는 이미지인데요. 진한 민트색과 분홍색, 하늘과 노란색이 적절하게 배치가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도형 하나하나가 단색으로 이어진 것 같지만 사각형 속에 각각 두 가지 색상으로 이루어진 모자이크 형식의 배경 그림입니다. 신비로운 느낌을 전해주는 것 같아요.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 - 컴퓨터 노트북 사이즈 파스텔 톤 22종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을 각각 컴퓨터 노트북 사이즈를 포함하여 총 22종의 파스텔 톤과 심플 무채색 노란 색상과 검정 단색 초록색 핑크 등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니 맞는 컬러를 잘 찾아서 무료 �

gongbuglog.tistory.com

 위에는 오로지 단색으로 이어진 파스텔톤의 그림이고요. 여기에 파스텔 계열의 다른 컬러들이 많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또 다른 느낌으로 표현이 이루어진 그림이고요. 

 

 

 

 

 

 

테트리스 도형을 보고 있는 것 같은 부드러운 컬러로 이루어진 그림이고요. 

 

 

 

 

 

블루 컬러가 주를 이루니 먼가 신비로운 느낌과 어두운 느낌이 강하네요. 

 

 

 

 

 

 

이런 독특한 패턴과 모양, 형태도 예쁩니다. 

이런 파스텔 계열도 괜찮고 아니면 

 

 

 

 

 

아이폰 그라데이션 배경화면 및 포토샵 은은한 배경이미지 모음

아이폰 그라데이션 배경화면 및 포토샵 작업용 은은한 배경이미지 모음입니다. 은은하면서도 여러 색상이 자연스럽게 변화되는 느낌을 좋아하는데요. 그라데이션(gradation)은 그림이나 이미지 ��

gongbuglog.tistory.com

 

 살짝 그러데이션이 들어가 있는 비슷한 느낌의 이미지도 괜찮을 것 같네요. 현실적인 모습이나 형태를 좋아한다면 사진도 좋지만 상상력을 자극하면서 오로지 예쁜 감성을 전해주는 느낌을 좋아한다면 이런 수채화 느낌이 묻어나는 파스텔톤의 온화한 이미지가 괜찮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