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흰색배경화면 및 아이폰 하얀색 흰 바탕화면 이미지 모음

흰색 배경화면을 컴퓨터 바탕화면 사이즈와 아이폰 크기로 각각 하얀색의 흰 이미지 모음으로 준비해봤습니다.

 

 

하얀 색상은 우리에게 밝고 화사한 느낌을 전해주기 때문에 이런 하얀 바탕화면이나 흰 배경 사진을 설정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아무래도 가장 순결한 색이기도 하며 깔끔하고 밝은 대표적인 색이기 때문에 많이 활용이 되는 것 같습니다. 

 

무료 저장이 가능하시며 포토샵으로 수정하며 밝기를 조금씩 다르게 하시거나 아이폰과 갤럭시와 같은 핸드폰, 스마트폰 자체 내에 밝기 조절 기능을 통해서 조금씩 수정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고요. 각각의 테마에 맞게 노트북이나 컴퓨터 전용 크기와 폰 사이즈로 각각 재편집본을 나열하였습니다. 

 

 

 

1 하늘이 어우러진 배경화면 

하늘과 구름을 담은 흰색 배경화면 사진 

 먼저 흰색을 대표할 수 있는 것이 바로 하늘 또는 구름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흰 구름 속으로 비행기가 날고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입니다. 비행기를 타게 되면 높은 곳에서 비행을 할 때 창밖으로 하얀 구름을 보면 참 예쁘죠. 그래서 멍하니 창문 밖의 지나가는 하얀 구름을 멍하니 바라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하얀색으로 칠해져 있는 건물에 외로이 달려있는 조그마한 창문이 포인트가 되는 배경입니다. 이렇게 단순하고 심플하게 찍힌 사진이 깔끔하고 예쁜 것 같아요. 

 

 

 

 

 

 

 

 흰색과 하늘색이 적절하게 어우러진 바다 어딘가에 배 위에서 서며 낚시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낚싯대에 줄이 곡선을 그리며 어딘가에 뻗어 있는 모습이고요. 그 뒤편으로는 산에 안개가 자욱하게 드리워 있네요. 

 

 

 

 

 

 

 고층에서 바라본 안개가 마치 구름 위에 건물들의 꼭대기가 튀어나와있는 사진입니다. 자연적인 현상과 현대 공학이 적절하게 어우러져서 멋진 사진으로 담겼네요. 

 

 

 

 

 

 

 

 초원 위에 나무가 홀로 서 있는 하얀 하늘을 담고 있는 배경화면입니다. 이런 초원을 보면 뛰어놀거나 하늘을 바라보며 대자로 눕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초록색은 힐링의 느낌을 전해주기 때문에 휴식의 감성을 전해줄 수 있는 그런 감상거리가 될 것 같네요. 

 

 

 

 

 

 

 

아이폰 크기로 재편집한 하얀 배경 사진  

 

 이런 방식으로 각각의 모든 테마는 아래에 스마트폰이나 모바일 전용 사이즈로 다시 편집을 했습니다. 원본 사진으로 첨부를 하였기 때문에 확대하셔도 깨짐 없이 있는 그대로 저장이 가능하십니다. 모든 크기는 1125 X 2436입니다. 

 

 

 

 

 

 

 

 

2 사무실 (오피스) 또는 일상의 느낌

 일상 속의 모습이 우리에게 친근하게 다가오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다양한 사무실이나 오피스 또는 일상에서 주로 볼 수 있는 소소한 모습들을 테마로 정해봤습니다. 물론 테이블이나 주요 배경의 칼라는 하얀색이고요. 

 

 

 

 

 

 

 탁상 위에 아이폰이 올려져 있고 그 위로 노른 봄꽃이 담겨 있는 모습입니다. 지금의 봄의 감성과도 잘 어우러지는 느낌이 드네요. 

 

 

 

 

 

 

 그리고 잡다한 다이어리와 수첩, 시계와 펜, 핸드폰과 안경이 적절하게 배치되어 있는 사진입니다. 우리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물건들이기 때문에 그렇게 큰 거부감 없이 편한 느낌이 드는데요. 저 또한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이기 때문에 친숙하게 다가오는 것 같네요. 

 

 

 

 

 

 

 조금 더 깔끔한 느낌이 들도록 흰 부분의 비중을 더 크게 하고 바깥쪽에 노트북과 호치캐스로 찍은 뒤 남은 알록달록 여러 색의 종이, 'AMAZING'이라고 적혀 있는 핑크색 다이어리를 배치한 모습입니다. 

 

 

 

 

 

 

 그리고 하얀 벽을 등지고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의 모습입니다. 책상 위에는 화분과 액자 그리고 인테리어 소품이 하나 올려져 있습니다. 

 

 

 

 

 

 

 

 

 

 

 

 

 

3 하얀 백그라운드 배경 

 다음은 일러스트 클립아트 이미지입니다. 동그란 원이 마치 빛이 아웃포커스가 되면서 담긴 것 같은 감성적인 느낌으로 담은 그림이고요. 

 

 

 

 

 

 곡선의 미를 잘 표현한 예술적인 느낌을 전해주는 이미지입니다. 마치 돌아가면서 얇은 천이 관성의 법칙으로 움직임의 형태를 순간적으로 담은듯한 모습입니다. 

 

 

 

 

 

 화이트 색상의 가장 대표적인 대상은 바로 하얀 '눈'입니다. 그래서 왼쪽부터 오른쪽 아래쪽까지 예쁜 꽃 모양의 눈송이들이 다양한 모양과 형태로 나열되어 있는 이미지이고요. 

 

 

 

 

 

마치 하얀 도화지 위에 붓으로 빠르게 스쳐 지나가듯이 그린 것 같은 그림이네요. 

 

 

 

 

 

하얀 배경에 도심의 건물만 검은색으로 그려져 있는 그림인데요. 제가 작가로도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주로 이런 이미지 위에 글귀나 문구를 새겨 넣는 경우가 많은데요. 글에 포인트를 주면서 깔끔하고 예쁜 느낌을 고스란히 담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이 활용이 됩니다. 

 

 

 

 

 

 

 

 

 

 

 

 

 

4 글귀

 앞전에 제가 작업을 했었던 글귀들을 배경화면 크기로 다시 편집을 한 이미지인데요. 눈물, 슬픔, 상처에 대한 주제로 적은 글입니다. 상처를 받으면 눈물을 흘리게 되고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눈물도 멈췄기 때문에 괜찮을 것이라고.. 상처가 다 치유가 되었다고 생각했지만 그 상처는 마음속 깊은 곳에 깊은 골을 남겼고 그 골에 흘렸던 눈물들이 모여 깊은 골의 웅덩이를 만들었다고 비유적으로 표현한 글입니다. 

 

 

 

 

 

그전에 다뤘던 '인연에 관한 글귀'인데요. 글의 뜻을 보면 언젠가는 인연이 있을 것이라는 희망적인 얘기를 던지는 것 같지만 그 속에는 너와 나의 더 이상의 인연이 없을 것이라는 숨은 뜻, 슬픈 뜻이 담겨 있다는 내용의 글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운명을 믿는데요. 저 또한 운명을 믿기는 하지만 그 운명이라는 것도 내가 오랜 노력과 정성, 마음을 통해서 만들어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결국엔 좋은 인연, 운명도 내 노력과 정성, 마음이 없으면 그 관계를 이어갈 수 없기 마련이니까요. 그런 인간관계에 대한 중요성을 상징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아마 마음에 담고 있는 사람과 좋은 관계를 잘 유지하고 싶었지만.. 살다 보면 뜻대로 되지 않을 때가 많죠. 그래서 그토록 바랬던 사람,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싶었던 사람과 원했던 깊은 인연으로 이어지지 않을 때가 있답니다. 그런 아쉬운 마음을 나만의 최소한의 합리화를 통해 위안을 얻고 위로를 얻고 싶은 마음을 담은 글입니다. 

 

 

 

 

 세상에는 정말 부조리한 것들이 많고 그로 인해 무고한 희생들이 따르는 경우가 너무 많은 것 같네요. 그런 안타까운 마음, 미안한 마음을 평생 갖고 살아야 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절대로 잊어서는 안되며 잊을 수도 없는 것이죠. 

 

 

 

 가끔 우울하고 슬플 때 펑펑 울며 눈물을 흘리고 싶지만 그렇지 못할 때가 많아 편하게 감정을 표현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은 글귀 배경화면입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이성, 체면, 자존심을 내세우며 마음속 깊은 곳의 감정은 뒷전인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가끔은 이런 핑계들로 하여금 슬픔이나 감정을 표현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5 하얀 단색 이미지 

 다음은 단색으로 표현한 정통 하얀 컬러입니다. 해당 글을 보고 있는 기종에 따라서 위에 이미지가 안 보일 수 있지만, 하얀색의 이미지가 있는 것이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고요. 

 

 

 

 

 

 

 흰색에 가까운 컬러를 찾다 보니까 이런 살짝 파스텔 느낌이 나는 그레이 색이 하얀색과 비슷한 것 같아서 조금씩 색의 농도를 다르게 하여 첨부를 해봤고요. 

 

 

 

 

 

 

조금 더 짙은 그레이 빛이 묻어나는 색입니다. 

 

 

 

 

 

이런 하늘색 빛깔이 살짝 묻어 있는 파스텔 느낌의 단색 컬러이고요. 

 

 

 

 

 

온화하고 따뜻한 느낌의 살짝 노란 이미지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테마로 흰 바탕 이미지를 모은 자료 감상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