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고화질의 아이폰 우주 배경화면 및 은하 지구 컴퓨터 바탕화면 이미지

오늘은 스마트폰에 활용할 수 있는 아이폰 우주 배경화면을 은하와 지구 행성 등의 다양한 컴퓨터 바탕화면으로 모았습니다. 광활한 우주에서 아름다운 빛과 오로라로 우리에게 예쁜 감성을 전해주는 것이 바로 우주 고화질 배경화면인데요. 끝도 없이 드넓은 하늘 위에 펼쳐진 수많은 별들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미지의 세계이기도 하지만 어둠 속에서 밝게 빛나고 있기 때문에 우리에게 꿈과 희망을 전해주기도 하니까요. 물론 생김새나 형태 느낌만으로도 우리에게 예쁜 감성을 자극합니다. 

 

사진을 하나씩 살펴보면서 각 이미지는 어떠한 느낌을 전해주는지 함께 감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과 순서 없이 하나씩 나열하면서 부연적인 설명을 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은하 우주 컴퓨터 배경화면 

 먼저 수많은 행성들이 모여있는 은하 배경화면입니다. 둥글게 원을 그리면서 가운데로 갈수록 수많은 별들이 모여 있는 그런 모습인데요. 우주는 끊임없이 팽창하기 때문에 이 수많은 행성과 별들도 이런 형태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이폰 우주 배경화면 

 스마트폰 크기로 다시 편집을 한 배경화면입니다. 모든 사진들은 이렇게 컴퓨터 전용 사이즈와 아이폰이나 갤럭시와 같은 핸드폰 전용 크기로 각각 첨부하였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다른 모양과 형태로 표현된 것 같은 또 다른 느낌을 전해주는 은하의 모습인데요. 자세히 들여다보면 몇 개의 성운도 보이는 것 같고 우주에서 전해주는 특유의 빛이 광활한 느낌을 전해줍니다. 

 

 

 

 

 

 

 빨간빛은 강렬한 느낌을 더해주는 것 같은데요. 별이라는 것은 꿈을 상징하는 대상이기도 하고 빨간색은 열정과 정렬을 상징하기도 하니 이런 사진들을 배경화면으로 지정하여 나만의 의미를 부여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맹렬하고 강인한 느낌을 전해주는 우주 사진입니다. 

 

 

 

 

 

독특한 형태와 빛으로 표현이 된 우주의 모습이고요. 

 

 

 

 

 

 

 이번에는 우주와 함께 어우러진 지구 배경화면입니다. 지구 뒤로 태양빛이 퍼져나가고 있는 모습이고요. 컴퓨터 저장용에는 우주복을 입고 있는 사람이 떠 있는 모습도 같이 출연하였습니다. 

 

 

 

 

 

 

 

지구 뒤 편으로 점점 태양이 떠으르고 있는 모습을 우주에서 바라본 모습니다. 저 멀찌감치에는 지구를 돌고 있는 달도 보이고요. 지구를 둘러싼 대기도 파란빛으로 둘러싸여 있네요. 대기는 여러 자외선들로부터 우리를 보호하고 작은 소행성들을 태워주기 때문에 우리 지구를 보호하죠. 

 

 

 

 

 

 

 

 다음은 달과 비슷하게 생긴 행성과 독특한 질감과 형태를 갖고 있는 다른 행성의 모습을 담은 이미지입니다. 우주는 광활하고 넓기 때문에 아마 우주 어딘가에는 이런 비슷한 행성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우주복을 입고 방향을 조절하면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기계를 착용한 채 우주에 둥둥 떠 있는 모습입니다. 

 

 

 

 

 

 어두운 우주라는 공간에 밝은 빛이 비치고 있는 배경입니다. 빛이 닿지 않는 지구 반대편에는 이렇게 사람이 인위적으로 만든 빛을 내고 있는 것 같네요. 멀리서 보면 도시의 빛들이 이런 형태로 보이기도 하니까 참 신기한 것 같아요. 

 

 

 

 

 

 

 황량하고 차가운 소행성 위에서 바라본 달의 모습입니다. 달을 스쳐 지나간 소행성에서 달을 바라보면 이런 모습이 아닐까 싶네요. 실제로도 달을 스쳐 지나가는 소행성들이 많이 있겠죠? 

 

 

 

 

 

대기와 구름이 가득 드리운 우주와 가까운 높은 상공에서 바라본 지구 표면의 모습입니다. 안개처럼 구름이 가득한 풍경이 고스란히 사진으로 담겨 있네요. 그 뒤로는 잘 보이지는 않지만 바다 위에 존재하는 대륙도 보입니다. 

 

 

 

 

 

 

 미지의 행성에 출연한 미확인비행물체(UFO)가 보이는 상상도 입니다. 아마 이런 미지의 행성에서 저런 UFO들이 자주 보이는지도 모르겠네요. 

 

 

 

 

 

 

 밤하늘 배경 이미지이고요. 어두운 배경에 점과 같은 형태의 별만 가득 있어도 그러한 풍경 자체로도 아름다움을 전해줍니다. 

 

 

 

 

 

 

 마지막으로 계단에 앉아 별을 바라보고 있는 소년 감성 또는 소녀 감성을 전해주는 감성 이미지입니다. 아마 소년이 별을 바라보며 생각에 잠겨 있는 것 같네요.

 

 

 

 

이런 상상력을 자극하는 느낌이 우리에게 예쁜 감성을 전해줍니다. 혹시 이런 소녀 감성을 좋아하시는 분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아이폰 검정배경화면 및 컴퓨터 검은색 바탕화면 사진모음

아이폰 검정 배경화면과 함께 노트북이나 컴퓨터에 바탕화면으로 활용이 가능한 검은색 사진을 모음으로 모아봤습니다. 아무래도 블랙 색상이 어두운 검정 배경화면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스마트..

gongbuglog.tistory.com

 

 

 

 

 

 

배경화면하기좋은사진 - 다리와 구름 우주 등의 멋진 풍경사진모음

배경화면 하기 좋은 사진을 다리와 구름 우주 등의 다양한 테마로 25장으로 각각 노트북이나 컴퓨터 배경화면 사이즈 및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용 사이즈로 총 두 개의 사이즈로 편집을 하여 총 50장의 풍경 사..

gongbuglog.tistory.com

 혹시 원하는 느낌이 없으시거나 조금 다른 느낌의 배경화면을 찾으신다면 앞전에 다뤘던 우주에 관한 '배경 화면하기 좋은 사진' 편에 6번 테마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위 글에는 우주선이 날아가는 사진, 달 사진, 밤하늘 별 이미지가 각각 첨부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