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아이폰 밤하늘 배경화면 및 은하수 별 오로라 컴퓨터 바탕화면 이미지

밤하늘의 아이폰 배경화면 및 은하수 별 오로라의 테마로 분류한 컴퓨터 바탕화면 이미지입니다.

 

예쁜 오로라와 밤 하늘의 별 등을 여러 배경화면 하기 좋은 이미지와 멋진 사진으로 준비를 해봤으며 컴퓨터 그리고 아이폰, 갤럭시, 스마트폰 등의 핸드폰 크기로 편집하여 각각의 테마 아랫부분에 올렸으니 해당되는 기종에 맞는 배경을 무료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어두운 밤 하늘에 밝게 빛나고 있는 별을 바라보면서 꿈이나 희망, 마음속의 소망을 품게 되는 것 같아요. 밤에 밖에 나가게 되면 깜깜해서인지 별이 잘 안 보이기는 하지만 사진이라는 장치의 힘을 빌려, 더욱 더 아름답고 감성적이게 감상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런 사진들로 하여금 꿈과 희망이라는 긍정의 메세지를 품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 은하수 배경화면 

밤하늘의 은하수 배경화면 

 먼저 각 테마에 맞게 총 3장씩 올려봤으며 첫 번째 테마는 은하수인데요. 은하수란 하늘을 가로지르면서 물결을 그리는 것처럼 띠를 그리면서 빛을 내고 있는 자연적인 현상을 말하는데요. 수많은 별이 수놓은 형태이니 당연히 우리에게 아름다움을 전해줍니다. 

 

 

 

 

 

 

 평소에는 하늘을 올려다보면 깜깜하고 아무것도 보이지 않지만 아마 카메라의 감도와 노출값을 조절한다면 이런 사진으로나마 아름답고 멋진 감상이 가능합니다. 

 

 

 

 

 

 

 나무와 풀, 숲이 우거진 곳이 보이고 저기 저 너머 구름이 보이고 그 위로 아름다운 띠를 그리면서 빛을 내고 있는 은하수의 모습입니다. 전반적으로 파란빛이 돌 때 더욱 신비로운 느낌을 전해주는 것 같아요. 

 

 

 

 

 

 

 이런 식으로 테마가 바뀔 때마다 세 가지 사진을 아이폰 크기로 다시 전환을 하였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원본 파일이기 때문에 위에 사진 그대로 저장하시면 됩니다. 

 

 

 

 

 

 

2 밤하늘 

 

 다음은 무난한 밤하늘 배경화면입니다. 다른 사물이나 대상 없이 어두운 밤하늘과 수만 개의 별을 수놓은 모습만 심플하게 담긴 사진입니다. 빛의 색과 별들의 위치 그리고 전체적인 느낌이 각각 다릅니다. 

 

 

 

 

 

 

 

 

 

 

 

 

 

 

3 도시와 어우러진 밤하늘 

 다음으로는 도시 또는 건물의 풍경과 어우러진 밤하늘인데요. 높게 솟아있는 고층 빌딩의 형태만 보이고 그 위로는 하늘에 별이 반짝반짝 빛나고 있습니다. 

 

 

 

 

 

 

에펠탑의 모습이고요. 

 

 

 

 

 높은 곳에서 바라본 평화로워 보이는 도시의 모습입니다. 도시에는 빛이 예쁘게 비추고 있어 활력을 더해주지만 해가 저물고 있어 아름다운 노을 풍경을 담고 있습니다.  

 

 

 

 

 

 

 

 

 

 

4 자동차

 자동차와 어우러진 하늘입니다. 마찬가지로 별이 반짝반짝 빛나고 있고요. 짐을 가득 싫은 픽업트럭 위에 서서 별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입니다. 

 

 

 

 

 

 차 위에 앉아 하늘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을 보니.. 저도 한적한 시골마을 같은 곳으로 가서 차를 세워두고 별을 바라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파란빛으로 수놓은 수많은 별들을 담은 사진이고요. 여행지의 느낌을 물씬 풍깁니다. 

 

 

 

 

 

 

 

 

 

5 산과 어우러진 밤 하늘 

 

 다음은 높은 산과 어우러지면서 예쁜 밤하늘의 풍경의 아름다움을 더하는 배경화면입니다. 특히 네이비 톤의 색깔이 주를 이루고 있는 두 번째 사진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6 오로라 

다음은 오로라입니다. 오로라는 대기권에서 대기 중의 공기와 분자들이 서로 충돌을 하면서 생기게 되는 현상을 말하는데요. 일반적으로 오로라는 이런 그린 색상으로 많이 보이기도 하지만 지역이나 상황에 따라 휘황찬란한 다양한 빛깔들이 나온다고 하네요. 

 

 

 

 

 

 

 

 

 이렇게 오로라 사진까지 우리에게 신비로운 느낌을 전해주면서 예쁜 감성을 더해줍니다. 그래서 마음속에 품고 있는 희망이나 힐링의 감성,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좋은 배경들이란 생각이 드네요. 

 

 

 

 

 

 

 

고화질의 아이폰 우주 배경화면 및 은하 지구 컴퓨터 바탕화면 이미지

오늘은 스마트폰에 활용할 수 있는 아이폰 우주 배경화면을 은하와 지구 행성 등의 다양한 컴퓨터 바탕화면으로 모았습니다. 광활한 우주에서 아름다운 빛과 오로라로 우리에게 예쁜 감성을 전

gongbuglog.tistory.com

 

 

아이폰 검정배경화면 및 컴퓨터 검은색 바탕화면 사진모음

아이폰 검정 배경화면과 함께 노트북이나 컴퓨터에 바탕화면으로 활용이 가능한 검은색 사진을 모음으로 모아봤습니다. 아무래도 블랙 색상이 어두운 검정 배경화면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스마트..

gongbuglog.tistory.com

 

 

검은색의 아이폰 배경화면 고화질 흑백사진 모음

검은색의 어두운 느낌의 아이폰 배경화면 고화질 흑백사진을 모음으로 모아봤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아무래도 스마트폰이나 핸드폰 배경화면에는 밝은 사진보다는 짙은 느낌이 나는

gongbug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