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 - 컴퓨터 노트북 사이즈 파스텔 톤 22종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을 각각 컴퓨터 노트북 사이즈를 포함하여 총 22종의 파스텔 톤과 심플 무채색 노란 색상과 검정 단색 초록색 핑크 등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니 맞는 컬러를 잘 찾아서 무료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아이폰 자체에 컬러를 만들고 배경화면으로 지정을 하는 방법이 있지만.. 예쁜 색을 일일이 찾아서 저장하기는 너무 귀찮아요. 그래서 오늘은 다양하고 예쁜 느낌을 전해주는 파스텔 계열의 컬러 배경들을 모아봤습니다. 

 

모든 이미지에 대한 구성은 아이폰이나 갤럭시 스마트폰 배경화면 크기와 그리고 컴퓨터나 노트북 바탕화면 사이즈를 각각 첨부를 하였고 설정을 기종이나 해상도 상관없이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십니다.

 

 

 

다양한 단색 배경화면 

 

 저장하는 방법은 스마트폰으로 접속을 하셨을 때에는 해당되는 이미지를 손으로 꾹 눌러서 '내 폰으로 저장'을 누르시면 되시고 노트북이나 PC로 들어오시는 경우에는 마우스 오른쪽 키를 눌러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시면 됩니다. 컬러에 대한 코드는 각각 이미지 아래 설명 란에 기재를 하였으니 포토샵이나 웹 작업을 하시는 분들에게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1 무난한 단색의 파스텔 톤

컴퓨터 단색 배경화면 (코드 : c9e5a5)

 먼저 이렇게 PC나 컴퓨터 노트북 단색 배경화면입니다. 파스텔 느낌의 초록색 그린 톤의 색상이고요. 각각 이미지 바로 밑에 컬러 코드도 함께 기재를 하였기 때문에 웹 작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 

두 번째는 스마트폰과 핸드폰 갤럭시 및 아이폰 전용 배경화면 사이즈를 이어서 올렸습니다. 이런 그린 계열은 맑은 느낌을 전해주는 것 같습니다. 

 

 

 

 

 

 

색 : f8e6c3

 우리가 크레파스를 그릴 때 사람 색을 살색이라고 하고 자주 사용했었던 것 같은데 그와 비슷한 컬러입니다. 사람 피부를 그릴 때 흔히 사용하는 색상이니 만큼 그만큼 우리에게 친근한 컬러란 생각이 드네요. 

 

 

 

 

 

 

색 : d1c7ae

 다음은 살짝 짙은 느낌이 나는 파스텔컬러입니다. 무게감이 있는 컬러라고 볼 수 있지만 이미지 및 글귀를 적어 넣을 때 감성적으로 다가올 수 있는 색 중 하나란 생각이 듭니다. 실제로 제가 글귀나 이미지 작업을 할 때 이런 비슷한 색상을 자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차분하면서도 감성적인 느낌을 전해주는 배경이라 볼 수 있습니다. 

 

 

 

 

 

 

 

색 코드 : fbd2d2

 옅은 핑크색의 모습입니다. 여성스러움과 아기자기함, 깜찍함의 느낌을 전해주는 색이고요. 핑크 색상이 화이트나 밝은 느낌으로 갈수록 환하고 밝은 느낌을 전해줍니다. 

 

 

 

 

 

블루색 (abdbeb)

 블루 계열의 단색 배경화면입니다. 밝은 하늘색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고요. 깨끗하고 맑고 화창한 그런 느낌을 전해주는 대표적인 색상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맑은 하늘을 표현할 때 자주 사용하는 컬러이기도 합니다. 

 

 

 

 

 

 

옅은 보라색 : d7d0e9

 밝은 보라색 느낌의 컬러이고요. 보라색을 화이트 색상과 결합했을 때 나오는 색상인데요. 정통 보라색은 일반적이지 않는 색상일 수 있지만 이렇게 파스텔 느낌으로 갈수록 더욱 더 친근한 컬러로 다가옵니다. 

 

 

 

 

 

 

조금 더 짙은 느낌의 그린 컬러 - b4dabe

아까 봤었던 초록색보다는 조금 더 짙은 느낌으로 수정된 컬러입니다. 예전에 공책을 열고 제일 처음 앞 부분에 바라보고 있으면 정신을 맑게 해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여 이런 컬러로 한 장 있었는데 그와 비슷한 색입니다! 

 

 

 

 

 

 

연한 핑크색 - f7ddcb

 핑크색과 살색 그리고 화이트 색상과 결합이 되어 있는 듯한 컬러입니다. 아까 봤던 살색보다는 조금 더 핑크 느낌이 강한 색이고요. 

 

 

 

 

 

 

 

주황 느낌이 나는 fcca9f 색상. 

 다음은 주황색 계열이라고 할 수 있는 컬러입니다. 제 모니터가 저 해상도라 그런지 웹상에서는 화면이 살짝 깜빡이는 것 같은 증상이 있네요. 

 

 

 

 

 

 

2 화사하며 밝은 느낌의 파스텔 배경화면 

색 이름 : fce8e9

 

 이번에는 아까 봤었던 컬러보다 한층 더 밝은 느낌을 전해주는 배경화면입니다. 그러니까 조금 더 화사하며 밝은 화이트 쪽으로 코드가 이동이 된 색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고요. 마찬가지로 첫 번째 이미지에 각각 코드를 기재를 하였습니다. 왼쪽은 컴퓨터 전용 오른쪽은 스마트폰을 연달아서 첨부하였고 누르시면 확대가 되니까 해당되는 이미지를 클릭하면 좋을 것 같네요. 부연 설명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색 코드 : fae5f6

 

 

 

 

 

 

 

 

컬러 코드 : faeae3

 

 

 

 

 

 

 

색 코드 - faf7e4

 

 

 

 

 

 

 

e4f9d8

 

 

 

 

 

 

 

색 명칭 - def7f0

 

 

 

 

 

 

코드명 : e0ebf6

 

 

 

 

 

 

 

포토샵 색코드 : e3e5f4

 

 

 

 

 

 

 

색 명칭 - e4def4

 

 

 

 

 

 

 

3 블랙 및 짙은 그레이 

블랙 색상 : 080808

다음은 검정 또는 검은색에 가까운 컬러입니다. 밤하늘 또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일러스트 작업을 할 때 적합한 그런 색이고요. 블랙 컬러 자체는 어둠을 상징하기 때문에 흰색이나 노란색 등의 밝은 색의 글귀나 그림을 넣으면 잘 보이는 대표적인 색상입니다. 

 

 

 

 

 

 

 

짙은 그레이 : 303030

짙은 그레이 느낌이 감도는 색입니다. 완전한 검은색이 아니기 때문에 살짝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기도 하는 것 같네요. 

 

 

 

 

 

 

색 코드 : 979797

그리고 조금 전에 봤던 회색보다 좀 더 옅은 느낌의 그레이이고요. 콘크리트를 표현하거나 도심의 건물들을 표현할 때 사용되는 색상이기 때문에 차가우면서도 삭막한 느낌이 들지만 또 반대로 생각하면 무게감 있는  차분한 느낌을 전해주기도 합니다. 

 

 

 

 

 

 

파스텔 느낌의 그레이 배경 - e0e0e0

 마지막으로 파스텔 느낌이 나는 연한 그레이 색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느낌의 단색 배경들을 모음으로 감상을 해봤고요. 해당 카테고리에 다른 게시글에 다양한 테마와 컨셉으로 된 예쁜 배경화면이 많이 있으니 하나씩 감상하셔서 마음에 드시는 사진이나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