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갤럭시 탭 S6 라이트 배경화면 S4 및 S5E 태블릿 포함

오늘은 갤럭시 탭 S6 배경화면 그리고 S4 및 S5E, S5 등 태블릿 기종에 포함되는 해상도로 각각 편집한 배경화면 사진 이미지까지 모아봤습니다.

 

다른 태블릿이나 갤럭시탭 테마를 보면 예쁜 화면으로 지정할 수 있지만 다른 느낌으로 지정하길 원하시는 경우도 있어서 취향에 따라 아래 사진들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으로 골라서 지정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화면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기종에 딱 맞는 크기로 편집을 하였고요. 가로 세로 회전을 하더라도 어색함 없이 돌아갈 수 있는 것을 위주로 각각 첨부하였으니 무료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저장하는 방법은 태블릿으로 들어오신 분들은 손으로 꾹 누르신 다음에 뜨는 선택 항목에서 '갤러리로 저장'을 누르시면 되십니다. 

 

 

 

1 갤럭시 탭 S6 배경화면 (라이트 기종 포함, 해상도 2000 X 1200)

다채로운 컬러의 물감으로 표현이 된 갤럭시 탭 배경화면 

 먼저 여러 가지 색의 물감이 한곳에 어우러져서 다채로운 컬러감을 표현한 이미지입니다. 빨간색에서부터 노란색, 가운데에는 핑크색과 오른쪽 위에는 보라색과 파란색 등이 적절하게 섞여 있네요. 서로 다른 색이 만나서 혼합이 되면 또 다른 컬러를 나타내기 때문에 그런 자연스럽게 변화되는 색이 잘 표현이 되었습니다. 

 

 

 

 

 

 

 오래된 건물이나 돌담, 벽을 보면 이렇게 금이 나 있는 경우가 있는데요. 볼품없는 대상이기도 하지만 이렇게 사진으로 담은 뒤 컬러의 밸런스 톤을 약간 보정을 하니 때로는 볼품이 없어도 이렇게 멋진 배경 사진으로 완성이 되는군요. 

 

 

 

 

 

 

 비가 내릴 것 같은 한적한 시골길에 드레스를 입고 걸어가고 있는 풍경의 모습입니다. 사방에는 온통 초록색의 작물들이 자라있고 그 가운데로 작은 길을 따라 등을 지고 걸어가는 모습이 분위기가 있네요. 하늘에는 구름이 가득해서 그런지 조금만 있으면 비가 내릴 것 같은 느낌이 들고요. 왼쪽에는 전봇대가 일렬로 늘어서 있습니다. 

 

 

 

 

 

 

 산의 능선을 따라서 안개가 하얗게 퍼져있는 산맥의 모습입니다. 크고 작은 산들이 보이며 저기 저 먼 곳에는 노을이 빨갛게 물들어 있습니다. 아침 또는 새벽의 감성을 잘 전해주네요. 

 

 

 

 

 

 

 노란색 배경에 물방울과 함께 시원한 느낌을 전해주는 레몬 배경화면입니다. 오렌지를 단면으로 잘라놓은 것 같기도 하고요. 시큼하며 달달한 미각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것 같네요. 

 

 

 

 

 

 

 이번에는 사방에 온통 별들로 반짝이는 밤하늘입니다. 오른쪽은 살짝 언덕이 져 있으며 왼쪽에는 나무 한 그루가 서 있고 그 뒤로는 은하수처럼 수많은 별들이 반짝이고 있네요. 

 

 

 

 

 

 

평화롭고 한적해 보이는 시골 풍경입니다. 이곳에도 해가 점점 저물면서 하늘의 수많은 별들이 반짝이고 있습니다. 

 

 

 

 

 

 서울 도심 풍경의 모습이고요. 아직은 환한 야경을 보이는 것은 아니지만 해가 지고 있는지 저 먼 곳에 하늘은 노을이 지고 있는 것 같네요. 하늘에 얇은 구름이 떠 있는 모습도 아름답고 평화로워 보이네요. 

 

 

 

 

 

 

 갤럭시의 기종에 어울리는 사진은 갤럭시라는 단어의 뜻처럼 우주가 가장 잘 어울리지 않을까 싶네요. 성운 주변에 신비로운 빛을 내며 아름다운 모습으로 배경으로 하는 사진입니다. 

 

 

 

 

 

보라색 꽃 잎과 민트색의 독특한 컬러인 잎의 단면 위에 각각 맑은 이슬이 고여 있네요. 

 

 

 

 

 

 

 비슷한 느낌으로는 이렇게 창가에 묻은 비가 내린 이후의 풍경도 예쁜 듯합니다. 흑백 사진이기는 하지만 창가에 묻어 있는 빗방울들이 나름 운치가 있고 분위기가 있습니다. 

 

 

 

 

 

 바닷가에 종이가 들어가 있는 병이 둥둥 떠 있고 하늘에는 새가 그리고 수면 밑에는 물고기가 헤엄치고 있네요. 사방이 파란색으로 표현이 된 일러스트 이미지이기 때문에 시원한 느낌을 전해줍니다. 

 

 

 

 

 

 

 달이 비치고 있는 밤의 모습입니다. 아래에는 몇 그루의 나무들이 보이고 그 위에 초승달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전체적인 둥근 형태의 모양을 하고 있고요. 중간 중간에 밝게 빛나는 별과 조그마한 별들도 적절하게 섞여 있습니다.  

 

 

 

 

 

 

흐르는 물을 순간적으로 담은 물의 움직임의 형태가 고스란히 찍힌 생동감 있는 사진입니다. 

 

 

 

 

 

 

 

동그란 이슬이 푸른 잎사귀 위에 맺혀 있는 모습이 맑은 느낌을 전해주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거대한 파도가 일고 있는 시원한 바다 풍경이고요. 큰 파도가 치면서 하얗게 물이 부서지면서 웅장한 느낌을 전해줍니다. 

 

 

 

 

2 갤럭시탭 s5 모델은 S5e, S4 모델과 화면 사이즈와 해상도는 동일, 해상도는 2560 X 1600 입니다. (한 번에 나열함)

 

 원본 사진을 모아서 순서대로 정리를 하였습니다. 이렇게 태블릿 배경화면에 적합한 다양한 느낌의 갤럭시 탭 배경 이미지 모음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