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아이폰 검정배경화면 및 컴퓨터 검은색 바탕화면 사진모음

아이폰 검정 배경화면과 함께 노트북이나 컴퓨터에 바탕화면으로 활용이 가능한 검은색 사진을 모음으로 모아봤습니다.

 

 

아무래도 블랙 색상이 어두운 검정 배경화면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스마트폰이나 핸드폰에서도 앱이나 글씨들이 검정 화면일 때 잘 보이기 때문인데요. 나름 블랙만이 전해주는 무게감 있으면서 상상력을 자극하는 분위기도 있기도 하고요. 

 

 

그래서 오늘은 다양한 검정 배경화면을 여러 테마로 모아봤고요. 컴퓨터 전용을 먼저 그리고 그다음 아이폰 11 PRO 크기인 1125 X 2436 사이즈인 모바일 전용 크기로 이어서 각각 첨부를 해봤으나, 갤럭시나 다른 아이폰 기종에도 모두 활용이 가능합니다. 

 

 

 

1 밤하늘 

밤하늘의 검정 배경화면 

 가장 먼저 감상해볼 테마는 바로 밤하늘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검은색의 배경화면인데요. 어두운 밤에 하늘을 올려다보면 수많은 별들이 반짝이고 있는 모습이 꿈, 미래, 희망이라는 감성이 우리에게 고스란히 전해집니다. 

 

 

 

 

 

 

 또 하나 밤 하늘의 대표적인 대상 중 하나가 바로 달인데요. 달 사진은 신비로운 모습을 전해주며 환타지한 느낌을 전해주기도 합니다. 짙은 밤 하늘에 달이 파란빛을 내며 예쁘게 떠 있는 모습이네요. 

 

 

 

 

 

 

조금 다른 느낌의 별이 떠 있는 하늘 모습이고요. 

 

 

 

 

 

 

 현실적인 모습으로 찍힌 달의 모습입니다. 천문학자들이 달을 자세히 관찰하면 이런 그레이 빛깔과 멍이 든 것처럼 울긋불긋한 그런 예쁘지 않은 형태를 하고 있는데요. 실제의 달 모습은 이렇기는 하지만 어두운 밤을 가장 가깝게 밝혀주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바라봤을 때에는 충분히 예쁜 감성을 전해줍니다. 

 

 

 

 

 

 

마지막으로 살짝 다른 빛깔의 색이 묻어나는 하늘이고요. 무난한 우주의 모습인 것 같습니다. 

 

 

 

 

 

 

 이런 식으로 모든 테마에는 모바일 전용으로 다시 한번 편집을 해봤으니 참고하시고요.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서 무료 다운로드 또는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하시면 됩니다. 핸드폰으로 들어오시면 손으로 누르고 있으면 '내 폰으로 저장'이라는 항목이 뜹니다. 

 

 

 

 

 

2 도심 

 다음 검정색 배경화면은 도심 또는 도시를 풍경으로 하고 있는 테마입니다. 지친 퇴근길, 삭막한 도시 감성, 외로움, 쓸쓸함 등의 감정을 전해주는 느낌이 드는데요. 오늘 안 좋은 일이 있었거나 성과가 기대에 못 미쳤을 때 또는 힘든 일이 있었을 때의 상황들을 가장 잘 담아낸 느낌입니다. 

 

 

 

 

 

차가 없는 텅 빈 주차장에 남자가 우드 커니 서 있는 모습입니다. 외로움의 감성을 전해주는 것 같고요.

 

 

 

 

 

높은 고층 빌딩을 검은 배경으로 한 사진입니다. 참 삭막하기도 하지만 나름 모던하면서도 도시적인 감성을 잘 전해주네요. 

 

 

 

 

 

 

 숨 가쁜 일정, 빠른 시간의 경과, 바쁘게 보냈던 하루를 나타내는 사진은 바로 이런 느낌이 가장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도로 위에 빠르게 지나가는 자동차의 라이트 빛을 생동감 있게 찍은 사진입니다. 

 

 

 

 

 

 

그리고 아웃포커스로 초점을 일부러 흐리게 하는 도심의 수많은 빛 또는 야경의 모습도 분위기가 있네요. 

 

 

 

 

 

 

스마트폰 또는 아이폰 크기로 편집한 배경화면  

마찬가지로 핸드폰 배경 사이즈로 함께 첨부를 했고요. 모바일 크기는 배경화면에 대한 부연 설명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3 소녀감성 이미지 

 상상력을 전해주는 소녀감성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동화 느낌의 이미지입니다. 먼저 토끼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비행하고 있는 일러스트 그림이고요. 

 

 

 

 

 

 나무가 보이는 밤 하늘에 자유로이 날고 있는 토끼.. 그리고 그 앞에는 생선도 한 마리 같이 날고 있네요. 마치 어디에선가 순간 이동을 할 때나 타임머신을 타고 이동을 할 때 주변 것들도 같이 이동이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렇게 순간 이동을 하면서 주변에 있던 생선 한 마리도 같이 이동이 된 것 같네요. 

 

 

 

 

 

 

 우주복을 착용한 소년이 책에 있는 정보를 담고 있는 듯한 독특한 느낌의 이미지입니다. 미래에는 이렇게 책이나 서적에 정보들을 아주 쉽게 우리 뇌 속으로 옮길 수 있게 되지 않을까요? 

 

 

 

 

 

 

 한 남자가 살짝 잠이 든 모습입니다. 별도 많이 떠 있고 공간의 느낌도 예쁘기 때문에 아마도 이 남자는 행복한 꿈을 꾸고 있을 것 같아요. 

 

 

 

 

이런 게 바로 소녀 감성이 아닐까 합니다. 앉아서 커다란 꽃을 예쁘게 바라보고 있는 귀여운 소녀의 느낌. 우리는 아마도 몸도 마음도 이미 성숙한 어른이기도 하지만 누구나 이런 동화 같은 소녀 감성을 갖고 있는 것 같아요. 아마 계속해서 흘러가는 시간과 추억에 대한 아쉬움 그리고 지금 이 순간을 다시 되돌리고 싶어 하는 열망이 이런 감성들에 자연스레 녹아있는 듯합니다. 

 

 

 

 

 

어떠한 틀이나 프레임에 갇혀 있다는 느낌을 표현한 것 같은 박스 안에 갇혀 있는 소년의 모습입니다. 

 

 

 

 

 

핸드폰 배경화면 

 

 

 

 

 

 

 

4 검정색 패턴이 담겨있는 배경 이미지 

 타임머신을 탈 때나 순간 이동을 할 때 이런 검은 점 속으로 점점 더 빨려 들어갈 때의 모습은 이런 느낌이 아닐까요? 

 

 

 

 

 

예쁘게 생긴 둥근 형태의 모양이 일정한 패턴과 거리로 불규칙하게 늘어져 있는 모습입니다. 거리에 따라서 초점을 흐리게 한 모습이 참 예쁜 것 같네요. 

 

 

 

 

빛을 불규칙하게 늘어놓는다면 이렇게 우조나 밤 하늘을 표현한 이미지로 완성되는 것 같네요. 

 

 

 

 

 

 아이디어, 상상력, 창의력과 같은 우리 생각을 상징할 수 있는 이미지입니다. 전구를 가운데 그리고 주변에는 차트나 그래프, 나침반, 캔버스와 같은 여러 도형들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 일러스트입니다. 

 

 

 

 

 

알 수 없는 이런 형태도 강렬한 느낌이 드네요. 

 

 

 

 

 

 

 

 

 

 

 

 

 

 

5 흑백사진 

 다음 테마는 여러가지 흑백 사진입니다. 하늘에서 비가 떨어지며 물이 고인 곳에 예쁘게 퍼져나가는 모습을 담은 사진이고요. 비 오는 날의 감성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네요. 

 

 

 

 

 

 한적한 바닷가에 홀로 쓸쓸하게 서 있는 구조물의 모습입니다. 아마 바닷가에 빠진 사람을 구조하기 위해 대원들이 높은 곳에서 바라볼 수 있게 만들어놓은 것 같네요. 하지만 주변에 사람이 아무도 없기 때문에 쓸쓸하고 외로운 느낌을 전해줍니다. 

 

 

 

 

 

 우리의 일상과 밀접하게 관련한 것이 바로 커피나 차 그리고 책상 위의 노트북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수첩이나 다이어리, 펜도 같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 

 

 

 

 

 

 그리고 길게 뻗어 있는 길의 모습입니다. 살짝 언덕과 내리막길도 있는 것 같지만 우리의 인생도 곧게 뻗은 직선만 있는 것은 아니니까요. 곡선도 있고 울퉁불퉁한 길도 있고 오르막길도 있으니까 말이죠. 그런 관점에서 바라본다면 이런 길은 우리의 인생과 자연스럽게 닮아 있습니다. 

 

 

 

 

 

 

 언덕에 나무 한 그루가 우직하게 서 있는 모습입니다. 하늘은 격동의 자연 변화를 담은 것처럼 구름의 형태는 격하게 변화되고 있네요. 

 

 

 

 

 

 

 

 

 

 

 

 

 

6 검정 단색 배경 

 다음은 정통 검정색이라고 볼 수 있는 검은 단색 배경 이미지입니다. 처음 보는 위의 해당 이미지가 검정 컬러를 대표적으로 표현하는 가장 어두운색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요. 아래로 갈수록 살짝 짙은 그레이 컬러로 변화되는 이미지 순으로 정리하였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아래 스마트폰 전용 크기도 같은 순서입니다. 

 

 

 

 

 

 

아이폰 검정 단색 배경이미지 

 

이렇게 다양한 검정 배경화면 모음이었습니다^^ 의견이나 댓글 또는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