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배경화면하기좋은사진 - 다리와 구름 우주 등의 멋진 풍경사진모음

 배경화면 하기 좋은 사진을 다리와 구름 우주 등의 다양한 테마로 25장으로 각각 노트북이나 컴퓨터 배경화면 사이즈 및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용 사이즈로 총 두 개의 사이즈로 편집을 하여 총 50장의 풍경 사진 모음으로 모아봤습니다. 

 

 일상에서 힐링이 될 수 있는 것이 바로 멋진 사진이 아닐까 싶은데요. 노트북이나 스마트폰과 같은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전자 제품에서도 이런 감성적이고 힐링이 될 수 있는 사진들을 다운로드하여 저장을 하고 배경화면으로 설정을 해둔다면 조금이나마 힐링의 감성 또는 휴식의 감성을 전해주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사진의 테마는 총 6가지이며 문단별로 주제를 나누었습니다. 

스크롤이 길기 때문에 목차를 정리를 한 번 더 정리하겠습니다. 

 

1. 다리

2. 구름

3. 차

4. 별

5. 파도

6. 우주

 

 각 여섯 개의 테마에 3~5장으로 구성된 사진을 배경화면용 (1920 x 1080의 두 배 또는 새 배 크기로 확대)과 모바일 사이즈 (1242 x2688)로 두개로 편집을 했습니다. 

 

 

 

 

1. 다리

 

 먼저 교량 또는 대교라 불리는 다리 배경화면 사진입니다. 그린 톤의 하늘에 빨간 교량이 감성적인 사진과 옅은 노을빛에 다리가 길게 뻗어 있는 모습 그리고 아름다운 밤야경에 예쁘게 빛을 내고 있는 대교의 모습까지 다양한 느낌으로 구성된 배경화면하기 좋은 사진입니다. 다리를 보면 현대적인 아름다움이라 할 수 있는 건축과 자연의 조화가 함께 곁들어진 모습이기 때문에 더욱더 아름다움의 감성을 전해주는 것 같은데요. 다리라는 것은 건널 수 없는 자연도 결국엔 인간에 과학과 기술로 어느 정도는 극복이 될 수 있는 인간의 도전을 상징성을 담고 있는 대상인 것 같습니다. 

 

 

 

 

 

 

2, 구름

 

 

 푸른 하늘에 뭉게구름이 둥둥 떠 있는 모습도 있고 바다 한가운데에 구름 속에서 번개가 내리치고 있는 사진도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불규칙인 모양과 형태를 하고 있는 자연의 자연스러운 풍경 사진에서 힐링을 얻게 되네요. 

 

 

 

 

 

3. 차 

 

 

 그윽한 향을 내뿜는 것 같은 기분을 전해주는 연기가 모락모락 올라오고 있는 다양한 차의 모습입니다. 물론 감성을 담아내는 머그잔 또는 찻잔에 따뜻한 김이 피어나고 있는 차 사진이 따뜻한 감성을 전해줍니다. 차는 긴장된 근육에 이완을 도와주고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며 따뜻한 느낌을 전해주는 것이 차이기 때문에 보고 있으면 편안해집니다. 

 

 

 

 

 

 

4. 별 

 

 제가 앞전에도 아이폰이나 갤럭시 또는 컴퓨터 배경화하기 좋은 사진을 올렸을 때 자주 등장했던 단골 사진이 밤하늘과 별 사진이었습니다. 그만큼 별을 좋아하고 있는 것 같네요. 물론 핸드폰에 배경화면을 검은색이나 어두운 사진으로 설정하면 앱들이 잘 보인다는 점도 있지만 아무래도 별은 어둠 속에서 예쁘게 밝히고 있는 모습이 참 아름답기 때문에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사진 테마 중 하나입니다. 

 

 

 

 

 

 

 

 

5. 파도 

 

 거칠게 부서지는 역동적인 파도의 모습보다는 잔잔하게 치는 파도 사진이 마음을 조금 더 편안하게 하는 것 같아 잔잔한 파도의 사진들을 모음으로 모아봤습니다. 여름이 되면 화이트비치에 투명하고 새파란 바다를 떠올리곤 하는데 아무래도 이런 아름다운 풍경은 사진으로만 감상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여러 바닷가를 다녀왔지만 결국엔 이런 사진처럼 투명하고 깨끗한 바다는 없었던 것 같네요.  

 

 

 

 

 

6. 우주

 

 저는 어렸을 때부터 우주를 좋아했는데요. 아마 남학생이나 대부분의 아이들도 광활한 미지의 신비로운 세계인 우주를 좋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저는 성인이지만 아직도 우주를 좋아해서 아직도 유튜브에서 우주 관련 채널도 몇 개 구독 중이네요. 상상력을 갖게 해주는 우주. 인간의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조금씩 우주의 근원과 과학적인 근거들이 속속 밝혀지고 있기는 하지만 아직까지는 신기한 것들이 너무나 많기 때문에 우리의 상상력을 끊임없이 자극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총 25장의 멋진 풍경 사진과 다양한 테마별 배경화면 사진을 모음으로 감상해본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