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아이폰 바다 배경화면 및 여름 컴퓨터 바탕화면 모음

아이폰 바다 배경화면 용도로 설정하기 좋은 여름 사진과 함께 컴퓨터 바탕화면 크기 사이즈로 제작한 배경 사진도 각각 두 가지로 편집을 해봤습니다. 

 

 

각각의 여름 바다 컴퓨터 배경화면을 통해서 무더운 여름에 조금 더 시원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힐링의 감성을 전할 수 있는 그런 시간이 되었으면 좋을 것 같고요. 각 배경화면의 테마는 하늘이 어우러진 바다 그리고 여름 풍경과 노을, 음식, 사람 등의 여러 가지를 모음으로 모아봤습니다. 

 

 

 

1. 바다 

맑은 바다 컴퓨터 배경화면 

 모든 순서는 컴퓨터 사이즈를 첫 번째 그리고 밑에는 스마트폰이나 핸드폰 크기에 적합한 크기로 다시 재편집을 한 사진입니다. 활용하는 용도나 기기에 맞게 무료 다운로드 또는 저장하시면 되십니다. 

 

 

 

 

 

시원한 감성을 전해주는 아이폰 크기의 바다 배경화면 

 화이트 비치 느낌이 나는 아름다운 해변가에 맑고 투명한 물이 어우러진 배경이 참 아름다운데요. 국내에는 이런 여행지가 많이 없기 때문에 아무래도 해외 이미지를 통해서 이런 깨끗한 바다의 감성을 대신해서 느껴봅니다. 

 

 

 

 

 

 

 

 해안가의 암벽에 파도가 크게 부딪치며 부서지고 있는 순간의 모습입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느낌을 전해주는데요. 부산이나 동해 또는 해안가 도시를 차로 지나가 보면 종종 볼 수 있는 풍경인데 이렇게 바다가 강하게 부딪치며 부서지는 거친 물살이 우리에게 시원한 느낌을 전해줍니다. 

 

 

 

 

 

 

 

 

 바닷가에 해가 서서히 지면서 노을빛으로 물들고 있는 풍경인데요. 노을은 하루의 일과가 끝나감을 상징적으로 나타냅니다. 그래서 노을 풍경을 보게 되면 숨 가쁘게 보냈던 하루가 끝난 것 같고 마무리가 되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기 때문에 한시름 놓으며 마음이 편안해지곤 합니다. 

 

 

 

 

 

 

 

 한 폭의 그림처럼 투명하고 맑은 바닷물을 담은 사진입니다. 이런 색상을 띄고 있는 곳이 있을까요? 이렇게 투명하고 맑은 바닷물에서 헤엄을 치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게 바로 여름휴가를 보내는 방법, 피서지나 바다 여행만이 주는 감성이죠. 

 

 

 

 

 

 

 

 다음은 거친 파도가 일고 있는 순간의 모습을 담은 배경화면입니다. 맑은 바닷물이 바로 코앞에서 일렁이고 있는 모습이라 생동감이 느껴집니다. 가까이서 파도가 거품을 일으키며 부서지는 모습도 시원한 느낌이 들고요. 

 

 

 

 

 

 

 요즘에는 스마트폰에 다양한 카메라 앱의 필터 기능을 활용하여 예쁘게 담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여름날의 추억을 사진으로 예쁘게 담으려면 아무래도 이런 카메라 필터의 도움이 꼭 필요하기도 합니다. 최대한 예쁘게 담겨야 기분도 뿌듯하며 다른 사람들에게 빨리 보여주고 싶어지니까요. 하지만 저는 인스타에 이런 바다 배경사진을 올려두고 있지는 않지만 이런 감성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으신 분들은 많이 계실 것 같아요. 

 

 

 

 

 

 

 조금 깔끔한 느낌으로 찍힌 바다 사진입니다. 하늘과 해변가의 모래보다는 바다 자체에 포인트를 맞춘 그런 멋진 사진이란 생각이 듭니다. 이런 게 바로 화각의 아름다움 카메라의 예술이 아닐까요? 

 

 

 

 

 

 

 드론으로 높은 곳에서 찍은 바닷가의 모습입니다. 가로로 긴 사진이기 때문에 아이폰 배경화면은 자연스럽게 확대가 되다 보니까 조금 노이즈가 보이네요. 그래도 이런 분위기 있는 그린 톤의 물결이 잘 담겨 있는 시원한 사진입니다. 

 

 

 

 

 

 

깔끔하면서도 분위기 있게 찍힌 부둣가 주변의 노을 풍경이 함께 어우러진 사진입니다. 사진이 광각으로 넓게 찍힐수록 전체적인 공간을 잘 담아내면서 느낌을 더 살리는 듯합니다. 그래도 풍경 자체가 예뻐서 이렇게 두 번째 세로로 긴 사진으로 잘랐어도 풍경을 담은 색깔 조합이라든지 은은한 느낌, 보이는 뷰 자체가 아름다운 것 같네요. 

 

 

 

 

 

2 인물

 이번에는 사람이 출연한 인물을 담은 바탕화면인데요. 높은 파도에 따라서 서핑을 하고 있는 남자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은 사진입니다. 이런 역동적인 모습이 멋진 것 같아요. 이런 사진을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설정해둠으로써 나의 인생 또한 역동적이고 활력 있게 살겠다는 나만의 의미를 부여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같은 사진이어도 누군가에게는 별것 아닌 스쳐 지나가는 사진일 수 있고 또 어떤 사람에게는 작다한 마음속 깨달음이나 느낌이 크게 오는 사진일 수 있는 것처럼 사진을 고르더라도 내 마음을 대변할 수 있는 그런 사진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거대한 파도를 가르며 그 안에 높은 물살에 서핑을 타고 있는 모습입니다. 파도가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국내에도 이렇게 높은 파도를 치는 곳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부둣가에서 남자가 우두커니 서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인데요 아마 생각에 잠겨 있을 때 또는 고민이 많을 때나 잠시 정적인 행동을 취하고 싶을 때 이런 배경을 설정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는 편이거나 바삐 움직이며 돌아다니는 일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이런 배경화면을 스마트폰에 지정함으로써 마음속의 평온함을 유지하는 연습을 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3 여름 풍경 

 세 번째 테마는 일반적인 여름의 풍경입니다. 여름을 대표하거나 상징할 수 있는 풍경은 많지는 않지만 맑은 날씨에 초록빛 수풀들이 우거져 있는 모습이 아닌가 싶어요. 사진 속 보이는 풍차는 선선하게 불어오는 바람과도 연관이 되는 대상이기 때문에 무더운 여름 더위를 잠시나마 식혀줄 수 있는 이미지로 다가옵니다. 

 

 

 

 

 

 

 여름에는 다들 휴가를 떠나시겠죠? 그런 여행의 감성에 맞는 사진을 찾다 보니까 떠오르는 것이 바로 이런 비행기에서 바라본 높은 곳에서 찍은 하늘 위의 구름 사진이었는데요. 인스타그램에서 이런 사진을 참 많이 본 것 같아요. 비행기 날개가 보이는 높은 하늘 위의 풍경을 올림으로써 내가 해외여행을 다녀왔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전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이런 사진을 활용하기도 합니다. 

 

 

 

 

 

 

 

 힐링을 할 수 있는 초록색의 녹음, 마음이 상쾌해지는 초록 풍경입니다. 이런 풍경을 보면 왠지 머리가 맑아지는 것 같고 시원한 감성을 전해주기 때문에 때로는 여름철 힐링을 위해서 수목원이나 등산을 떠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답니다. 

 

 

 

 

 

4 시원한 음식 

 더위를 잠시나마 날려줄 수 있는 것은 바로 여름철에만 즐길 수 있는 음식인데요. 여행지에서 얼음이 널브러져 있고 돗자리에 파인애플과 아이스크림이 놓여 있는 사진입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시원해지네요. 

 

 

 

 

 

 

 

 달콤함과 담백함 그리고 시원함까지 전해주기 때문에 우리의 감각을 잠시 시원하고 행복한 감성으로 전해주지 않을까요? 예쁜 모양으로 데코레이션이 있는 아이스크림 팥빙수의 모습이고요. 그 오른쪽에는 화채와 과일이 보이는군요. 

 

 

 

 

 

 

 

 마지막으로는 화이트비치 해변가에 놓여있는 홍색 에이드를 올려두고 찍은 바다 배경화면입니다. 요즘 일이 바빠진 관계로 모든 것을 내려놓고 이런 곳으로 여행을 떠나 힐링을 얻고 휴식을 취하고 싶네요. 저도 일에 대한 강박인지 자꾸만 놀 수 있는 시간에 일 생각을 많이 하는 편이라.. 많이 지친 것 같다는 느낌이 들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어느 정도의 템포, 휴식도 꼭 필요한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항상 마음속에 여유로운 마음, 시원한 여름의 감성을 간직하여 시원하고 역동적인 생활을 잘 유지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