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예쁜 꽃 배경화면 이미지 - 아름다운 고화질 꽃그림 바탕화면 모음

예쁜 꽃 배경화면 이미지와 고화질 사진을 모았습니다. 

 

아름다운 꽃그림 컴퓨터 바탕화면을 포함하여 아이폰 갤럭시 또는 스마트폰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적합한 크기로 각각 구분하여 첨부를 해봤습니다. 또한 장미꽃 핑크꽃 벚꽃 데이지 및 여러 봄꽃과 야생화까지 여러 꽃들과 함께 다양한 그림 일러스트 이미지까지 여러 느낌으로 표현이 되었고 모두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구성 

1. 예쁜 꽃 컴퓨터 사진 배경화면 (1920 X 1080의 세배 크기)
2. 아이폰 배경화면 사진 (아이폰X 크기인 1125 X 2436이지만, 다른 기종도 모두 활용가능)
3. 꽃 PC 및 노트북 바탕화면 이미지 
4. 아이폰 꽃 배경이미지 
5. 소녀 감성 배경화면 

 

 

 저장하는 방법 PC로 접속 시에는 마우스 오른쪽 키를 눌러 '다른 이름으로 저장', 아이폰이나 스마트폰으로 접속할 때에는 해당 이미지를 꾹 누르고 있으면 뜨게 되는 탭에서 '이미지 저장'을 누르시면 됩니다. 

 

 

 


 

1 예쁜 꽃 컴퓨터 배경화면 사진 

 

 

 먼저 첫 번째 꽃 배경화면 고화질 사진은 바로 금잔화라 불리는 금송화입니다. 우리나라에는 잘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유럽이 원산인 꽃입니다. 국내와 해외에 여러 곳에 분포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맑은 이슬을 머금고 있는 모습이 마음을 깨끗하게 하는 그런 예쁜 고화질 사진입니다. 

 

 

 

 

 

 

 

 다음은 데이지 꽃입니다. 데이지는 쌍떡잎식물로 서유럽이 원산인 꽃이며 우리가 평소에 흔하게 볼 수 있는 민들레 꽃과 비슷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하얀 잎이 사방으로 퍼져나가고 있는 듯한 모양에 가운데는 노란색 수술을 하고 있어 멀리서 보면 후라이판에 올려둔 계란 후라이가 익어가는 모습을 보는 것 같습니다. 데이지는 봄에서부터 가을까지 피며 일반적으로 이런 흰색이 가장 많지만 분홍색이나 옅은 홍색도 있다고 합니다. 

 

 

 

 

 

 

 

 그다음은 민들레입니다. 수풀이 우건 벌판 위에 노란 잎을 하고 있는 민들레가 사방에 자라고 있는 예쁜 배경화면 사진입니다. 민들레는 길에서는 흔하게 볼 수 있는 꽃은 아니지만 시골 밭이나 조금 한적한 공터에 많이 분포가 되어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가까이서 찍은 고화질의 백합 사진입니다. 저는 어렸을 때 시골 집 주변에 이런 특이한 수술을 하고 있는 꽃 이름이 참 궁금했었는데 이게 바로 백합이었군요. 백합의 꽃말은 순결, 변함없는 사랑을 뜻한다고 해요. 생김새도 과장되지 않는 수수한 모습을 하고 있는 것 같아 꽃말의 의미와도 잘 어울리는 꽃 같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5월과 6월 7월까지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봄꽃의 대표적인 꽃이라고 하는 벚꽃 사진입니다. 봄의 감성 또는 봄의 시작을 알리는 가장 대표적인 꽃이기도 하며 다가올 따뜻한 계절에 축제와 같은 예쁜 감성을 전해주는 꽃입니다. 

 

 

 

 

 

 

 

 다음은 물에 둥둥 떠 있는 연꽃의 모습이고요. 물에 떠 있는 느낌이 참 예쁜 감성을 전합니다. 아마 이 연꽃이 연못을 가장 아름답게 빛나가 하는 존재가 아닐까 싶네요. 

 

 

 

 

 

 

 

 사랑과 강렬함, 매혹적인, 열정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꽃인 장미입니다. 빨강의 장미꽃이 한 아름 모여 있네요. 장미는 5월과 6월쯤에 개화를 한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장미도 다양한 색으로 나오기 때문에 색깔에 따라서도 느낌이 완전히 다를 것 같습니다. 

 

 

 

 

 

 

 이듬해 봄에 볼 수 있는 꽃이 또 하나 있죠. 바로 튤립입니다. 4월과 5월 늦으면 6월 초순까지 볼 수 있는 꽃이지만 개인적으로 모양이나 형태가 참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꽃 이름을 몰라서 그냥 간단하게 사진으로만 첨부를 하였습니다. 이렇게 컴퓨터 배경화면으로 설정하기 좋은 고화질의 사진을 정리를 해봤고요. 아래부터 감상하게 될 스마트폰 배경 사진에는 꽃 이름과 명칭만 간단하게 기재하도록 하겠습니다. 

 

 

 

 

 

 

2 아이폰 배경화면 사진 (가로로 긴 고화질 사진)

 

데이지(Daisy)
벚꽃(cherry blossoms)
야생화 (명칭 확인 불가)
연꽃(lotus) 
장미(Rose)
제비꽃과(깜보라노린재, violaceae)
카모마일(chamomile)
코스모스(cosmos)
튤립(tulip)

 이렇게 핸드폰 배경화면 사진들을 꽃 명칭을 적어 각각 살펴봤습니다. 기종에 따라서 잠금화면으로 지정하는 것도 좋을 것 같고요. 아래부터는 일러스트 배경 이미지입니다. 

 

 

 

 

3 PC 및 노트북 꽃 바탕화면 이미지 (1920 X 1080 비율)

 

 

 이런 꽃 배경화면 이미지를 컴퓨터에 지정해두면 계절의 감성 또는 화사하며 아름답고 예쁜 그런 감성을 전해주지 않을까요? 밝은 느낌과 에너지를 주는 것이 꽃이기 때문에 보는 것도 예쁜 감상이 가능하며 밝은 분위기를 내는 것 같습니다. 

 

 

 

 

 

4 아이폰 꽃 배경이미지 모음 (세로로 긴 그림)

 

 

표현된 그림의 느낌과 분위기가 다양한 아이폰 배경화면 이미지입니다. 다음은 조금 제가 좋아하는 감성을 모아봤는데요. 소녀 또는 사람이나 사물 곤충과 함께 어우러진 이미지입니다. 아래부터 순서대로 각각 감상해보도록 하죠! 

 

 

 

 

5 소녀 감성 배경화면 

 

 

 


 

이렇게 예쁜 느낌의 이미지도 감상해봤습니다.

이미지 저장 시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