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아이폰 봄 배경화면 및 컴퓨터 바탕화면 이미지 모음

아이폰 봄 배경화면 및 컴퓨터 바탕화면 이미지 모음입니다. 고화질의 벚꽃 또는 예쁜 봄 꽃 귀여운 캐릭터, 하늘을 배경으로 한 사진 등 여러 테마로 모았습니다. 4월과 5월 6월의 감성에 잘 어우러지는 인기 배경화면이기 때문에 노트북이나 PC 또는 갤럭시나 다른 스마트폰 및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설정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컴퓨터 봄 배경화면 사진 및 일러스트 이미지, 그리고 아이폰 사진과 이미지 등 총 네 가지 컨셉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저장하는 방법은 PC로 들어오셨을 땐 마우스 오른쪽을 누르신 후 다른 이름으로 저장, 핸드폰으로 들어오셨을 때에는 손으로 해당 이미지를 꾹 누르고 계시면 됩니다. 

 

 

 

1 컴퓨터 봄 바탕화면 사진 

컴퓨터 봄 배경화면 

 봄의 계절에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은 꽃과 노란색이죠. 하늘색의 푸른 하늘이 뒤로 보이고 노란 봄꽃 들판이 펼쳐져 있는 모습입니다. 

 

 

 

 

 

벚꽃의 모습입니다. 꽃 술이 길게 나 있으며 작은 나뭇가지에 옹기종기 붙어 있는 모습입니다. 

 

 

 

 

 

 포근해지는 감성을 전해주는 수풀 위에 노란 봄꽃의 모습이고요. 봄이라는 계절은 아무래도 따뜻함과 포근함을 전해주기 때문에 그러한 감성과 잘 어우러지는 사진입니다. 

 

 

 

 

 

 

 그런 포근함이 조금 더 분위기 있게 담은 사진이고요. 햇살이 눈부시게 내리쬐고 있는 이슬을 머금은 풀 위로 꽃이 핀 모습입니다. 

 

 

 

 

 

 이제는 앙상했던 들판과 나무도 이제는 따뜻해지는 햇살과 선선해지는 자연 바람으로 광합성을 하여 점점 더 초록빛이 가득해지고 있는 풍경 사진입니다. 힐링이 될 수 있는 사진은 이런 초록색이 아닌가 싶어요. 그래서 이런 봄 배경화면으로 초록색의 풍경을 배경으로 한 고화질 사진을 지정하는 것도 일상의 작은 힐링이 아닐까요? 

 

 

 

 

 

 예쁜 모양으로 핀 데이지 꽃이고요. 생김새나 모양이 깔끔하고 선명하게 담겼지만 그 뒤로는 아웃포커스를 날려서 더 분위기 있는 사진으로 연출이 되었습니다. 

 

 

 

 

나무 아래 작은 꽃들이 잡초 위로 군데군데 피었네요. 

 

 

 

 

 

테이블 위에서 그릇 위에 담아놓은 벚꽃의 모습이고요.

 

 

 

 

 

하늘색의 맑은 하늘 위에 핀 벚꽃이 참 아름답네요. 

 

 

 

 

 건물 지붕이 내려다보이는 초록빛의 초원의 모습이고요. 봄이 되면 이런 곳에서 누워서 따뜻한 햇살을 맞으며 낮잠을 청하는 상상도 해봅니다. 

 

 

 

 

노란색과 핑크색 꽃이 어우러진 노을빛을 머금고 있는 분위기 있는 봄 풍경입니다. 

 

 

 

 

 

 아마 봄을 나타내는 가장 상징적인 모습이 바로 민들레가 아닐까 싶어요. 선선하게 불어오는 바람에 민들레 씨가 바람에 날아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2 배경화면 일러스트 이미지 

 이번에는 이런 일러스트 느낌의 봄 이미지는 어떠세요? 물감이 튀긴 것 같은 수채화 느낌의 이미지인데요. 벽에 파란색 나무 문과 창문 그리고 그 앞에 화분이 놓여 있는 모습이 참 분위기있는 느낌을 전해줍니다. 

 

 

 

 

 

이런 꽃을 담고 있는 것이 예쁜 감성을 자극합니다. 

 

 

 

 

 

사물이나 모양의 형태가 반복이 되는 패턴 형식의 이미지입니다. 

 

 

 

 

 

토끼와 물조루가 있고 그 뒤로는 여러 가지 꽃들이 예쁘게 피었네요. 

 

 

 

 

튤립으로 보이는 꽃이 수채화 같은 느낌을 연상하게 하네요. 

 

 

 

 

다양한 컬러의 형형색색 꽃 배경입니다. 

 

 

 

 

오른쪽 끝과 왼쪽 아래 끝부분에 꽃이 보이고 가운데는 공백이기 때문에 가운데 부분에 아이콘을 깔끔하게 정돈해두면 예쁠 것 같은 바탕화면입니다. 

 

 

 

 

아까 봤던 토끼 그림과는 다른 느낌의 이미지이고요. 

 

 

 

흰 배경에 여러 모양의 꽃들이 아기자기하게 그려진 이미지입니다. 

 

 

 

 

평화로워 보이는 동산의 느낌은 이런 모습이 아닐까 싶네요. 

 

 

 

 

 한 손을 들고 인사하고 있는 봄 캐릭터 이미지입니다. 뒤에는 비 내리는 구름과 함께 무지개, 새와 열기구, 나무 등이 어우러져 있네요. 

 

 

 

 

 파스텔톤의 그린 배경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일러스트 이미지를 감상해봤고요. 아래는 위에 봤었던 사진과 그림들을 아이폰 사이즈로 다시 편집을 했습니다. 

 

 

 

 

 

3 아이폰 배경화면 사진 (사이즈는 아이폰 X기종과 아이폰 XS 기종인 1125 X 2436 사이즈이기는 하나, 전 기종에 호환이 되어 짤림없이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

 

 

 

 

 

 

4 아이폰 배경 그림 이미지  

 이렇게 세로로 긴 사이즈의 이미지까지 정리를 해봤고요. 따뜻한 봄과 잘 어울리는 배경화면 모음이었습니다. 따뜻한 계절 모두 다 건강하게 보내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