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컴퓨터 초고화질 배경화면 무료 다운로드 모음

컴퓨터 초고화질 배경화면 무료 다운로드 모음으로 준비해봤습니다. 

 

 

 

 노트북이나 컴퓨터 PC로 접속 시에는 오른쪽 키를 눌러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누르셔서 저장하시면 됩니다. 사진 크기는 5760 X 3240, 3840 X 2160 두가지 사이즈로 모두 컴퓨터 모니터 적정 해상도인 1920 X 1080의 두 배, 세 배 크기이기 때문에 같은 비율의 풍경 사진입니다. 

 

 

 각각의 배경화면 사진들에 대한 설명을 기재하였고 모든 사진들을 본문 내용 하단에 흑백사진으로 분위기 있는 느낌으로 한 번 더 편집을 해봤으니 취향에 맞게 무료 다운로드하시면 되십니다. 

 

 

 

자연을 담은 컴퓨터 초고화질 배경화면  

 먼저 강가에 돌과 어우러지며 노을 진 하늘을 함께 담고 있는 컴퓨터 초고화질 배경화면입니다. 각각 고용량 사진이기 때문에 확대를 하셔도 깨짐 없이 깔끔한 감상이 가능합니다. 자연을 담은 사진을 개인적으로 좋아하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도 힐링이 될 수 있는 그런 사진이 될 것 같네요. 

 

 

 

 

 

 

바닷가 해변의 모습을 담은 배경화면 사진 

 이어서 바닷가에 파도가 일렁이며 해안가의 모래를 쓸어내리고 있는 바다 사진입니다. 하늘에는 구름이 있고요. 바닷물의 파도 모습이 거칠면서 독특한 모양을 하고 있네요. 평소에 이런 바다를 보면 답답한 마음이 뻥 뚫리는 느낌이 들기 때문에 우리에게 시원한 감성을 전해줍니다. 

 

 

 

 

 

 

 마찬가지로 푸른 에메랄드빛을 띄고 있는 거친 파도 배경화면입니다. 푸른빛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모습이 참 깨끗해 보이네요. 우리나라 휴양지 바닷가나 해수욕장을 가면 이런 색깔을 띠는 곳이 많지 않기 때문에 보는 것만으로도 깨끗해지고 시원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철로 위에 자갈이 있고 하늘에 드리워진 구름 뒤에 살며시 감쳐져 있는 해의 모습을 담은 초고화질의 컴퓨터 배경화면입니다. 철길이 직선으로 길게 늘어있는 사진이 멋집니다. 

 

 

 

 

 

 

 

 그리고 새벽 또는 초저녁의 분위기를 내는 부둣가의 작은 다리의 모습입니다. 외국 영화에서 많이 봤었던 조그마한 보트를 정박해두는 선착장의 모습이고요. 푸르른 하늘의 풍경을 담고 있어 새벽이나 이른 아침의 감성을 전해주는 배경화면입니다. 

 

 

 

 

 

 

 

 

 우거진 나무 위로 보이는 은하수의 밤하늘 사진입니다. 너무 멋지지 않나요? 어렸을 때는 밤에 하늘을 쳐다보는 것만으로도 신기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은 그런 감성이 다 사라졌지만 가끔은 시골집에 내려가면 별이 잘 보이기 때문에 종종 하늘을 바라보기도 합니다. 푸른색과 보랏빛 색이 어우러진 은하수의 별이 참 아름답습니다. 

 

 

 

 

 

 

 조금 더 어두운 느낌 현실적인 밤하늘의 모습을 담고 있는 사진입니다. 아마 사진을 좀 더 확대해보면 저 작은 점이 또 하나의 광활한 은하를 띄고 있을 거랍니다. 단지 우리 눈에는 조그마한 반짝이는 별로 보일 뿐이죠. 

 

 

 

 

 

 

 

 

 환타지하면서 몽환적인 느낌을 들게 하는 사진이 바로 이런 별의 풍경을 담고 있는 밤하늘 사진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에는 건축물이 보이는 도심의 풍경 사진을 몇 장 모아봤는데요. 다리가 길게 뻗어 있고 저 멀리 멋진 도시와 이어져 있는 야경의 모습을 담고 있는 배경화면입니다. 다리 밑으로는 강이 흐르고 있고요. 

 

 

 

 

 

 높게 우뚝 선 건물이 솟아있는 도시 사진입니다. 높은 건물을 보면 어지럽기도 하지만 이렇게 사진으로 담았을 땐 멋진 전망을 선사합니다. 가운데에는 철탑이 있는 가장 높은 건물이 있고요. 그 뒤로 끝이 보이지 않을 만큼 드넓은 건물들이 희미하게 보입니다. 어떻게 보면 삭막하고 각박함의 상징이기도 하지만 보는 관점에 따라서도 컴퓨터 배경화면으로 설정해둘 만큼 멋진 감상 거리가 되기도 합니다. 

 

 

 

 

 

 

 마찬가지로 같은 도시 사진이지만 이번에는 도심의 야경을 담은 사진이고요. 해가 저물고 있는 저녁 풍경의 도시입니다. 외국에는 해안가 주변에 도심을 형성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곳도 저기 왼쪽에 바닷가가 함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사진을 확대해보면 저 멀리까지 아름다운 야경이 펼쳐져 있습니다. 

 

 

 

 

 

 

 

 필터로 보정이 들어가면 더욱 감성적인 사진을 완성합니다. 블루색의 톤이 전체적으로 묻어나는 도심 풍경 사진이고요. 저기 저 멀리 노을이 지는 것처럼 태양이 비치고 있어 아름다운 장관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갈대나 벼가 어우러진 자연의 모습을 담은 사진도 멋진 것 같아요. 초록색은 자연을 나타내는 대표적인 컬러이기 때문에 우리에게 힐링이 되면서도 보기 편한 풍경이 아닐까요? 

 

 

 

 

 

 

 비행기 위에서 흔히 봤었던 하늘 위에 둥둥 떠 있는 구름의 모습입니다. 사방이 온통 구름으로 가득하네요. 비행기를 타면 옆으로 지나가는 구름을 신기하게 바라보곤 했었는데.. 저 구름 속에 들어가 폭신하게 누워있는 상상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한적한 초원에 길게 뻗어 있는 2차선 도로의 모습을 담은 사진입니다. 내리막길과 오르막길이 반복이 되는 길이 길게 뻗어 있네요. 저 멀리 산이 보이고 그 위로 노란 노을빛이 하늘을 물들이고 있습니다. 도로 위에 아무것도 없어서 그런지 한적해 보이면서도 외롭고 쓸쓸한 느낌이 듭니다. 이런 도로 길에 혼자 있다고 생각하면 쓸쓸할 것 같네요. 

 

 

 

 

 

 

 

 빗방울이 대지 위에 떨어지면서 튀고 있는 비 오는 풍경 사진입니다. 비가 떨어지면서 바닥에 고인 비와 부딪치는 순간 위로 조금씩 튀어 오르는 모습을 순간적으로 담은 분위기 있는 사진입니다. 비 오는 날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감성적으로 느껴질 수 있는 사진이 될 것 같네요. 

 

 

 

 

 

 

 

 다음은 마찬가지로 비오는 날의 모습이기도 하지만 편안한 감성을 전해주는 카페의 모습입니다. 창가에는 빗방울과 습기가 묻어 있고요. 창가 테이블에는 머그잔에 예쁜 라떼 아트가 그려져 있는 카페라떼가 있어 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이렇게 다양한 느낌의 여러 초고화질 배경화면을 모음으로 모아봤고요. 

 

 

 아래부터는 지금껏 하나하나 나열하며 설명했었던 사진을 다시 흑백 사진으로 재편집을 하여 나열했으니 마음에 드는 사진을 찾아 다운로드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이런 흑백의 느낌이 좋더라고요. 그래서 현재 설정해 둔 컴퓨터 초고화질 배경화면 사진도 이런 흑백이랍니다. 아무튼 여러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진 감상 또는 감성적인 자료 모음이 되었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