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아이폰 외국 커플 배경화면 사진 및 2등분 이미지모음

아이폰 외국 커플 배경화면 및 핸드폰이나 스마트폰을 커플끼리 설정하면 하나의 멋진 하트 모양으로 완성이 되는 2등분 배경화면 그리고 클립아트로 표현이 된 이미지 모음까지~ 다양한 테마를 편집하여 모아봤습니다. 

 

아무래도 아이폰이나 갤럭시 등 내가 사용하는 폰에 사랑에 관한 배경화면을 지정할 때에는 외국 커플들의 모습을 담는 것이 조금 더 감성적으로 보이는 것 같습니다. 직접 셀카로 찍은 커플 사진을 설정하는 경우도 있지만 하나의 분위기 있는 감성을 전하는 데에는 이런 사진들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배경화면 사진 이미지 사이즈는 모두 아이폰 X 크기인 1125 x 2436 기준으로 제작이 되었으나 배경 화면 설정할 때 부분적으로 잘라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편집하여 설정하시면 됩니다. 

 

 

다음과 같이 구성해봤습니다. 

1. 커플 감성 사진 

2. 예쁜 커플 이미지

3. 커플 손

4. 커플 인형

5. 2등분 사진 

6. 모든 사진을 흑백으로 다시 편집한 커플 배경화면 사진 

 

 

 

 

1 커플 감성사진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있는 커플이 행복한 표정을 지으면서 가까이 마주하고 있는 외국 커플 배경화면 사진입니다. 이런 느낌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황홀함, 축복, 행복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결혼식의 느낌을 담은 사진이 참 멋진 것 같네요. 

 

 

 

 

 

 

 

 

 노을빛이 내리쬐고 있는 강이 보이는 풍경 앞에 벤치에 앉아서 얼굴을 맞대고 있는 감성 사진입니다. 아름다운 색조들이 함께 어우러져 배경화면으로 지정하게 되면 더욱더 예쁜 감성을 전해줄 것 같네요. 

 

 

 

 

 

 

 해변가에 액자 틀이 박혀져 있는 너머로 바다가 보이는 풍경 앞에 나란히 앉아있는 커플의 모습입니다. 커플이 앉아있는 기점으로 해가 환하게 비추고 있어서 커플의 모습을 선명하게 담아낸 그런 사진입니다. 

 

 

 

 

 

 

 

 

 끝없이 보이는 계단을 함께 걸어가고 있는 커플의 뒷모습입니다. 먼가 계단이라는 것이 상징적으로 다가오는 것인데요. 아무래도 힘든 현실에 놓여있어도 꿋꿋하게 한 걸음 한걸음 걸어가겠다는 그런 상징이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합니다. 의미라는 것은 내가 직접 부여하는 것이기 때문에 나만의 자유로운 상징성을 붙여보는 것도 사진 감상의 쏠쏠한 재미가 아닐까 싶어요. 

 

 

 

 

 

 

 전등이 달려 있는 줄을 붙잡고 서로 마주하며 서 있는 예쁜 아이폰 커플 배경화면입니다. 이런 소품을 사용하여 사진을 더욱 아름답고 감각적으로 담기는 것 같아요. 

 

 

 

 

 

 

노을빛이 감돌고 있는 저녁 무렵에 주변은 어둡지만 커플이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잘 담겨있는 그런 사진이고요. 

 

 

 

 

 

 

 

 넓은 바다와 노을이 지고 있는 태양빛 아래 담은 아름다운 커플 사진입니다. 이런 거리감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배경화면이 사진의 깊이감을 더하는 것 같아요. 

 

 

 

 

 

멋진 훈남 훈녀의 커플 사진입니다. 살며시 입술을 이마에 대고 있는 모습이 참 예쁜 것 같네요. 

 

 

 

 

 

 

 

방금 전에 봤던 사진이지만 순간의 모습을 담았기에 이번에는 새가 출연한 것 같네요. 

 

 

 

 

 

 

 눈이 내리고 있는 길가에 남자가 무릎을 꿇고 여자에게 프로포즈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 둘은 어떤 사연인지는 몰라도 이렇게 보는 것만으로도 감동 그 자체입니다. 

 

 

 

 

 

 

 

 드레스와 정장을 입고 있는 커플이 손을 잡고 걸어가고 있는 뒷모습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감성적인 커플 사진의 모습이고요. 아래부터는 이미지에 대한 각각의 부연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2 예쁜 커플 이미지 

 

 

 환티지 커플 이미지에서부터 황홀함이 느껴지는 예쁜 이미지까지 클립아트나 일러스트 그림으로 표현이 된 커플 이미지입니다. 

 

 

 

 

 

 

3 커플 손 

 

 

 다음 테마는 맞잡고 있는 커플 손 사진입니다. 손을 잡는다는 것은 사랑을 뜻하기도 하고 함께 의지하겠다는 것을 뜻하기도 하며 서로의 온기를 느끼고 싶은 마음을 뜻하기도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손을 잡는 것만으로도 행복하고 따뜻한 일이기 때문에 이렇게 손을 맞잡고 있는 모습도 우리가 아름답게 감상하는 것이 가능하겠죠? 

 

 

 

 

4 커플 인형 

 

 

인형도 커플 배경화면 사진에 빼놓을 수 없죠.

 

 

 

 

 

5 2등분 사진 

 

 

위에 사진은 두 장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사진에 대한 이해를 위해서 왼쪽과 오른쪽을 나란히 배치를 한 사진입니다. 두 개를 이어 붙이게 되면 하나의 사진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남자친구나 여자친구 또는 커플끼리 아이폰 잠금화면이나 배경화면을 각각 지정하여 나란히 두고 사진으로 찍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sns나 인스타에서 이런 배경화면을 설정하고 사진을 찍는 것을 많이 봤었거든요^^ 

 

 

 

 

 

 

 

 

각각의 서로 다른 손으로 하트모양을 만든 사진입니다. 

 

 

 

 

이렇게 총 다섯 가지를 2등분 해봤고요. 

 

 

 

 

 

 

 

6 모든 사진을 흑백으로 다시 편집한 커플 배경화면 사진입니다. 

 

 

 

 이렇게 흑백 사진으로 다시 편집하여 올린 아이폰 커플 배경화면 사진 및 이미지까지 정리를 해봤습니다.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료 또는 유용한 사진이 되셨다면 댓글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