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귀

겨울감성사진과 어우러진 눈에관한 겨울명언 글모음

 겨울감성사진과 어우러진 적절한 눈에관한 겨울명언 글모음을 편집해봤습니다. 날씨가 점점더 추워졌기 때문에 쌀쌀한 요즘 마음이 따뜻해질 수 있는 11월에서부터 12월이나 1월 2월 3월까지 겨울철에 어울리는 마음을 달랠 수 있는 좋은 명언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겨울의 감성적인 사진들과 함께 오늘 눈에 대한 또는 겨울에 관한 명언들을 함께 감상해보도록 할까요?  

 

 

 

 

 

빌게이츠의 겨울명언 

겨울은 내 머리 위에 있다. 하지만 영원한 봄은 내 마음 속에 있다. 
- 빌 게이츠 - 

 매섭고 시리고 차갑기만 한 지금의 겨울. 하지만 희망과 환희 새로운 시작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봄은 항상 마음속에 간직할 수도 있죠. 그래서 그런 따뜻함의 감정을 마음속으로 간직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표현한 겨울명언입니다. 

 

 

 

 

 

 

 

 

밤하늘의 겨울감성사진 위에 적은 겨울에 관한 명언 

겨울의 추위가 심할수록 이듬해 봄의 나뭇잎은 한층 더 푸르다. 사람도 역경이 없으면 큰 인물이 될 수 없다. 
- B.프랭클린 - 

 어려움과 고통 또는 시련이 클수록 그에 따른 결과는 더욱 더 값지게 찾아오지 않을까요? 어쩌면 이런 시련의 연속인 우리의 인생속에서도 포기만 하지 않는다면 훌륭한 사람이 될 수 있을 것이랍니다. 성공한 많은 이들은 이런 고난과 역경 속에서도 탄생이 되니까요. 그래서 이런 힘든 시기를 너무 감정적으로 받아들일 것이 아니라 굳건하게 딛고 성장해나갈 수 있는 좋은 과정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좋겠죠? 

 

 

 

 

 

 

 

 

 

겨울에 대한 성공명언 

겨울이 없다면 봄은 그리 즐겁지 않을 것이다. 고난을 맛보지 않는다면 성공이 반갑지 않을 것이다. 
- 앤 브레드 스트리트 - 

 추위가 있어야 따뜻함이 있는 것이 아닐까요? 그래서 이런 고난들과 역경들로 하여금 성취감 또는 성공의 결실이 더욱 더 값지고 의미있게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그래서 겨울이 없게된다면 봄은 즐겁지 않다고 표현한 그런 겨울명언이네요. 

 

 

 

 

 

 

 

 

유명한 겨울명언 

겨울이 오면 봄도 멀지 않으리. 
- 퍼시 셸리 - 

 험난하고 고통스러운 현실을 딛고 있다면 곧 따스하고 행복한 날도 멀지 않았습니다. 물론 힘들거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을 수도 있죠. 하지만 내가 포기하지 않는다면 따스한 봄날을 만끽할 날은 분명 찾아온답니다. 다만 내 계획 또는 노력의 정도 시기나 운에 따라 시간차이는 있을 뿐이죠. 

 

 

 

 

 

 

 

 

감성적인 겨울명언 

낙엽이 지고, 바람이 분다. 그리고 농촌은 서서히 여름 면옷에서 겨울 털옷으로 갈아입는다. 
- 헨리 베스톤 - 

 지금 이 추위와 시련들도 물흐르듯 그리고 시간이 흐르듯 자연스럽게 흘러가지 않을까요? 풍파가 오면 평온이 찾아오고 비가 내린뒤에는 대기는 깨끗해지고 구름이 갠다면 맑은 하늘이 기다리고 있는 것처럼 어쩌면 세상에는 수많은 고통과 시련의 시기들은 순리에 따라서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불필요하다고 표현한 눈에관한 명언. 

많은 사람들은 눈을 좋아한다. 내가 볼 때 눈은 그저 물의 불필요한 응결일 뿐이다. 
- 칼 라이너 - 

 사람의 추구하는 가치관이나 생각에 따라서 그 관점과 해석은 모두 다릅니다. 그래서 눈은 단지 불필요한 응결이라고 재미나게 표현한 것 같습니다. 조금 더 깊은 상징적인 의미에서 해석을 해보자면 아무래도 눈이 내리면 기분이 들뜨고 벅찬 감정에서 헤어나와 현실적인 것들을 직시를 해야한다는 그런 충고와 같은 의미가 담긴 표현으로도 해석됩니다. 이간은 어느때나 지나친 감정에 사로잡혀 현실을 바라보지 못하고 감정적으로 판단하여 옳은 선택을 내리지 못할 때도 있습니다. 

 

 

 

 

 

 

 

 

매정함에 대해서 말한 차가운 겨울사진에 적은 겨울바람 명언. 

불어라 불어라 겨울바람아. 너는 배은망덕한 사람만큼이나 매정하구나. 
- 윌리엄 셰익스피어 - 

 무엇인가 잠시 생각하게 했었던 겨울명언인데요. 한 편으로는 너무나 매정하게 떠나간 사람에게 차가운 시련이라도 찾아온다면 제 기분이 조금은 나아질까요. 그냥 떠나가버린 사람에게는 그에 따른 상실감은 아무것도 위안이 될 수 없어요. 단지 나 스스로가 마음속에서 완전히 잊혀지게끔 노력한다거나 아니면 평생을 마음속에서만 간직해야할 뿐이죠. 그런 아쉽고 답답한 마음을 '겨울바람'으로 최소한의 표현을 한 명언입니다. 

 

 

 

 

 

 

 

외로움과 쓸쓸함에 대해서 표현한 명언. 

시골의 겨울은 너무 길다. 겨울은 오래돼서 상하고, 다 낡고, 나이 들어 음침할 때까지 계속된다. 
- 윌라 카서 - 

 낡고 오래되고 고립되어 있는 듯한 지금 이곳이 마치 내 마음을 대변하고 있는 것 같다고 표현한 명언 같습니다. 어쩌면 그 시기에 놓인 그 상황과 환경 모두는 내 현재의 마음상태를 대신 말해주고 있는지도 몰라요. 하지만 그런 환경 속에서도 일어서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훌훌 털고 일어설줄 아는 것이 지혜로운 선택이 아닐까요? 

 

 

 

 

 

 

 

쌀쌀하고 차가운 마음을 표현한 얼음명언 

얼음이 조금 녹았다 하나, 공기는 여전히 쌀쌀하고 차갑구나. 
- 크리스토퍼 피어스 크랜치 - 

 날씨는 한층 풀렸다 한들 내 마음은 여전히 차가움과 쓸쓸함의 감정들이 지속될 때가 있습니다. 때로는 힘들고 어려울때 그런 시련의 감정들속에 깊게 빠지기도 하지만 그런 어둠의 늪에서 스스로 헤어나와야 할 필요성도 있죠. 

 

 

 

 

 

 

추위에 대한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인내명언 

옷을 입으면 추위를 막듯이 인내가 불의를 막아줄 것이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 

 추운 날씨, 고난과 역경, 그에 따른 환경들은 결국엔 모두 내 마음먹기에 따라 달려있지 않을까요? 어려 어려움과 시련속에서도 꾿꾿하게 이겨낼 수 있는 내 마음속의 강인한 인내심이 있다면 그런 뜨거움만 간직한다면 결코 문제되지 않습니다. 때로는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다면 그로 인해서 너무 힘들다면 다른 해결책을 찾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 마음의 의지 상태가 어떤지를 먼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겨울감성사진 눈에관한 겨울명언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