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임명장 양식 워드 word doc 파일 3종 무료 다운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도록 임명장 양식 워드 word doc 파일 3종을 원본으로 첨부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기업이나 회사, 교회나 단체 등에서 많이 쓰는 일반적인 서식이며, 집사, 환경기술인, 보직교사 등 다양한 직군에 위촉장 또는 임명장을 할 때 활용될 수 있는 양식입니다. 부분 캡처 화면과 이미지 끝나는 지점에 word 파일과 pdf 파일도 같이 첨부를 했으니 다운 로드할 때 참고하시면 됩니다.

 

(한글 hwp 문서는 제일 하단에 해당 게시글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해당 첨부된 파일을 저장하고 열었을때 화면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문구가 오른쪽에 있는 증상은 무시하시고 해당 위치에서 문구만 수정하시면 됩니다. 

 

 문구만 수정했을시 미리보기를 하면 다음과 같이 가운데 정렬로 a4 크기에 딱 맞게 프린트 출력을 하실 수 있습니다. 

 

 

 

 

1 임명장 양식 워드.docx
1.01MB
1 임명장 양식.pdf
0.84MB

 

 해당 이미지와 파일이며 워드를 다운로드하실 때에는 첫 번째에 첨부된 [1 임명장 양식 워드.docx] 파일을 저장하시며 되시고 pdf는 두 번째 파일로 저장하시면 됩니다. 이하 아래 2종 모두 같은 파일 구성으로 배치했습니다. 

 

 

2 임명장 양식 워드.docx
0.96MB
2 임명장 양식.pdf
0.17MB

문구로는 '위 사원은 영업실적에서 우수한 성과와 역량을 갖추었기에 00사업부 팀장으로 임명합니다'라고 기재되어 있으나 상황에 맞게 부여되는 직함을 기재하시고 임명 내용과 함께 조금씩 수정하시면 됩니다. 

 

 

 

3 임명장 양식 워드.docx
1.27MB
3 임명장 양식.pdf
0.22MB

 마지막 세번째 서식입니다. 도장 같은 경우에는 워드 파일을 여신 후 도장 란의 이미지를 선택 후 'delete' 버튼을 누르시고 새로 배치하실 때에는 반드시 [파일]-[인쇄] 버튼을 눌러 미리보기를 하시면 됩니다. 

 

 

 

무료 임명장 양식 및 표창장 위촉장 감사장 서식

임명장 양식 및 표창장 위촉장 감사장 무료 서식을 한글 hwp 파일로 첨부했습니다.  기존에 인터넷에 나와있는 서식들을 보니 상장 테두리가 해상도가 떨어지거나 출력을 해보니 조금 지저분한

gongbuglog.tistory.com

 만약 한글 hwp 파일로 원하시거나 표창장, 위촉장, 감사장 서식으로 다운로드하고자 한다면 위의 '무료 임명장 양식 및 표창장 위촉장 감사장 서식'편 게시글을 참고하시면 되십니다.

 

 

고화질의 상장 테두리 양식 모음 무료다운

고화질의 상장 테두리 양식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한글 hwp, 워드 doc, png 이미지, 포토샵 psd 파일 원본으로 첨부를 했습니다. 또한 상장안에 들어가는 내용을 바꿔서 기재할 수 있는 위

gongbuglog.tistory.com

여러가지 테두리 양식을 찾으신다면 8종으로 구성된 위의 글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이상 오늘은 임명장 양식 word 파일을 첨부해드린 시간이었으며 여러분들에게 도움 되는 자료가 되셨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