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우수사원 표창장 word 무료 양식 다운로드

우수사원에게 수여하게 되는 워드 원본 파일로 제작된 표창장 무료 양식입니다. 우선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word doc 파일로 각각 첨부를 하였으며, 총 3가지 서식 디자인으로 제작했습니다. 

 

들어간 문구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표창장, 우수사원 부분, ~~주식회사 이름.

'귀하는 평소 근면성실한 자세로 맡은 바 업무에 충실한 타인의 모범이 되며, 회사 발전에 큰 기여를 하였으므로 2022년도 우수사원으로 표창을 드립니다.'

 

 

 해당 워드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다음 저장된 파일을 열었을 때의 워드 작업 화면입니다. 보시는 테두리에 띠가 들어가 있으며 상장 안에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문구 내용을 기재했습니다. 작업 화면에서는 기재된 상장 내용들이 오른쪽으로 쏠려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가운데 정렬이 되어 있기 때문에 미리 보기를 해보면 a4 용지 한 장에 딱 맞게 출력이 됩니다. 

 

 

 미리보기 화면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용지 한 장에 딱 맞는 크기로 출력이 됩니다.  프린트나 인쇄가 가능하며 수여하는 상 내용에 맞게 문구를 기재하시면 됩니다. 

 

1 표창장 양식 워드.docx
1.01MB
1 표창장 양식 워드.pdf
0.86MB

 

해당 파일입니다. 첫번째 파일이 워드 파일이며 그 밑에 두 번째 첨부된 파일이 pdf 파일입니다. 아래 다른 서식 디자인도 동일한 구성으로 첨부되어 있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양식을 골라서 무료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2 표창장 양식 워드.docx
0.96MB
2 표창장 양식 워드.pdf
0.16MB

 테두리가 조금 더 심플하고 얇게 제작된 곳이라 조금 트랜드한 디자인을 선호하시는 기업이나 단체에게 적합한 서식이 될 것 같습니다. 

 

3 표창장 양식 워드.docx
1.27MB
3 표창장 양식 워드.pdf
0.23MB

마지막은 일반적으로 많이 활용하게 되는 금장의 표창장 양식입니다. 업체의 업종과 수여되는 상, 특성에 맞게 이 3가지 디자인 중에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료 임명장 양식 및 표창장 위촉장 감사장 서식

임명장 양식 및 표창장 위촉장 감사장 무료 서식을 한글 hwp 파일로 첨부했습니다.  기존에 인터넷에 나와있는 서식들을 보니 상장 테두리가 해상도가 떨어지거나 출력을 해보니 조금 지저분한

gongbuglog.tistory.com

 만약 위의 서식을 한글 hwp 파일로 제작된 파일로 다운로드 받으시길 원하신다면 위의 '무료 임명장 양식 및 표창장 위촉장 감사장 서식' 통합 편 게시글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도움 되는 무료 표창장 양식 자료가 되셨길 기원합니다. 따뜻한 댓글, 궁금한 점은 편하게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