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아파트 오피스텔 주택 전세계약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아파트 오피스텔 주택 전세계약서 양식을 공유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활용이 되고 있는 서식이며, word(워드), hwp(한글), xlsx(엑셀) 파일 3가지로 첨부했습니다. 

부동산에서 많이 쓰이고 있는 양식이며 다세대, 상가, 전세 증액계약서, 임대차계약서, 연장 양식 등으로 활용될 수 있는 문서입니다. 각 파일을 다운로드 한 후 열었을 때의 화면 이미지를 먼저 나열하고 그 밑에 원본 파일을 첨부를 했으니 천천히 내려보신 후 주 사용하는 프로그램에 맞는 양식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1 아파트 주택 오피스텔 전세계약서 한글.hwp
0.08MB

 먼저 한글 파일이며, 원본은 위에 첨부된 '1 아파트 주택 오피스텔 전세계약서 한글.hwp'파일을 저장하시면 됩니다. 각 셀에 기재해야 할 제목을 옅은 회색으로 처리하여 프린트나 인쇄를 했을 때에도 깔끔한 느낌으로 출력이 되며 크기는 모두 a4 사이즈입니다. 

 

 

2 아파트 주택 오피스텔 전세계약서 워드.docx
0.02MB

다음은 word 파일입니다. 파일을 열었을때 표 영역 외에 제목이나 문구 내용들이 우측으로 넘어가는 증상이 있지만 무시하셔도 됩니다. 미리보기를 하게 되면 모두 A4 한 장에 딱 맞는 크기 서식입니다. 

 

 

3 아파트 주택 오피스텔 전세계약서 엑셀.xlsx
0.02MB

같은 구성이지만 확장자 명이 엑셀 XLS 파일로도 첨부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미리보기 했을때 화면입니다. 이상 총 3가지로 정리한 전세계약서 양식을 공유해본 시간이었습니다. 도움되는 자료가 되셨길 바랍니다. 

 

 

 

 

부동산매매계약서 표준 양식 hwp 무료 다운로드

부동산 매매계약서 표준 양식 한글 hwp 파일입니다.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해당되는 이미지 밑에 원본 파일로 첨부했습니다. 특약이 들어간 작성예시 파일도 함께 첨부했으며, 대지권이나

gongbuglog.tistory.com

 

표준임대차계약서 양식 2022 hwp word 다운로드

2022년 1월 14일 개정된 표준임대차계약서 양식 공증 서식을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한글 hwp 파일로 첨부했으며, 한글이 없으신 분들을 위하여 워드 doc 그리고 프린트나 출력만을 목적으로 하

gongbuglog.tistory.com

부동산매매계약서 표준 양식이나, 표준임대차 계약서 문서를 찾으신다면 위의 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