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분위기있는 갤럭시노트8 배경화면 핸드폰 바탕화면 모음

핸드폰 바탕화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분위기 있는 배경화면을 모음으로 모아봤습니다.

 

사진 및 이미지 크기는 갤럭시노트 8 해상도인 1440 X 2960 화면 크기이기는 하지만 다른 갤럭시 및 아이폰 기종이나 여러 휴대폰, 스마트폰 등에서도 무리 없이 배경화면으로 설정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저장하는 방법은 컴퓨터로 들어오신 경우에는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 핸드폰으로 들어오셨을 때에는 이미지를 손으로 누르고 계신 뒤 '이미지 저장'을 누르시면 됩니다. 

 

구성은 다양한 느낌과 테마 사진 등으로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된 총 18개 구성이며, 추가적으로 흑백으로 다시 편집을 한 것까지 하단 쪽에 몰아서 첨부를 하였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첫 번째 핸드폰 바탕화면은 커다란 꽃에 사람이 앉아있는 그림 이미지로 된 배경화면입니다. 핑크색 잎과 노란색 꽃 술 위에 외계인 같은 생김새의 사람이 하늘을 바라보고 있는 분위기 있는 배경 이미지입니다. 

 

 

 

 

 

 두 번째는 가파른 언덕들과 어우러진 하늘에 떠 있는 행성이 보이는 사진입니다. 가운데 아래쪽에 사람이 서 있는 모습입니다. 어느 정도 환타지한 감성을 표현한 그런 배경이란 생각이 들고요. 

 

 

 

 

 

 

 이것은 빌딩 유리창에 우주의 모습이 비치고 있네요. 여러 빌딩과 건물들이 높게 세워져 있고 유리창에 우주의 아름다운 빛깔이 고스란히 비추고 있습니다. 

 

 

 

 

 

 지면 위에 안개처럼 보이는 물이 흐르고 있는 것 같고 하늘에는 별들이 빛나고 있는 새벽 감성을 전해주고 있는 사진입니다. 

 

 

 

 

 

해안가에 독수리가 날고 있는 모습니다. 

 

 

 

 

 

 

 

 바닷가에 큰 배를 표현한 화풍의 미가 담겨 있는 그림이고요. 투박하게 표현이 되었지만 예쁜 감상거리가 될 만큼 아름다운 미학을 잘 담고 있는 것 같아요. 

 

 

 

 

 

 

 이런 길을 거닐며 산책을 다녀오고 싶게 만드는 사진인데요. 나무가 양옆으로 우거져 있고 저기 저 나무들 사이로 태양이 비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늘은 새벽이나 저녁 같네요! 

 

 

 

 

 

 해안가 도시의 예쁜 풍경 사진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을 다녀오지는 못하기 때문에 이런 사진들로 하여금 여행 감성을 대신해야 겠네요. 

 

 

 

 

 

검은 배경에 새가 날아가는 모습을 형상화한 밤하늘의 별자리 이미지이고요. 

 

 

 

 

 

 

 그리고 한 소녀가 지구의 한 단면을 뚜껑처럼 덮고 있는 모습을 일러스트 그림으로 표현한 예쁜 감성 이미지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감성이 예쁜 것 같아요. 상상력을 높이면서도 감성적이니까요. 

 

 

 

 

 

 

 그리고 검은 배경에 한 소녀가 나무를 감싸며 눈을 감고 있는 형태의 모습인데요. 아마도 기분 좋은 생각을 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이런 소녀 감성 이미지도 예쁘네요. 

 

 

 

 

 

캠핑카와 함께 은하수처럼 보이는 광활한 별자리를 이미지로 담은 사진입니다. 멋지네요. 

 

 

 

 

 

 손전등을 하늘을 비추고 그 위로는 수만 개의 별이 빛나고 있으며 그 뒤로는 나무도 적절하게 배치가 되어있는 판타지한 느낌의 사진이고요. 

 

 

 

 

 

 핸드폰 배경화면은 간결하면서도 심플한 느낌이 깔끔한데요. 이런 사진은 어떨까요? 그냥 어떤 기둥 형태 위에 새가 한적하게 서 있는 모습. 단조롭고 깔끔한 느낌의 사진입니다. 

 

 

 

 

 

 힘차게 점프를 하고 있는 역동적인 모습을 순간적으로 담은 이미지이고요. 바위가 보이며 그 뒤편으로는 아침노을이 다가오고 있는 것 같으며 그 뒤로는 구름 진 하늘이 보이고 있습니다. 

 

 

 

 

 

 

산에 눈이 일부 덮여있네요^^ 구름 한 점 없는 푸른 하늘을 담고 있는 느낌이 좋네요. 

 

 

 

 

 

산맥에 따라 흐르고 있는 강의 모습이 강렬하네요. 강의 물은 잔잔하게 흐르고 있는 것 같으며 색조가 전체적으로 어둡기 때문에 어두운 느낌도 들지만 강렬한 느낌이 더 강한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비행기가 두 대 지구 위로 날아가고 있는 모습을 담은 일러스트 이미지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형태와 느낌으로 표현이 된 이미지가 많기 취향에 따라서 휴대폰에 저장하여 배경화면으로 설정하면 좋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밑에는 모두 흑백 이미지로 다시 수정하여 순서대로 올렸습니다. 위에 사진들과 동일한 크기이며, 같은 해상도이니 참고하세요! 

 

 

 

저장 시 댓글 한 번씩만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