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갤럭시노트9 배경화면 및 휴대폰 바탕화면 모음

갤럭시노트9 배경화면 해상도 사이즈인 1440 X 2960 크기로 여러가지 휴대폰 배경화면과 바탕화면을 모음입니다.

 

아무래도 감성적인 이미지나 고해상도 이미지 또는 여름 느낌이나 겨울 계절의 느낌 그리고 바다, 이슬, 밤하늘과 자연 풍경 등의 여러 가지 다양한 테마를 준비를 해봤으며 제일 하단에는 감성 있는 흑백사진으로 다시 한번 재편집을 했으니 참고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는 모두 고화질이기 때문에 확대를 하여도 깨짐 없이 감상이 가능하실 것 같고요. 아이폰이나 갤럭시 옵티머스나 LG V 시리즈 스마트폰이나 핸드폰 등 기종에 관계없이 배경 이미지로 설정이 가능하시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휴대폰에 나의 감성에 잘 어우러지는 적절한 이미지를 잘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장하는 방법은 손으로 누른 상태에서 '이미지로 저장' 또는 PC로 들어오신 경우에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하신 뒤 카카오톡 PC버전을 접속하시어 나에게 사진을 전송하여 폰으로 저장하시면 될 것 같네요. 

 

 

이슬을 담은 갤럭시노트9 배경화면 

 먼저 이미지 테마는 총 17+ 흑백 17개 총 34개입니다. 먼저 수풀 잎에 동그랗게 맺혀있는 맑은 이슬의 모습입니다. 초록색을 함께 담고 있어서 그런지 보는 것만으로 힐링의 감성을 전해주는 것 같은데요. 평소에도 일상에서 이런 힐링의 느낌이나 맑은 느낌을 느끼고 싶은 분들이 지정하기에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일상적인 느낌이라고 하면 깔끔하게 정돈이 된 인테리어 사진이 아닐까 생각 듭니다. 쇼파가 있고 그 옆에는 잡지와 스탠드가 올려져 있는 작은 테이블이 있어 우리가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장면이기 때문에 친숙한 느낌, 자연스러운 느낌을 전해주는 사진입니다. 

 

 

 

 

 

 몽환적이면서 신비로운 느낌을 전해주는 것은 바로 밤하늘이 아닐까 싶은데요. 대부분 휴대폰 배경화면을 보면 밝은 색상으로 연출을 해두는 경우도 많은데 개인적으로는 흰색에 가까운 밝은 색은 눈이 부셔서 이런 어두운 이미지로 설정을 해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생의 꿈, 휴식, 희망 등의 느낌을 상징화할 수 있는 사진입니다. 별이 수북한 배경에 바위에서 앉아있는 모습입니다. 

 

 

 

 

 

 

빛을 비추고 있는 깊은 해저 속을 표현한 수중 배경화면입니다. 지면 위가 보이기 때문에 물의 깊이가 그렇게 깊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물결 위에 자연스럽게 빛이 들어오면서 수면 속의 땅에 비추고 있는 모습입니다. 

 

 

 

 

 

 

 밝고 화사한 느낌을 전해주는 것은 이런 예쁜 꽃 사진이 아닐까요? 핑크빛의 잎을 머금고 있는 예쁜 튤립이 맑은 하늘 아래 여러 개가 피어 있습니다. 

 

 

 

 

 

 

 유럽이나 미국 등의 해외 길거리도 나름 감성적이죠. 분위기 있는 곳 또는 여행이라는 테마에도 잘 어우러지기 때문에 이런 분위기있는 외국의 도심이나 길거리 등도 멋진 것 같습니다. 

 

 

 

 

 

 

 아침의 상쾌한 느낌, 개운한 감성을 전해주는 것은 이런 모닝 차가 아닐까요? 깨끗한 하얀색 이불과 편안한 깃털이 어우러지면서 따뜻한 차도 보이면서 편안하고 상쾌한 느낌을 전하고 있습니다. 

 

 

 

 

 

 여름의 대표적인 배경으로는 바로 맑은 에메랄드빛 바다를 담고 있는 사진이 아닐까요? 민트색에 가까운 바다 위의 수면을 위에서 바라본 모습이고요. 
 

 

 

 

 

 

 이번에는 드론을 활용하여 높은 곳에서 촬영이 된 바다와 어우러진 육지를 담고 있는 사진입니다. 바다와 해안가, 그리고 육지의 나무가 적절하게 어우러진 모습입니다. 

 

 

 

 

 

 

 여러 가지 컬러를 담고 있는 예술적인 느낌의 휴대폰 배경입니다. 핑크색과 보라색 그리고 민트색과 노란색이 적절하게 어우러져 있는 이미지이고요. 

 

 

 

 

 

 

 비가 내린 후의 유리창에 맺혀있는 빗방울의 창문의 단면을 담고 있습니다. 창문 밖에는 가로등 빛이 은은하게 비추고 있어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눈은 계절에 관계없이 예쁜 풍경을 전해주는데요. 사방에서 하나의 빛이 떨어지는 것처럼 눈이 빛을 비추며 내리고 있는 모습과 하얀 눈이 가득 쌓여져 있는 몇 그루의 나무들이 함께 어우러진 예쁜 이미지입니다. 

 

 

 

 

 

 

거품을 머금고 있는 커피, 라떼 한 잔의 여유를 잘 담고 있는데요. 손에 들고 있는 커피도 따뜻하니 입술에 거품을 베어 물고 싶은 생각이 들게 하는군요~ 

 

 

 

 

 

 

 비슷한 느낌의 고화질 사진이고요. 심플하고 깔끔한 커피잔에 간단하게 라떼 아트가 그려져 있습니다. 그 뒤로는 산을 배경으로 하고 있고요. 해가 오른쪽에 떠 있는지 눈부신 빛을 비추고 있습니다. 

 

 

 

 

 

 

 

지구의 산맥과 밤하늘 은하와 다른 행성의 모습들이 적절하게 어우러진 멋진 우주 사진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이름 모를 꽃으로 마무리를 해봤고요. 다양하게 구성을 해봤기 때문에 개인적인 취향에 맞게 휴대폰을 꾸미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위에 나열한 사진들 모두 흑백으로 편집을 했어요. 

 

 

 

 

 

 이렇게 흑백으로 감상을 해보니까 완전히 다른 느낌이 나는 것 같네요. 사진에 담겨 있는 사물이나 대상, 풍경이 잘 안 보일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