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아이폰 감성 배경화면 및 멋진 컴퓨터 바탕화면 사진 모음

다양한 아이폰 감성 배경화면 사진 모음입니다. 멋진 컴퓨터 바탕화면 사이즈로도 각각 편집을 하였으니 편하게 감상하시면서 고르시면 될 것 같고요. 

 

예쁜 배경화면으로 추천할만한 것은 예술적인 느낌이 묻어날 수 있는 심플 사진이나 블랙 또는 인테리어에 관한 느낌 또는 고화질의 풍경 사진인데요. 그러한 테마에 맞게 여러 가지 이미지와 사진들을 모음으로 모아봤으니 마음에 드는 것으로 내 핸드폰이나 스마트폰 또는 컴퓨터나 노트북에 배경 사진들로 멋지게 꾸미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 아이폰 감성 배경화면 

파란색 느낌의 아이폰 감성 배경화면 

 파란색의 느낌에 포인트가 되는 예술적인 감성이 묻어나는 사진인데요. 테이블 위에 파란 색연필 그리고 물감과 단추, 여러가지 도구들이 배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해변가에 파도가 밀려오면서 부서지고 있는 파도의 모습입니다. 하늘에는 노을빛으로 물든 구름이 보이고요. 바닷물의 색깔이 민트에 가까워서 맑은 느낌을 전해줍니다. 

 

 

 

 

 

세로로 다섯 개의 줄이 나 있는 곳에 참새가 앉아 있습니다. 뒤를 돌아보고 있는 포즈가 참 멋진 모델이네요. 

 

 

 

 

 

 

 힐링이 될 수 있는 자연 풍경입니다. 수풀이 자란 대지 위에 나무가 보이고 그 위로는 안개가 자욱하게 내려앉아 있습니다. 아침의 상쾌한 햇살의 느낌을 잘 담아낸 사진이고요. 

 

 

 

 

 

 

이슬을 가득 머금고 있는 보라색 꽃입니다. 

 

 

 

 

 

 컴퓨터 앞에 책과 마우스 그리고 키보드가 일자로 깔끔하게 배치가 되어있는 모습이고요. 키보드 위에는 책자의 색깔과 같은 주황색의 색연필이 가로로 올려져 있습니다. 제가 일하고 있는 사무실 책상도 딱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를 했으면 좋겠네요^^ 

 

 

 

 

 

 

 나무가 보이는 밤하늘에 은하수 모습입니다. 하늘에 별이 밝게 빛나고 있네요. 실제로 밤하늘을 눈으로 보게 되면 이런 예쁜 모습으로 바라볼 수는 없지만 카메라라는 과학적인 도구의 도움으로 순간의 모습을 이렇게 멋지게 담아낼 수 있으며 하나의 예쁜 감상거리로 볼 수 있어서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네요. 

 

 

 

 

사진이 담겨 있는 액자의 끝 두 개가 벽에 걸려있는 모습이고요. 

 

 

 

 

 

새벽의 느낌이 묻어나는 등대 사진입니다. 배의 항로를 알려주는 역할을 하는 등대가 밝은 빛을 내고 있네요. 

 

 

 

 

 

 

꽃잎 위에 동글동글하게 생긴 맑은 이슬이 예쁘게 맺혀 있는 모습입니다. 

 

 

 

 

 

 

한적한 길가 어딘가에 바구니가 달려있는 빨간 자전거가 세워져 있는 모습이며, 정적인 느낌을 전해줍니다. 바닥은 돌로 이루어졌으며 벽은 네모난 벽돌로 세워진 흰 벽입니다. 

 

 

 

 

 

 

 늪지대에 초록 풀이 자라나 있는 모습이며 그 옆으로 폭포에서 떨어진 물이 산 능선을 따라 저 먼 곳으로 흘러내려가고 있는 사진입니다.  

 

 

 

 

 

 

별이 반짝이는 밤하늘의 모습이고요. 왼쪽 상단부분에 별똥별이 라인을 그리며 지나가고 있습니다. 

 

 

 

 

 

남자가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으며 그 뒤로는 노을이 지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물감의 색이 한대 어우러지며 예쁜 배경화면으로 완성이 되었네요. 

 

 

 

 

 

 

 

한적한 골목을 그린 아날로그 감성이 묻어나는 이미지이고요. 하나의 미술 작품을 보는 것 같네요. 

 

 

 

 

 

 

 깔끔한 느낌이 묻어나는 화이트 색의 인테리어 사진입니다. 테이블 위에 예쁜 화분과 찻잔이 놓여 있고 그 옆으로는 햇살이 화사하게 들어어고 있어 포근한 느낌을 전해주네요. 

 

 

 

 

 

 밑에서 바라본 철골 구조물처럼 생긴 건물 이미지이고요. 아마도 양쪽에 똑같은 건물이 있는 곳을 하늘을 향해 담은 모습 같네요. 아래는 컴퓨터 바탕화면 크기로 다시 편집을 하였습니다. 

 

 

 

 

 

2 컴퓨터 감성 배경화면 

 

 이렇게 가로로 길게 다시 한번 수정을 해보니까 사진마다 각각 또 다른 느낌이 드는 것 같네요. 화각이 넓어져서 안 보였던 사물이나 형태들도 보여서 배경화면 사진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주네요. 위에 스마트폰 크기와 PC 사이즈의 배경화면을 흑백으로 수정을 해봤습니다. 

 

 

 

 

3 흑백의 검은 배경화면  

 

 처음에 봤었던 것들과 동일한 크기이기 때문에 사진을 누르면 큰 사이즈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감성적인 배경화면을 여러가지 테마로 모아본 감상 시간이었으며 

 

 

 

 

 

 

긍정의 멋진 감성 글귀 배경화면 모음

긍정의 메세지가 담겨 있는 희망적인 내용이 담겨 있는 멋진 감성 글귀 배경화면을 모음으로 모아봤습니다. 평소에 글 작업을 하면서 좋은 글귀 또는 긍정의 메세지를 갖고 있는 내용을 많이 다

gongbuglog.tistory.com

 

한줄 좋은글 멋진 짧은 영어 글귀 모음 배경화면

한줄의 좋은글로 이루어진 멋진 짧은 영어 글귀를 만들었습니다. 총 15개의 영어 문구로 이루어졌으며 본문 내용에 추가적인 해석과 글귀에 담겨 있는 소박한 생각 그리고 하단에 컴퓨터 바탕화

gongbuglog.tistory.com

영문으로 된 영어 글귀 또는 한국어의 문구가 새겨져 있는 것을 원하신다면 위에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