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귀

긍정의 멋진 감성 글귀 배경화면 모음

긍정의 메세지가 담겨 있는 희망적인 내용이 담겨 있는 멋진 감성 글귀 배경화면을 모음으로 모아봤습니다. 평소에 글 작업을 하면서 좋은 글귀 또는 긍정의 메세지를 갖고 있는 내용을 많이 다루고 있는데요. 때로는 슬픈 감정이 들 때도 있고 진짜 힘들고 어려울 때도 있지만 그런 감정들에 충실할 수는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조금이나마 힘이 되는 글귀들을 배경화면으로 설정해두곤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 감성 글귀들을 만들어 봤고요. 

 

 

정사각형으로 카톡 감성글귀 메인용에 적합한 크기와, 노트북이나 PC로 저장이 가능한 사이즈 두 가지를 편집을 해봤고요. 현재 운영중인 인스타 계정에 올렸던 내용도 있고 직접 새롭게 작성한 글도 있으니 시간 내서 인스타에 방문을 해서 무료 다운로드를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글의 내용은 사랑보다는 '인생'에 초점을 맞춘 글입니다. 

 

 

 

 

구성

1. 정사각형의 사진 글귀 사진 + 부연설명 

2. PC용 감성글귀 배경화면 (1920 X 1080)

3. 스틸 동영상. 

 

 

 

1 사진과 어우러진 글귀 사진 

 

지금 시간을 잃는다면 앞으로의 모든 시간을 잃게 될지도 몰라. 

시가넹 관한 감성글귀 

 재가 인생을 살아가면서 중요한 대목으로 삼고 있는 내용 중 하나입니다. 현재의 시간을 잃어버린다면 과거부터 행해오던 수많은 시간 그리고 앞으로 다가올 미래의 시간 전부를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그만큼 지금 현재의 시간 또는 지금의 순간이 중요하다는 뜻입니다. 그러한 내용을 짧은 글귀로 작성을 해본 감성 글귀 배경화면입니다. 

 

 

 

 

 

 

 

지금 시기는 좋은 계절이며, 아름답고 예쁘게 꽃 필 날은 머지않았다. 

긍정의 희망 글귀 

 현재의 시기는 좋은 계절이라는 것에 비유를 해봤고요. 조금은 더 나아질 수 있는 삶,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는 날을 '꽃 필 날'로 비유를 해봤습니다. 어쩌면 내가 하고자 하는 바람이 있다면 그것을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적기는 바로 지금이며, 그 목표를 위해 오랫동안 지속적인 노력을 하다 보면 좋은 결과들은 반드시 찾아올 것이랍니다. 단지 시간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훗날의 미래를 위해 실천을 하고 실행을 하느냐 또는 아무것도 안 하느냐 차이입니다. 아무런 노력을 하지 않는다면 미래는 변하지 않을 테니까요. 

 

 

 

 

 

 

 

지금 이 시기를 누군가에게 웃으며 말하는 순간이 올 거야. 

 힘들었던 시기, 정말로 어려웠던 지금 이때는 언젠가는 아름다운 추억이 되어 누군가에게 좋은 메시지를 전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성공한 사람들은 모두 지금의 결과가 있기까지 수많은 어려움과 고통이 따르지 않았을까요? 하지만 그것이 힘들다고 느끼지 않았기 때문에 인내심을 갖고 잘 이겨내온 결과 지금의 위치까지 올라설 수 있었던 것이 아니었을까요? 

 

 

 

 

 

지금도 잘하고 있고 앞으로도 잘할 거야. 그러니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어. 

 평소에 위로를 받고 있고 잘하고 있다는 말을 듣고 싶지만 그럴 기회는 많이 없어요. 그래서 제가 대신 전해드리고 싶어요. 아니 실제로 정말 잘하고 계세요. 앞으로도 지금처럼만 꾸준하게 실천하시면 됩니다. 그러니 걱정은 안 하셔도 좋아요. 

 

 

 

 

 

 

필요하다면 있는 힘껏 최선을 다해야 해. 

의지에 기반한 노력 글귀 

 내가 필요하다고 느꼈다면 반드시 해야겠다는 필요성을 갖고 있는 것이라면 그것 자체가 이미 좋은 계기인 것이고 그 의지를 기반으로 하여 목표를 향해 최선을 다해야 하죠. 내가 힘이 부칠 때 까지 모든 힘을 다 한 노력. 그러한 노력이 지금 현재 필요한 노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하고자 하는 그것은 지금 당장은 변화되지 않지만 더 큰 꿈을 펼칠 수 있는 중대한 과정이 될 수 있어. 

꿈 글귀 배경화면 

 지금 당장은 어떤 계획을 세워 어떻게 실천을 하는지에 따라 그렇게 크게 변화되거나 달라지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내가 수행하는 여러 일들과 노고는 쌓이고 쌓여 나중에 엄청난 결과를 가져다줍니다. 때로는 작은 것이라도 오늘의 해야 할 일들을 통해 그것이 반복된 과정을 거쳐 끊임없이 이루어 냈을 때 완전히 다른 인생을 살지도 몰라요. 

 

 

 

 

 

 

 

 

해야겠다는 필요성을 느낀 계기만큼 좋은 계기가 어딨니?

 사람이 변화를 해야 하는데 특정한 상황이나 계기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그것보다 중요한 것은 내가 바로 해야겠다는 필요성을 느끼고 당장 실천으로 옮겨야겠다는 계기가 생긴다면 그것만큼 좋은 계기와 전환점은 없어요. 그래서 내가 느끼고 내가 깨달으며 나 자신이 판단하고 방향을 정하는 과정이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절대로 타인에 의해 변화될 수 없어요. 

 

 

 

 

 

 

 

 

난 내가 진짜 행복했으면 좋겠다. 

 가족이나 소중한 사람 또는 주변의 친한 친구.. 이 사람들이 모두 잘되고 행복해졌으면 좋겠지만 정작 나 자신에 대한 행복을 간과하고 있을 때도 있어요. 중요한 것은 나 자신에 대한 행복인데.. 그것이 내 인생인 거고 내 삶이 되어야 하는데.. 그래서 내가 진짜 행복할 수 있는 삶, 내가 만족하며 원하는 삶이란 무엇인지 고민하고 끊임없이 찾아나가야 합니다. 

 

 

 

 

 

 

노력이 뭐 대수냐. 후회가 무서운 거지. 

노력에 관한 후회 글귀 

 노력을 하지 않아도 좋아요. 다만 내가 할 수 있었는데 노력을 하지 않았다는 것에 대한 후회와 상실감은 클 수 있죠. 그래서 일단은 최소한의 실천, 노력은 인생을 살아가는 데 있어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인지도 모릅니다. 

 

 

 

 

 

 

 

마음은 뭔가를 바라지 않고 전해주는 것. 그런 마음을 고스란히 느끼는 것. 그게 가치인 거고 마음인 거다. 

마음에 관한 인간관계 글. 

 좋은 인간관계를 쌓는 것에 있어 중요한 것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내가 말하지 않아도 상대가 느끼는 것. 또는 내가 전하려고 했던 것에 상대가 마음으로 고스란히 느껴지는 것. 그런 관계가 좋은 인간관계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어떻게 보면 물질적인 것 또는 수단적인 것들은 다 불필요하지 않을까요? 

 

 

 

 

 

 

 

상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서히 아문다. 

인생 또는 사랑에 관해 얘기한 것이라고 할 수 있는 상처 글귀. 

 삶을 살아가면서 느끼게 되는 아픔 또는 사랑에 대한 상처.. 이러한 것들은 모두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아문다고 하죠. 하지만 그것이 계속 반복이 되거나 상처가 깊은 아픔으로 다가온다면 시간이 지나 커다란 멍으로 남겨있을 지도 몰라요. 그래서 큰 아픔을 느끼고 있다면 최대한 치유가 될 수 있는 방법들을 찾고 스스로를 위로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름다운 내일을 꿈꿀 수 있어서 좋다. 

꿈 글귀 배경화면 

 어렵고 힘든 시기에 놓여있을 때, 정말로 지쳐있을 때. 그나마 다행인 것은 희망만은 간직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 희망마저도 없다면 절망뿐이죠. 그래서 목표가 있고 희망이 있어야 지금의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낼 수 있는 법이랍니다.  

 

 

 

 

 

익숨함이 당연해질 때 더 이상의 발전은 없다. 

 현실에 안주하고 늘 똑같은 하루가 지속이 된다면 더 이상의 개발과 노력을 하지 않는다면 더 나아지지는 않을 거랍니다. 그래서 실수를 하면 당연히 그 안에서 깨달음이 있어야 하며 부족한 점이 있다면 그것을 인지하고 그 부족함 들을 채워나가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방법 또는 방향이 옳지 않았다면 다시 더 나은 방향을 세워나가면 됩니다. 안되면 되는 방법을 채택하여 위기를 대처해야 할 필요가 있죠. 그런 내용을 위에 짧은 배경화면 글귀로 함축적으로 표현해봤습니다. 

 

 

 

 

 

 

 

 

다음은 노트북, PC 등의 컴퓨터 배경화면으로 적합한 사이즈로 연달아 첨부하였습니다. 위에 내용이 다 있으니 부연설명은 따로 하지 않겠습니다. 

 

 

 

 

2 감성글귀 배경화면 

 

 

 잘 보이는 곳에 반복하여 접하다 보면 이것이 신념이 되고 나의 가치관이 되면서 내 인생에도 긍정의 에너지를 전해주지는 않을까요? 장황한 글이 싫으신 분들에게는 아래 영상으로도 준비를 해봤습니다. 

 

 

 

 

 

 

 

3 감성글귀 스틸 사진 동영상 

 

 

 

 이렇게 다양한 긍정의 멋진 내용을 담은 감성 글귀들을 작성해봤고요. 지금 어렵고 힘든 시점이라면 부디 좋은 기운 얻으셔서 힘내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그리고 지금의 노력들로 하여금 꼭 좋은 결과들로 이어지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