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좋은아침인사말 및 기분좋은 아침인사이미지 모음

좋은아침인사말 및 기분좋은 아침인사이미지 모음입니다. 

 

 

 

아침 인사말 모음이며 월요일 화요일 등 날짜나 요일에 구애 없이 언제 어느 때든 보낼 수 있는 친근하게 전할 수 있는 인사말을 위주로 총 10개를 작성을 해봤는데요. 이미지 안에 모든 아침인사 문구를 작성한 그림을 첫 번째로 그리고 인사말을 짧게 간결하게 작성된 아침 인사 문자로 함께 보낼 수 있는 이미지를 두 번째로 각각 연달아서 첨부를 했습니다. 

 

때문에 마음에 드는 인사말을 복사하여 문구를 수정하셔도 되시고 +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골라서 카톡이나 문자로 함께 아침인사 이미지를 보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 크기는 1936 x 1936 사이즈이며, 정사각형입니다. 저장하는 방법은 컴퓨터로 들어오신 분들은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누르시면 되시고 갤럭시나 아이폰 등 스마트폰으로 들어오신 분들은 이미지를 손가락으로 꾹 눌러서 저장 탭을 누르시거나 문구를 드래그하여 복사하시면 되십니다. 

 

 

 

 

1 좋은 아침 인사말 

전체 인사 문구가 들어가 있는 좋은 아침 인사말 이미지(왼쪽 첫번째) 및 같이 보내기 좋은 짧고 간결한 이미지(두번째) 

1-1

좋은 아침입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1-2

상쾌하고 좋은 아침입니다. 따뜻한 차 한 잔을 시작으로 따뜻하고 산뜻한 마음 하루 종일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1-3

좋은 아침이네요. 비록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모두가 하나 되는 마음으로 함께 극복해나갔으면 합니다. 항상 힘내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1-4

상쾌하고 좋은 아침입니다. 힘찬 기운으로 시작하여 좋은 기운이 하루 종일 이어질 수 있는 그런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1-5

좋은 아침으로 맞이한 기분 좋은 마음처럼 오늘의 일도 좋은 템포를 잘 유지하시어 깔끔한 마무리까지 쭉쭉 잘 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과 같은 하루하루가 지나 더없이 큰 성과와 값진 결과로 이어졌으면 합니다. 

 

 

 

 

 

 

 

1-6

상쾌한 아침입니다. 상쾌한 기분과 기분 좋은 마음이 하루 종일 이어질 수 있는 하루 보내세요. 

 

 

 

 

 

 

 

 

1-7

좋은 아침입니다. 늘 찾아오는 아침처럼 마음속의 희망 또한 당연하듯 늘 간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1-8

좋은 아침입니다. 비록 지치고 힘든 날도 많지만 철저한 노력과 집중, 강인한 마음으로 위기를 잘 극복하시어 웃음 지을 수 있는 하루로 잘 마무리되었으면 합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1-9

기분 좋은 아침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도 바쁜 일과로 정신없이 하루가 흘러갈 것 같네요. 손과 눈은 빨라도 마음속의 여유만큼은 늘 잃지 않는 그런 프로의 마음가짐으로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1-10

좋은 아침입니다. 규칙적인 식사, 긍정의 마인드, 가벼운 운동으로 건강 잘 유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2 기분좋은 아침인사이미지 및 사진 

아침의 분위기를 담고 있는 오래된 나무 책상 위에 올려진 커피 사진입니다. 보면서도 기분이 좋아질 수 있는 느낌을 찾다 보니까 따뜻한 느낌, 그윽한 향을 머금으며 향긋한 감성을 전해주는 차나 커피 사진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는데요. 

 

 

 

 

 

 

 

커피를 내린 뒤 잔에 서서히 담고 있는 순간의 모습을 담은 사진입니다. 이런 느낌도 좋을 것 같고요. 

 

 

 

 

 

 

 아니면 조금 더 따뜻한 느낌을 전하는 김이 모락모락 피어나고 있는 이런 느낌도 좋을 것 같네요. 책이나 서적 위에 찻잔이 올려져 있고 그 뒤에는 담요처럼 보이는 천이 놓여 있는 모습입니다. 이런 과하지 않으면서 편안한 분위기를 전해주는 느낌이 좋은 것 같네요. 

 

 

 

 

 

 

 티백이 담겨 있는 찻잔의 모습입니다. 투명한 찻잔 안에는 붉은색을 띠고 있고요. 그 뒤로 다른 모양의 컵도 아웃포커스로 처리가 된 사진입니다. 

 

 

 

 

 

 

 

이런 잡지, 서적, 시계도 사무적인 느낌이 나면서 일상적인 데일리 감성을 전해주는데요. 수요일 목요일 아침마다 독서를 하거나 신문 또는 잡지를 읽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이런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네요. 

 

 

 

 

 

 

 

 

 자연경관도 좋을 것 같아요. 금요일 아침 안개가 희미하게 드리워진 도로가의 나무 모습이고요. 평화로운 느낌을 전해주면서 상쾌한 기분이 들게 합니다. 

 

 

 

 

 

 

 

아침노을도 하루의 시작을 알리는 상징적인 자연 경관 또는 토요일 아침 풍경의 대표적인 모습입니다. 저 멀리 해가 서서히 뜨고 있는 모습입니다. 

 

 

 

 

 

 

 

 

햇살이 강하게 비추고 있는 듯한 느낌이어서 에너지 넘치고 힘찬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느낌입니다. 

 

 

 

 

 

 

 

아침 이슬 또한 상쾌한 기분이 들게 하는 대상 중 하나인데요. 

 

 

 

 

 

 

 

맑고 아름답게 맺혀있는 풀잎에 한 방울의 이슬의 모습입니다. 

 

 

 

 

 

3 아침인사말 문자로 같이 보내기 좋은 굿모닝이미지 

 

 

 

마지막으로 여러 굿모닝 이미지도 함께 모아봤습니다. 제일 첫 단락에서 작성이 되었던 아침인사말에 들어갔던 이미지를 다시 한번 'good morning'이라고 재편집을 해서 업로드를 한 것도 있고 이미지와 자연스럽게 묻어날 수 있는 '굿모닝(good morning)'이라는 문구를 새로운 느낌으로 사진이나 그림과 어우러지게 작성한 이미지도 정리를 해봤습니다. 뻔할 수 있는 아침 인사말도 이제는 우리의 감각을 자극할 수 있는 느낌의 이미지와 함께 그런 반가운 아침인사를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정성 어린 인사말로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주변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잘 전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