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코로나응원문구 및 응원메세지 - 코로나 힘내세요 글귀 극복이미지

코로나응원문구 및 응원메세지를 만들었습니다. 감성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힘내세요 글귀와 함께 위로글 또는 극복 이미지를 통해서 지치고 힘들어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힘을 전했으면 합니다. 

 

우리들의 자유로운 일상생활에까지 지장을 줄 만큼 너무나 큰 시련이 아니었을까 생각되는데요. 오늘은 제가 전하고 싶은 총 30개의 코로나 코로나 응원 메세지를 통해서 그리고 코로나 극복 응원 문구를 통해서 여러 가지 응원글과 함께 응원이미지까지 함께 전해볼까 합니다.  

 

코로나가 빨리 떠나가기를 바란다는 마음으로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시며 개인 소장도 가능하십니다. 저장하는 방법은 마우스 오른쪽 키를 눌러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 스마트폰으로 접속 시에는 이미지 부분을 손으로 꾹 눌러서 '내 폰으로 저장'을 누르시면 됩니다. 

 

 

 

1. 코로나 극복 위로글 - 이미지 총 10개 

1-1

조금만 힘내세요. 따뜻한 봄은 반드시 찾아올 거랍니다. 

 

제가 느끼기에는 주변을 보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지쳐있는 것 같아요. 이게 생업에 지장을 줄 만큼 많은 분들이 희망을 잃고 좌절 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 마음이 많이 아픕니다. 현재의 상황을 이해하며 힘든 마음을 헤아릴 수는 없지만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힘내세요'라는 말뿐이네요. 좋은 날은 반드시 찾아올 것이라는 희망 어린 코로나 메세지를 담은 극복 이미지입니다. 

 

 

 

 

 

 

 

1-2

모두가 하나 되어 이 위기를 함께 극복해봐요. 

 

 시련 또는 위기나 어려운 상황들은 모두가 함께 힘을 합쳐 극복하는 것이 큰 시너지를 내며 효과적으로 위기를 대처하게 합니다. 이럴 때일수록 모두가 힘을 합쳐야 한다고 생각해요. 나 개인의 편의보다는 하나의 공동체 시민의식을 우선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1-3

조금 있으면 맘 놓고 신나게 놀 준비하세요. 

 

 지쳐있는 일상에 지쳐 가까운 곳이라도 어딘가로 떠나고 봄꽃 구경을 위해 봄나들이도 가고 계획을 세워 여행도 떠나고.. 이런 당연하게 생각했었던 것들이 머나먼 일처럼 되어버린 시국입니다. 그런 마음을 유쾌하고 재밌게 담은 코로나 극복 이미지입니다. 

 

 

 

 

 

1-4 

스쳐 지나가는 계절처럼 이 또한 하나의 시기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내가 조금 우울하다고 느낄 때도 있고 시간이 조금 지나서 다시 행복감을 느낄 만큼 기분이 좋을 때가 있죠. 나 스스로가 마음속에서 느끼게 되는 하나의 감정처럼, 이 또한 하나의 시기일 수 있으며, 언제든 다시 좋은 날이 찾아올 수 있을 것이랍니다. 그런 시기를 하나의 '계절'에 비유를 한 코로나 극복 문구입니다. 

 

 

 

 

 

 

1-5 

조금 긴 장맛비처럼 당분간은 우산 대신 마스크를 쓴다고 생각하죠 머. 

 

힘든 시기에 놓여있다면 생각 또는 마음가짐을 내가 편하게 생각하고 편하게 마음 먹는 것이 나 스스로를 위해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되기도 합니다. 하나의 장맛비는 하나의 상황과 환경을 뜻하며 마스크는 지금 현재에 할 수 있는 작은 실천을 말합니다. 내가 편안해질 수 있는 마음가짐 또는 내가 쉽고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되지 않을까요? 

 

 

 

 

 

 

1-6

코로나로 인해 답답하고 힘든 시기를 걷고 있지만 조금만 지나면 괜찮아질 거예요. 그러니 모두가 너무 힘들어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힘든 시국을 걷고 있지만 이 시기 또한 하나의 기억으로 남을 것이고 어느새 저만치 떠나가 버린 추억이 될 수 있습니다. 어쩌면 어렵고 힘들지만 반대로 생각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부정의 상황에서 긍정으로 전환시킬 수 있는 선택은 어쩌면 나 스스로가 해야 할 영역이니까요. 

 

 

 

 

 

 

 

 

 

1-7

코로나로 인해 집에만 있어 답답하고 우울한 기분마저 들지만 스쳐 지나가는 일상의 기분처럼 이 시기도 당연히 극복할 수 있을 거랍니다. 

 

 일상의 기분처럼 이 시기도 언젠가는 지나갈 것이며 당연히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는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을 배경으로 한 코로나 용기 글귀입니다. 

 

 

 

 

 

 

1-8

한동안 못했던 소소한 일상도 보내고 생각도 좀 정리하면서 돈도 좀 아낀다고 생각하지 뭐. 

 

사회적 거리두기, 가급적이면 외출 자제 권고 등의 예방 수칙들은 나 개인에게는 하나의 제약이 될 수도 있지만 이런 제약은 내가 마음먹기 나름입니다. 오히려 수많은 사람들의 건강 그리고 나의 건강을 위해서 당연히 지켜야 할 지침이 아닐까요? 그래서 이런 상황에서도 내가 할 수 있는 긍정의 생각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하는 마음을 담은 코로나 문구입니다. 

 

 

 

 

 

1-9

너무 답답하고 힘들다면 꼭 억지로 참을 필요는 없어. 산책도 좀 나가고 바깥바람도 쐬는 것도 괜찮아. 

 

하지만 이로 인해서 너무 답답하고 힘들다면 너무 억지로 집에만 있을 필요는 없다는 것이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너무 힘들다면 마스크를 쓴 채 사람이 최대한 없는 곳. 가까운 공원 정도는 산책하는 것 정도는 괜찮습니다. 다행히 요즘에는 감염자의 증가폭이 하락 새로 전환이 되어 한동안 하지 못했던 외식도 하고 외출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 것 같더라고요. 

 

 

 

 

 

 

 

1-10

조금만 지나면 괜찮아질 거야. 

 

힘들어하는 친구에게 이런 말은 너무나 당연하고 뻔한 얘기가 될 수 있지만 그 친구에게는 그나마 작다한 위로나 용기가 될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도 희망적인 얘기를 전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2 코로나 응원문구 및 응원메세지 

2-1

어려울 때일수록 하나 되는 마음. 또 한 번 보여줄 때가 된 것 같습니다. 

 

과거에는 우리 나라가 oecd에 가입할 만큼 GDP도 많이 상승하여 빠르게 경제성장을 일궈냈습니다. 겉으로는 많은 성장을 하였지만 그 이면을 들여다보면 부족한 점들도 너무 많았죠. 그래서 주변에서도 이런 얘기를 많이 했었던 것 같습니다. "너무 빠르게 성장했어." 또 시간이 지나면 금 모으기 운동, 촛불시위, 태안 기름유출 사고 등 여러 위기 속에서도 서로 힘을 합쳐 위기를 극복해오기도 했죠. 그런 시련들을 극복해오면서 이제는 내실도 많이 탄탄해졌고 우리의 시민의식은 굉장히 높아졌다고 생각됩니다. 

 

 

 

 

 

 

 

2-2

끄떡없어. 

 

짧고 간결하게 표현한 코로나19 극복 이미지입니다.  저 문장 앞에는 '위기 속에서도'라는 말이 생략이 되어있죠.  

 

 

 

 

 

 

 

2-3

모두의 노력으로 반드시 극복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의 노력으로 꼭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적인 내용을 적은 이미지입니다. 

 

 

 

 

 

 

 

2-4

어렵고 힘들어도 서로 의지하며 함께 힘을 냅시다. 

 

힘들어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힘과 용기를 전할 수 있는 그런 멋지고 아름다운 사람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희생할 수 있는 마음, 상대를 우선적으로 배려할 수 있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표현해봤습니다. 

 

 

 

 

 

 

 

2-5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 우리 모두를 응원합니다. 

 

저는 항상 응원하고 싶고 항상 응원할 것이랍니다. 그런 뜻을 여러분 모두에게 전하고 싶습니다. 그 마음을 코로나 응원 이미지로 만들어봤습니다. 

 

 

 

 

 

 

 

2-6

더 한 역경도 이겨내온 대한민국이 아닙니까? 

 

 수많은 난관과 역경도 모두가 합심하여 이겨내왔습니다. 그러니 당연히 이런 위기도 잘 극복해나갈 수 있죠. 

 

 

 

 

 

 

2-7

코로나 극복을 위해서 모두 힘내봐요. 함께 이겨낼 수 있습니다. 

 

모두가 함께 위기를 헤쳐나가며 극복해나갈 수 있을 것이라는 뜻을 담은 코로나 응원 메세지입니다. 

 

 

 

 

 

 

 

 

2-8

코로나는 곧 떠나요. 

 

음절 또는 라임에 맞춰서 짧고 간결하게 하나의 문장으로 작성해봤어요.  

 

 

 

 

 

 

 

2-9

한 번 이겨봅시다. 

 

적이 앞에 있다면 내가 할 수 있다는 마음가짐을 갖고 자신감 있게 맞서야 승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런 마음가짐이 살아가는 데 있어서도 많은 부분에서 적용이 되는 것 같습니다. 

 

 

 

 

 

 

2-10

답답하고 우울한 시기이지만 조금만 더 힘 내봅시다. 

 

 집에만 있어서 답답해지고 생각도 많아져 잡념은 늘어만 가고.. 그런 잡념들은 가끔 우울한 기분마저 들게 하기도 합니다. 이럴 때일수록 마인드 컨트롤을 잘해서 템포를 유지해야 할 필요가 있죠. 

 

 

 

 

 

 

 

3 코로나인사 이미지 - 안부인사나 안부 문자를 보낼때 함께 보내기 좋은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코로나 인사 이미지까지 도움 될 수 있는 정보가 되시길 바라며, 많은 분들에게 위로가 되고 용기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랍니다. 저장 시 공감 또는 댓글이나 의견은 오랫동안 고민하고 제작한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모두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