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4월인사말 봄 안부문자 문구모음 이미지 - 코로나19 건강 안부인사 포함

4월인사말 봄 안부문자 문구 모음을 이미지로 모아봤습니다. 코로나 건강 안부 인사도 포함하였으니 상황에 맞는 문구와 이미지를 적절하게 활용하시면 되실 것 같고요. 4월에 인사말씀을 모음집으로 적절한 봄 이미지와 함께 편집을 하였습니다. 

 

 

이제는 어느덧 봄기운이 물씬 풍기며 따뜻해지는 계절이지만 외출 자제 권고로 인해 아직까지는 자유롭게 돌아다니지 못하고 있어서 참 답답한 것 같아요. 그래도 언제나 희망을 잃지 않는 마음을 간직하면서 따뜻한 봄의 감성을 잘 만끽했으면 좋겠습니다. 

 

봄이란 저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데요. 블로그를 개설한지도 작년 봄이니까 제 탄생의 계절이기도 하네요. 뭐든 새로운 시작과 도전을 하기에 좋은 계절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아래부터 감상하실 각 인사말도 첫 출발과 도전이라는 주제를 시작으로 각각의 테마에 맞게 만들어봤습니다. 

 

무료 다운로드 방법 또는 저장하는 방법은 PC에서는 마우스 오른쪽 키를 눌러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누르시면 되시고, 모바일에서 접속을 하시게 된다면 해당되는 이미지를 손으로 꾹 눌러서 '저장'탭을 누르시면 됩니다. 각각의 이미지에 대한 순서는 안부문자와 문구 전체가 포함이 된 이미지를 첫 번째로 그리고 문구를 직접 쓰셔서 보내실 때 같이 보내기 좋은 조금 더 간결한 문구로 정리된 이미지를 두 번째로 나열하였습니다. 

 

 

 

 

1. 첫출발, 첫 도전에 관한 4월인사말 

1-1 

기분 좋은 봄이 찾아왔습니다. 설렘 가득한 희망과 꿈 마음껏 품으며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 계절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렇게 인사말 전체가 작성된 이미지를 첫 번째, 그리고 이미지에 글이 들어가 있는 것을 문자로 틱 보내는 것이 무성의하게 보일 것 같으신 분들에게는 두 번째 이미지를 보내되, 위에 작성된 인사말 문구를 직접 복사하셔서 보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1-2

따뜻해져가는 날씨도 어느덧 익숙해지고 뜨거운 계절을 맞이할 준비도 된 것 같습니다.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도 하시는 일들 잘 풀리셨으면 좋겠으며, 새로운 다짐으로 다시 한번 새롭게 출발하실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무엇이던 처음 시작한다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떨림을 간직할 수 있는 설렘 가득한 희망과 꿈을 품을 수 있는 좋은 시기가 아닐까요? 

 

 

 

 

 

 

 

 

1-3

따뜻한 기운을 느끼시면서 힘차게 새로운 출발을 하실 수 있는 계절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롭게 출발하기에 좋은 시기라는 문구를 적었으며, 점점 따뜻해져가는 날씨와 함께 마음도 따뜻해지기를 바란다는 마음을 표현한 4월 인사말 이미지입니다. 

 

 

 

 

 

 

 

1-4

기분 좋은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봄은 새로운 희망을 품고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는 좋은 계절인 것 같습니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새롭게 도전하여 많은 것을 이루어낼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어떤 분야에서 새롭게 시작을 한다는 것에는 참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처음으로 도전한다는 것은 참 기분 좋은 일이기도 하죠. 그런 도전을 바란다는 기원의 메세지를 작성해봤습니다. 

 

 

 

 

 

 

 

1-5

새순과 새싹이 자라나는 계절처럼 마음속의 꿈과 희망도 따뜻한 햇살을 받고 무럭무럭 자라나길 기대해 봅니다. 꿈과 희망을 향해 힘차게 도전할 수 있기를 바라며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좋은 날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봄은 새싹이 새롭게 자라나는 계절이기도 하죠. 그래서 맑은 하늘과 어우러진 푸른 동산의 예쁜 이미지 위에 이런 인사말을 적어봤습니다. 

 

 

 

 

 

 

 

 

 

2 따뜻한 기운, 봄의 계절에 관한 안부인사 

2-1

따뜻한 4월입니다. 봄기운의 따뜻한 기운처럼 따뜻한 마음으로 다가오는 봄을 맞이했으면 합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하세요. 

 

 

 

 

 

 

인생에 있어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이 건강과 행복이 아닐까요? 

 

 

 

 

 

 

2-2

움츠렸던 계절이 지나 이제는 따뜻한 봄이 찾아왔습니다. 언제나 건강 조심하시고 즐거운 일 가득하세요. 

 

 

 

 

 

이제는 차가웠던 계절도 저만치 지나가 버렸네요. 시간이 참 빠르기도 하네요. 이제는 한동안 외출복으로 입었던 패딩을 다시 드라이해서 잘 보관해야 될 것 같습니다. 

 

 

 

 

 

 

2-3

봄날의 기운이 느껴지는 4월입니다. 따뜻한 햇살이 아름다운 웃음꽃으로 필 수 있는 그런 4월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으며 항상 좋은 일들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햇살이 따뜻해질수록 예쁜 꽃도 만개할 것이고 그로 인해 나 또한 밝은 미소로 이어지지 않을까요? 이번의 봄은 특히나 밝고 환하게 웃는 날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2-4

차갑고 쓸쓸했던 계절이 지나 얼어붙어있던 마음도 서서히 따뜻한 기운으로 녹아져가는 4월입니다. 움츠렸던 몸과 마음을 활짝 펴고 따뜻한 햇살을 맞으며 새로운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행복한 계절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가오는 새로운 계절에도 밝은 기운과 활력을 새롭게 얻어 갈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2-5

따스한 봄이 찾아왔네요. 움츠리고 답답하게 보냈던 시기가 점점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4월에도 즐거운 마음으로 일상을 느끼며 행복한 날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소소하게 보내는 일상과 함께 소박한 행복의 감정까지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시기가 되시길 바란다는 마음을 담은 이미지입니다. 

 

 

 

 

 

3 간결한 건강 안부문자 

3-1

따스한 봄기운이 느껴지는 4월입니다. 언제나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심플하고 간결하게 표현한 건강 관련 안부 문자를 이미지로 만들어봤습니다. 

 

 

 

 

 

 

 

3-2

따뜻한 봄이 찾아왔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 유의하세요. 

 

 

 

 

 

 

 

날씨가 급격하게 변하는 환절기이니 컨디션 관리를 잘 못하여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에 걸리는 경우가 많죠. 그래서 감기는 물론 건강을 유의하길 바란다는 뜻을 담은 문구를 작성해봤습니다. 

 

 

 

 

 

 

 

3-3

봄이 찾아왔네요. 코로나 예방수칙을 잘 지켜 나와 가족 그리고 소중한 사람 모두의 건강도 지킬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확진자가 점점 줄어들고 있는 추세이지만 그렇다고 방심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19 예방수칙에 관한 건강 안부인사 이미지입니다. 

 

 

 

 

 

 

 

 

 

 

 

 

 

3-4

새 출발을 알리는 봄이 찾아왔습니다. 새로운 계절에도 더욱 건강하시고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다 행운이 가득한 그런 봄날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저에게는 언제 행운이 찾아올까요? 운 또는 좋은 기회라는 것도 모두 준비된 자에게 찾아오는 것이겠죠? 

 

 

 

 

 

 

 

3-5

가시지 않은 코로나에 미세먼지도 많아 마스크를 꼭 착용하시길 바라며 따뜻한 계절을 건강하게 맞이했으면 좋겠습니다. 

 

 

 

 

 

 

 

짧은 인사말이 적혀있는 코로나19 이미지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문구 모음들을 각 일러스트 그림 이미지와 함께 세 가지의 테마로 감상을 해봤는데요. 아무쪼록 건강 유의하셔서 모두 다 함께 따뜻하고 건강한 계절을 마음껏 만끽했으면 좋겠습니다. 하트나 댓글 또는 여러분들의 의견은 앞으로의 글 이미지 제작에 큰 도움이 되며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