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코로나 안부문자 및 안부 인사말 이미지모음

코로나 안부문자 및 안부 인사말을 전할 때 이미지와 함께 안부글을 따뜻한 인사 이미지와 함께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확진자가 도무지 줄어들 기미가 보이지 않는 요즘이라 너무 걱정이 많아집니다. 밖에 외출하는 것을 최대한 줄이고 있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까 생각도 점점 많아지고 답답해져서 우울한 기분마저 드네요.. 

 

아마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다들 답답하고 불안한 마음으로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는 게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따뜻한 코로나 안부인사를 전할 수 있는 문자 글과 같이 보내기 좋은 힘내세요 이미지와 조심 및 극복 응원 이미지를 여러 장 만들어 봤으니 여러분들도 이미지를 무료 다운로드하시거나 글을 다듬고 수정하여 따뜻한 안부 인사말을 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마다 어울리는 인사말을 각각 작성하였기 때문에 두 가지를 연달아서 사용하셔도 되고 아니면 이미지 따로 안부글 따로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서 사용하셔도 되십니다. 

 

 

저장방법 : pc로 접속 시에는 마우스 오른쪽 키를 눌러 '다른 이름으로 저장', 폰으로 접속했을 땐 이미지를 꾸욱 누르고 계신 뒤 '저장'을 누르시면 됩니다. 

 

 

 

 

 

1 무난하게 보낼 수 있는 코로나 안부문자 

1-1

요즘 코로나 때문에 걱정이 많아집니다. 아무쪼록 별 탈 없이 건강 유의하셔서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뵙길 바랍니다. 

 

 

 

 

 

 

 

1-2

여느 때나 비추던 햇살이지만 오늘 아침 창문으로 내리쬐는 햇살이 희망은 아닐까 잠시 생각해봅니다. 아침마다 환하게 비추던 햇살처럼 늘 희망을 잃지 않는 마음으로 이런 어려운 시기도 잘 이겨내시길 기원합니다. 

 

 

 

 

 

 

 

 

1-3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봄의 따스함을 느낄 수 없음에 아쉬울 따름이지만 건강이 가장 우선이기에 무엇보다 코로나 예방 수칙을 잘 지켜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내는 것이 중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늘 건강 유의하시어 따뜻한 봄 햇살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날이 오기를 희망합니다. 

 

 

 

 

1-4

봄의 계절은 늘 다시 찾아왔던 것처럼 힘들고 어려운 시기는 자연스레 지나갈 것입니다. 비록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러한 위기들도 철저한 예방과 지침으로 잘 이겨낼 수 있을 것입니다. 건강 유의하시어 가정에 평안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1-5

걱정스러운 마음에 안부 문자 보냅니다.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불안감이 높아져가는 요즘 이럴 때일수록 예방수칙을 잘 지키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불필요한 외부 활동은 자제해 주시고 깨끗하게 손 씻기, 마스크 착용 등의 생활 지침으로 건강을 스스로 지킬 수 있었으면 합니다. 

 

 

 

 

 

 

 

 

1-6

코로나 확산 소식으로 걱정이 많으실 것 같네요. 내 건강은 내가 잘 챙겨야 주변의 소중한 가족들까지도 지킬 수 있습니다. 예방수칙을 잘 지키고 나부터 철저하게 대처를 한다면 이런 위기도 무사히 극복할 수 있으니 코로나 예방법과 대처 방법을 잘 숙지하셔서 안전하게 대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세요. 

 

 

 

 

 

 

 

 

1-7

안일한 생각으로 건강을 잃을 수도 있으니 마스크, 손 씻기, 외출 활동 자제 등의 수칙을 꼭 잊지 마시고 실천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1-8

봄의 소리가 점점 가까워지니 마음에도 점차 여유가 생기는 것 같으나 요즘 코로나 때문에 걱정이 많습니다. 아무쪼록 마스크, 손 씻기, 외부 활동 자제 등의 예방 수칙을 잘 지켜 다시 또 한 번 따뜻한 봄날을 맞이했으면 좋겠습니다. 

 

 

 

 

 

 

 

1-9

따스함을 느끼기에는 아직 이르며 안도감을 느끼기에도 아직 이르지만 철저한 건강 관리와 예방수칙으로 잘 이겨낼 수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 다시 한번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따뜻한 햇살을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1-10

잘 지내고 계시나요? 요즘 외부 활동 자제 권고로 답답함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어려운 시기일수록 서로 독려하며, 철저한 예방 수칙을 지켜나감에 따라 이러한 위기들도 함께 이겨낼 수 있을 거라 희망합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 조금 편한 느낌으로 작성한 친구나 여자친구나 남자친구 등의 연인 등 친한 사람에게 전하는 코로나 안부 인사말 문구. (제가 글귀 쓰는 것이 취미라서 앞전에 만들었던 사진을 각각 첨부해봤습니다.)

 

 

2-1

요즘 집에만 있으니까 너무 답답하다. 그치? 우리 철저하게 예방 수칙 잘 지켜서 극복하자. 곧 밖에서 마음 편하게 놀 수 있는 날이 올 거야. 

 

 

 

 

 

 

 

2-2

혹시 모르는 거야. 저 많은 확진자 중 한 사람이 나일 수 있는 것처럼 항상 긴장해야 해. 안일한 생각을 갖기보다는 먼저 마스크 착용, 손 깨끗하게 씻기, 외출 자제 등의 예방 지침을 반드시 잘 지켜야 해. 알았지? 힘내고 오늘도 화이팅 해. 

 

 

 

 

 

 

 

2-3

내 건강은 내가 지키는 것이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을 지켜줄 수 있는 거야. 당분간은 답답하고 귀찮더라도 조금만 참고 서로 의지하며 함께 극복해보자. 알았지? 

 

 

 

 

 

 

 

 

2-4

지금껏 크고 작은 어려움도 잘 극복해왔던 것처럼 이 어려운 시국 속에서도 우린 잘 이겨낼 수 있을 거야. 그러니 조금만 더 힘내보자. 

 

 

 

 

 

 

 

2-5

희망은 가까운 곳에 있어. 그 희망은 내 안에 작은 실천과 예방으로 바라던 것을 맞이할 수 있지. 당연히 그런 날이 올 거고. 그러니 조금 힘들더라도 당분간은 잘 이겨내내보자. 

 

 

 

 

 

 

 

 

3 코로나 안부인사말을 전할 때 같이 보내기 좋은 코로나 예방수칙 이미지 (생활 정보형 포스터 이미지)

 

기본적인 상식이지만 그래도 이런 정보를 잘 숙하하고 있어야 코로나 감염률을 현저하게 낮출 수 있는 지혜가 되지 않을까요? 평소에도 이런 생활 지침과 예방 수칙 및 상식들을 잘 알고 있어야 건강을 지켜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4. 코로나 극복 및 조심 이미지 - 응원 또는 힘내세요 위로 이미지. 

4-1

지금 답답하고 힘들어도 조금만 더 참자. 

 

 

 

 

 

 

 

 

4-2

많은 사람 중 그 사람이 내가 될 수 있어. 그러니 항상 조심해야 해. 

 

 

 

4-3

코로나 이겨낼 수 있어. 포기하지만 않는다면. 

 

 

 

 

 

4-4

이겨낼 수 있어요. 희망을 쉽게 저버리지 마요. 

 

 

 

 

 

 

4-5

코로나 극복할 수 있어. 지금껏 여러 위기들도 잘 이겨내왔던 것처럼. 

 


이렇게 다양한 코로나 안부문자 문구와 안부인사말 그림 이미지를 각각 작성해봤는데요. 저장 시 댓글 또는 하트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모두 건강 유의하시고 늘 행복한 시간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