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귀

한줄 좋은글 멋진 짧은 영어 글귀 모음 배경화면

한줄의 좋은글로 이루어진 멋진 짧은 영어 글귀를 만들었습니다. 총 15개의 영어 문구로 이루어졌으며 본문 내용에 추가적인 해석과 글귀에 담겨 있는 소박한 생각 그리고 하단에 컴퓨터 바탕화면이나 배경화면 사이즈로 적합한 크기로 편집한 좋은 영어 글귀라 할 수 있는 이미지 사진까지 각각 함께 첨부를 해봤습니다. 

 

짧고 좋은 영어 글귀를 보면 따로 저장을 해서 소장을 하거나 카톡 프사로 해두거나, 배경화면으로 지정을 해두는 편인데요. 현재의 힘든 또는 슬픈 감정을 달래주기도 하며 용기를 주며 힘이 되는 그리고 소소한 감동을 전해주기도 합니다. 그래서 마음에 드는 멋진 한 줄의 글귀가 있으시면 몇 개 골라 저장하셔서 소장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짧은 영어 글귀 (정사각형 사이즈)
2. 멋진 영어 글귀 이미지 배경화면 저장용 사이즈 
3. 영어 짧은 글귀 영상 

 

 

 

 

 

1 짧은 영어 글귀 

 

It's time to stop your agonizing.

 '이제 고민은 그만할 때야'라는 뜻입니다. 평소에 고민을 많이 하는 편이라면 고민에서 지체할 것이 아니라 조금씩 실천을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생각, 고민은 하면 할수록 꼬리에 꼬리를 물기 때문에 생각만 더 많아지는 겪이 돼버리곤 하죠. 차라리 후련하게 실천으로 옮기는 것이 마음적으로 한결 더 후련해질 수 있는 행동 지침이 됩니다. 

 

 

 

 

 

Take your weaknesses and translate them into positives.

'자신의 약점을 찾아 그것들을 긍정적인 것으로 바꾸어라'라는 뜻입니다. 누구나 완벽할 수는 없죠. 그래서 나에게도 단점 또는 부족한 점이 분명히 존재하죠. 하지만 그런 부족한 것들은 내가 지속적인 노력과 개발과정을 통해 극복해나갈 수 있습니다. 그런 내용을 짧은 영어 문장으로 잘 표현이 된 글귀입니다. 

 

 

 

 

 

 

Don’t settle for good enough technology.

 해석하면 '적당한 기술에 안주하지 마'입니다. 남들이 하는 만큼 무난하게 노력한다면 그냥 평범해질 뿐입니다. 적당히 노력했는데 남들처럼 된다는 것도 운이 좋은 것이죠. 뛰어난 능력이 있는 것이 아니라면 부족한 점들을 끊임없이 좋은 것들로 채워나가고 역량을 개발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야 남들보다 조금은 확률이 높아지는 것이죠. 

 

 

 

 

 

 

I just had to try and hang in there.

 '난 노력을 해야 했고, 견뎌내야 했어'라는 의미입니다. 전에 노력을 할 수밖에 없었다는 과거에 대한 회상 어린 느낌의 문장입니다. 아마 과거로부터 그렇게 해왔기 때문에 지금 현재의 모습을 완성했었던 것은 아닐까요? 그런 점을 생각해보면 주어진 시간이나 상황에서 늘 최선을 다하는 자세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The main thing is to be happy.

 이 영어 글귀 문장의 해석은 '가장 중요한 것은 행복해지는 거야'입니다. 돈을 아무리 많이 벌어도 높은 명예를 거머쥐었어도 결국엔 내가 행복해야 인생의 가치가 있는 것 같습니다. 

 

 

 

 

 

 

The wound will heal faster.

 '그 상처는 빨리 치유될 거야'라는 한 줄의 짧은 영어 글귀인데요. 내가 상처를 받은 시기에 놓여있다면 지금 받은 이 상처도 내 마음가짐에 따라 빠르게 치유가 될 것이랍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여행도 가고 음악도 듣고 영화도 보거나 내가 좋아하는 취미들을 하나씩 실천해보는 것도 빠른 치유의 도움이 됩니다!

 

 

 

 

 

 

 

 

Just try your hardest.

 뜻은 '그저 최대한 노력해 봐'입니다.  일단은 무엇인가를 이루고자 하는 뜻이 있다면 그 뜻을 위해서 노력을 해야 하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덕목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노력 없이도 좋은 결과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겠지만 아직은 부족한 점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그런 부족한 것들을 채우기 위해서는 지금 당장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I just had to try and hang in there.

 

아까 나왔던 문장을 조금은 다른 느낌으로 작성을 해봤습니다. '난 노력해야 했고, 견뎌내야 했어'라는 뜻입니다. 

 

 

 

 

 

 

 

I pondered a moment in sore perplexity.

'난 곤혹스러운 얼굴로 잠시 깊은 깊은 생각에 잠겼어'라는 문장입니다. 갑자기 생각이 많아질 때나 깊은 고민을 할 때나 잠시 사색에 잠겨 있을 때가 있죠. 그리 좋은 기분을 전해주는 상황은 아니지만 이런 내가 하게 되는 모든 고민들은 조금 더 나은 판단을 할 수 있는 과정, 좀 더 나아갈 수 있는 전환점의 시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I have to go at it in great determination.

'난 대단한 결심으로 그것에 도전해야 해'라는 의미입니다. 내가 뚜렷한 가치관이나 목표를 갖고 있다면 그것을 위해 마음을 다시 한번 강하게 먹고 그것을 위해 실천으로 옮겨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My wound will heal.

 뜻은 '내 상처는 아물게 될 거야'라는 짧은 영어 문구입니다. 지금의 상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서히 아물고 치유될 것이랍니다. 좀 더 나아질 수 있다는 마음과 나 스스로에 대한 의지도 꼭 필요하죠. 

 

 

 

 

 

 

 

It’s important to try and make something of your life.

 '노력해서 자기 삶이 의미 있는 것이 되도록 하는 게 중요해'라는 뜻인데요. 오늘 영어 글귀 중에서는 유독 '노력'에 대한 글이 많네요. 아무래도 제가 좋아하는 단어이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내 삶을 조금 더 객관적이고 냉철하게 바라볼 수 있는 안목이 살아가면서 참 중요한 것 같아요. 과거의 경험으로부터 깨달음을 얻고 그 깨달음은 더 나은 방향, 더 나은 판단을 하기 위한 좋은 초석이 되고, 그리고 더 나아질 수 있는 미래 가치를 위해서 일단은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것. 이런 과정들이 인생에 있어서도 꼭 필요한 것이 아닌가 생각 듭니다. 

 

 

 

 

 

 

 

 

Don't settle for something that isn't right for you.

'너에게 맞지 않는 무언가를 위해서 안주하지 마'라는 영어 글귀입니다. 상대방에게 조언을 해줄 때에도 유용할 것 같은 문장이네요. 

 

 

 

 

 

 

 

 

 

The harm caused by love, it's just cured by another one.

 해석을 해보면 '사랑으로 입은 상처는 또 다른 사랑으로 치유가 된다'입니다. 이별의 아픔을 극복하는 데에도 더 나은 사랑 또는 새로운 사랑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죠. 그래서 이별을 겪고 나면 새로운 사람을 소개받고 싶게 되고 빨리 더 나은 사람을 만나려고 하는 것 것 같습니다. 내가 얻게 된 상처를 빨리 치유가 될 수 있게 말이죠. 

 

 

 

 

 

 

we should realize that life need not be perfect.

 의미는 '우리는 삶이 완벽해지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해'라는 뜻입니다. 우리는 너무 정확해지길 원하고 너무 완벽해지길 추구하기 때문에 본질적인 것을 놓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We should learn and practice now.

 '우리는 지금 배우고 실천해야 해'라는 의미를 갖고 있는 글귀입니다. 항상 겸손한 자세를 갖고 내가 부족한 것들을 끊임없이 채워나가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야 더 나아질 수 있고 성장할 수 있는 거니깐요. 이렇게 다양한 글귀들과 함께 뜻과 의미도 함께 알아보며 얘기를 나눠봤고요. 

 

 

 

 

 

2 멋진 영어 글귀 이미지 배경화면 

 

 이렇게 배경화면 크기로 다시 편집을 하였기 때문에 저장하여 컴퓨터 바탕화면에 저장하셔서 소장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3 짧은 영어 글귀 영상 

 

멋진 짧은 영어 글귀입니다. 

 글이 싫으신 분들은 경쾌한 음악과 함께 영상으로 시청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울러 여러분들에게도 조금은 위로가 될 수 있고 힐링이 될 수 있는 감성적인 짧은 영어 글귀로 다가갔으면 하는 바램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