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예쁜 핸드폰 배경화면 이미지 귀여운 캐릭터와 다양한컨셉

예쁜 핸드폰 배경화면 이미지를 모음입니다. 

 

 

 

귀여운 캐릭터가 들어가 있는 것도 있고 판타지 느낌 또는 미술작품 이미지도 있으며, 밤하늘을 컨셉으로 둔 배경화면까지~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한 다양한 자료입니다. 개개인마다 취향은 다르겠지만 총 42개의 클립아트 이미지 모음이기 때문에 이 중에 2~3개 정도는 마음에 드는 배경화면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미지 크기는 1440 x 3040 해상도이며, 세로로 긴 크기이기 때문에 갤럭시, 아이폰, LG V 시리즈 등 다양한 기종에 활용이 될 수 있는 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분류 

1. 핸드폰 배경화면 예쁜 이미지 

2. 판타지 

3. 우주 

4. 미술작품

5. 밤하늘 

 

 

총 다섯 가지의 테마이며, 순서대로 분류를 하였고 저장하는 방법은 PC로 접속 시에는 마우스 오른쪽 키를 눌러 '다른 이름으로 저장' 탭을 누르시면 되고 모바일로 접속할 때에는 이미지 부분을 손으로 누르고 있는 상태에서 뜨게 되는 선택 항목에서 '저장'을 누르시면 됩니다. 

 

 

 

 

1 예쁜 이미지 

 첫 번째 테마는 다양한 느낌의 예쁜 배경화면 이미지입니다. 남자가 강아지를 끌고 조깅을 하고 있는 이미지도 있고, 달걀 속에 예쁜 핑크색 병아리 캐릭터도 있으며, 곰돌이, 비행기, 달, 동산, 꽃, 도시 등 다양한 템플릿을 모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전체적인 이미지에 대한 느낌이 밝은 느낌이 나면서 캐릭터가 들어가 있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예쁘다고 생각이 드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실지 모르겠네요. 혹시라도 마음에 안 드신다면 그다음 테마들도 있으니까 차근차근 하나씩 감상을 해봅시다. 

 

 

 

 

 

2 환타지 

 총 6개의 몽환적인 느낌을 전해주는 다양한 판타지 느낌의 예쁜 배경화면입니다. 현실적이지는 않지만 가끔 이런 판타지 느낌의 이미지로 하여금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고 우리의 감성을 더욱더 자극하는 것 같습니다. 남자가 줄에 서 있는 모습도 있고 달에 줄이 연결되어 있어 그네를 타고 있는 여인의 뒷모습 이미지도 있으며, 미래 공상과학 도시 느낌의 그림도 있습니다. 모두 느낌은 다르지만 이런 판타지 감성도 예쁜 것 같습니다. 

 

 

 

 

3 우주 

 전 이런 미지의 세계 또는 행성, 우주선 등 우주와 연관된 것을 참 좋아합니다. 아마 대다수의 사람들도 신비로운 느낌의 우주를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우주복을 입은 캐릭터들과 우주선이 예쁘게 그려진 핸드폰 배경화면도 있고 지구와 저 멀리 은하가 보이는 그림도 있으며, 우주선이 쏘아 올려지는 이미지도 있습니다. 왠지 남자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 

 

 

 

 

4 미술작품 

 네번째는 다양한 미술작품을 보는 것 같은 예술적인 그림 형태의 배경화면을 테마로 모아봤습니다. 아날로그 감성을 전해주는 고전풍의 예술 작품을 보는듯한 느낌의 이미지에서부터 물감으로 그린 것 같은 느낌도 있습니다. 투박한 정서를 전해주는 이런 느낌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5 밤하늘 

 마지막 테마는 밤하늘로 준비를 해봤습니다. 예쁜 핸드폰 배경화면을 설정을 할 때에는 대부분 밝은 이미지보다는 어두운 이미지를 선택하는 것이 눈이 부시지 않고 앱의 이름도 잘 보이기 때문에 이런 '어둠'의 컨셉으로 한 밤하늘 배경화면을 지정하는 것도 예쁘지 않을까 싶네요. 이렇게 총 42개의 테마로 묶어본 예쁜 핸드폰 배경화면 이미지 모음이었습니다. 저장 시에는 댓글이나 하트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